반응형

2015/07/08 5

소녀시대 - Party [MV]

[ 가사 보기 ] 소녀시대는 지난 7월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을 오픈, 타이틀곡 ‘PARTY’는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올킬했다. 또한 같은 날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PARTY’는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7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싱글차트 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7개 지역 POP 싱글차트 1위 및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9개 지역 K-POP ..

[추천][타이베이여행][1일차] 세계 3번째로 높은 타이베이 101 빌딩

맛집 천국 용캉제 (永康街)에서 망고빙수와 샤오롱바오를 먹고 다음 여행지인 타이베이 101 빌딩로 향한다. 타이베이 101 빌딩까지는 淡水信義線 (단수이신이라인,Tamsui-Xinyi Line)을 이용하기로 한다. 요금 20TWD(약 800원). 동먼(東門, Dongmen)역에서 台北101/世貿 (타이베이101/타이베이세계무역센터)역까지는 4정거장으로 가깝다. 동먼(東門, Dongmen)역 台北101/世貿 (타이베이101/타이베이세계무역센터)역 타이베이101/타이베이세계무역센터역과 타이베이 101 빌딩는 지하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 타이베이 101 빌딩 타이베이 101 빌딩으로 많이 불리우는 이 빌딩의 정식 명칭은 타이베이 금융센터이다. 금융관련 건물도 들어서 있지만, 1~5층까지는 명품매장, 각종 쇼핑..

[추천][타이베이여행][1일차] 타이완 대표 샤오롱바오 맛집 딘타이펑(鼎泰豊)

타이베이에 간다면 꼭 맛보아야 할 세 가지 음식 샤오롱바오, 망고빙수, 뉴러우멘. 이 음식들의 본고장은 모두 용캉제에있다. 샤오롱바오의 참맛을 맛볼 수 있는 딘타이펑, 까오지 본점과 삼대 망고빙수 중 한 곳인 스무시 망고빙수, 뉴러우멘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융캉뉴러우멘까지. 그래서 용캉제를 구경하는 김에 스무시 (思慕昔)의 망고빙수와 함께 딘타이펑(鼎泰豊)을 찾았다 딘타이펑(鼎泰豊) 타이완 대표 샤오롱바오 레스토랑인 딘타이펑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화요리 레스토랑이다. 타이베이 용캉제에 본점이 있으며, 타이베이 시내에는 총 다섯 곳이 있다. 딘타이펑은 타임지에서 세계 10대 레스토랑에도 뽑힐만큼 유명한 레스토랑이다. 용캉제의 포장마차 딤섬 가게로 시작하여 지금 이 순간까지 오게 된 것이 지금의 딘..

[추천][타이베이여행][1일차] 망고빙수로 유명한 스무시(思慕昔)

타이베이에 간다면 꼭 맛보아야 할 세 가지 음식 샤오롱바오, 망고빙수, 뉴러우멘. 이 음식들의 본고장은 모두 용캉제에있다. 샤오롱바오의 참맛을 맛볼 수 있는 딘타이펑, 까오지 본점과 삼대 망고빙수 중 한 곳인 스무시 망고빙수, 뉴러우멘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융캉뉴러우멘까지. 그래서 용캉제를 구경하는 김에 스무시 (思慕昔)에서 그 유명한 망고빙수를 맛보았다. 스무시 (思慕昔) 망고빙수로 유명한 타이완에서도 맛집으로 꼽히는 스무시. 평일에도 늘 사람들이 줄 서 있을 만큼 인기 있는 망고빙수 가게이다.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스무시는 180~200 TWD의 가격대로 다양한 빙수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우유 푸딩이 올려져 있는 망고빙수가 제일 인기 있다. 한 그릇으로 2~3명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

[추천][타이베이여행][1일차] 맛집 천국 용캉제 (永康街)

국립 중정기념당과 용캉제는 서로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같은날 방문하기 좋다. 그래서 국립 중정기념당 후문으로 해서 용캉제 (永康街)까지 10-15분정도 걸어 도착했다. 용캉제 永康街 타이베이에 간다면 꼭 맛보아야 할 세 가지 음식 샤오롱바오, 망고빙수, 뉴러우멘. 이 음식들의 본고장은 모두 용캉제에있다. 샤오롱바오의 참맛을 맛볼 수 있는 딘타이펑, 까오지 본점과 삼대 망고빙수 중 한 곳인 스무시 망고빙수, 뉴러우멘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융캉뉴러우멘까지.국립 중정기념당를 방문했다면 꼭 용캉제을 한번 둘러보자. 찾아가는 방법은 국립 중정기념당 구경후 도보로 10~15분정도 걸어가도 좋고 동먼(東門, Dongmen)역 5번 출구로 나와 우측 거리로 이동하면 된다. 그곳이 바로 용캉제의 중심 거리이다. 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