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7/19 7

[추천][수정궁] 35년 전통의 자연활어 전문식당

35년 전통의 수정궁은 부산 광안리 해변에 위치한 자연활어 전문식당이다. 청정활어만을 고집해 이 집의 생선회는 쫄깃한 육질과 특유의 감칠 맛을 자랑한다 광안리 해변을 한눈에 내려다 보는 수정궁은 현무암, 흙, 나무 등 자연소재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 자연의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준다. 수정궁은 4인석, 6인석부터 12인석, 16인석 객실, 30인석 소연회실, 70인석 대연회실까지 다양한 객실과 연회공간을 갖추고 있다 수정궁 모습 수정궁 내부 모습조리실 내부가 다 들어다 보인다. 조리실 바로 앞에는 수조가 있고수조에는 활어들이 손님을 맞는다 광안리 해변을 한눈에 내려다 보는 객실 현무암, 흙, 나무 등 자연소재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 수정궁 메뉴는수향오찬 1인 30,000원정향오찬 1인 40,000원자..

맛집탐방 2015.07.19

[삼익디지털피아노 NSP-270H] 가격은 저렴, 디자인/음질은 좋은 디지털 피아노

NSP-270H가격723,090 ~ 990,000원출시일2011.11.02브랜드/제조사삼익악기상품설명88건반/건반 그랜드해머건반/64poly/140 x 86 x 54cm/60.9kg/바이엘,...카테고리애완/악기/취미 > 건반악기 > 디지털피아노 와이프가 디지털피아노를 하나 사고 싶다고 해서 마침 GS Shop에서 "삼익디지털피아노 NSP-270H"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세일을 하길래 구매 했다. 아래사진은 우리집 거실에 설치한 "삼익디지털피아노 NSP-270H"모습 사용후 소감을 몇자 적어 보면...... 1. 우선 799,000원인 제품을 40만원대에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거기다 무이자 할부혜택까지. 2. 일반 피아노에 비해 장소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거실이나 아이들 공부방등에 설치하기가 좋았다..

라이프 2015.07.19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크림] 피부톤 개선 및 미백효과가 우수

클레어스 게리쏭 9 컴플렉스 마유 크림 샘플을 우연히 써 보고 너무 좋아 추가 주문을 하는 과정에서 같은 클레어스 회사 제품이고 미백 및 링클케어 겸용 제품이라고 해서 하나 주문해 사용해 봤는데 한통 다 쓰고 나니 피부톤이 확실히 밝아졌고 까무잡잡한 나의 피부도 훨씬 하얗게 변한 것 같아 대만족.. 그동안 유명 화장품회사의 화이트닝 제품들 많이 써 보았지만 큰 효과를 느끼지 못했는데 이제품은 확실히 달랐다. 너무 효과가 괜챦은 것 같아 오히려 무슨 성분이 들어갔길래 그런것인지 의구심이 들 정도.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다. 가격대비 성능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이다 암튼 피부톤 개선 및 미맥효과가 정말 괜챦은 것 같아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두번째 주문을 했다. 인터넷에서 너무 가격이 싼 것들은 왠..

라이프 2015.07.19

[클레어스 게리쏭 9 컴플렉스 마유 크림] 엄청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크림

클레어스 게리쏭 9 컴플렉스 마유 크림 샘플을 우연히 써 보고 보습 및 영양효과가 너무 좋아 재구매했던 제품이다. 알고보니 이하늬크림으로 널리 알려진 꽤 유명한 제품이었다. 특히 저처럼 써보고 제품 품질이 너무 좋다고 입소문이 나 많이들 애용하는 것 같다. 무엇보다 클레어스 게리쏭 9 컴플렉스 마유 크림은 조금만 바르고 자도 아침에 엄청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마유성분때문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아무튼 보습효과와 영양효과가 매우 뛰어나 대만족이다. 다른 비싼 유명 화장품 회사들의 영양크림들을 많이 사 써 봤지만 이 제품만큼 날 만족시킨 제품은 없었다. 그렇다고 유분끼가 많이 느껴지지도 않는다. 물론 주변에 지성피부라 이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 게리쏭 9 컴플렉스 마유 크림가..

라이프 2015.07.19

[추천][부첼라(Buccella)] 신세계 센텀시티점 9층 샌드위치 전문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9층 전문식당가에는 다양한 전문식당들이 위치하고 있다. 서울 청담동에서 정통 이태리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안나비니', 조선비치 호텔 전통 일식당 구로마쯔의 김주영 쉐프가 직접 운영하는 일정식 전문 식당 '구로마쯔', 사천식 요리와 북경식 요리를 적절히 구성한 고급 차이니스 레스토랑 "호접몽' , 정직한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으로 과장된 단맛과 매운맛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식전문점 '토담'. 다양한 와인과 스테이크, 해산물 메뉴가 전문인 그릴&와인 레스토랑 '마카로니그릴' , 신선한 재료와 한결 같은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통 함흥식 냉면전문점 '칠보면옥',자극적이지 않은 재료가 잘 어우러져 깔끔한 맛 씹을수록 깊고 고소한 맛을 선사하는 비빔밥 전문점..

맛집탐방 2015.07.19

[수영강변카페] 망미동의 분위기 만점 예쁜 카페 《커피드포트(Coffee de Port)》

망미동에 멋진 카페가 새로 하나 생겼다. 이미 럭셔리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널리 알려진 '엘 올리브'에서 직접 운영하는 커피전문점인데 '엘 올리브'와 마찬가지로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고 분위기 만점이다. 야외 테라스도 있고 각기 특색있는 컨셉트으로 꾸며진 방들이 있어 가족끼리,연인끼리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다. 커피전문점이긴 하지만 간단한 초콜렛,베이커리와 디저트도 같이 판다. 커피드포트(Coffee de Port) 모습 입구부터 산뜩한 디자인이 멋지다 견공 한마리가 입구를 지키고 있다^^ 커피드포트(Coffee de Port)은 총 3개층1층에 매장이 있고2,3층에 다양한 룸과 테라스가 있다 1층의 모습 2층의 모습 3층의 모습 밤에 가본 커피드포트 모습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 화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