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 25

Lauv & Troye Sivan - i'm so tired [듣기/MV/가사]

현재 팝 장르에서 가장 주목 받는 솔로 아티스트로 꼽히는 라우브(Lauv)와 트로이 시반(Troye Sivan)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인 새 싱글 [i'm so tired...]가 드디어 공개됐다. Troye Sivan은 곡에 대해 “‘i'm so tired...' 는 잊을 수 없는 사람에 대한 실연의 곡입니다. Lauv 는 정말 훌륭한 송라이터예요. 그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곡을 만들었고 우연히 듀엣을 하게 되었어요. 곡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라고 감상을 밝혔다. Lauv는 “Troye의 음악과 그가 세상을 바라보는 모습을 정말 좋아했어요. 그래서 그와 함께 한 작업은 정말 큰 영광이었습니다. ‘i'm so tired...' 를 쓸 때 그의 사운드가 너무 좋아서 자연스럽게 함께 녹음까지..

[부산명소]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부산의 '핫'한 거리《해리단길》

해운대와 광안리, 광안대교, 태종대, 국제시장, 감천문화마을, 보수동 책방골목, 돼지국밥과 냉채족발, 씨앗호떡, 어묵 등 ‘부산’ 하면 떠오르는 것들이다. 여기에 영도 흰여울마을이나 서면 전포카페거리가 새로운 부산의 명소로 추가된데 이어 최근에는 '빵천동'과 함께 ‘해리단길’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해리단길은 해운대 구(舊) 철도 역 뒷길에 아이디어로 반짝이는 가게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는 거리를 일컫는다. 현재도 새로운 가게들이 속속 들어서는 중이다. 해운대 역 4번 출구에서 해운대 반대방향, 옛 역으로 가면 '해리단거북이'부터 해리단길이 시작된다. 그 옆으로 오커피(O.Coffee), 대각선 건너편으로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이 자리 잡고 있으며 왼편으로 신상카페 비커피(Bee Coffe)가 위치해 있다..

맛집탐방 2019.01.29

[전리단길] 인더스트리얼(Industrial) 디자인의 핫한 카페《플라스틱(PLASTIC)》(4.5)

몇년 전부터 '-리단길'이 유행이다. 부산에도 부산 특유의 감성을 담은 각종 리단길이 유행이다. 특히, 최근에 핫하게 부상하고 있는 곳은 '전리단길'. 전포카페거리에 이어 서면/전포역 부근의 전포대로 223번길을 중심으로 형성되고 있는 곳이다. 다른 지역에서도 전통적인 부산 먹거리인 '돼지국밥’이나 ‘밀면’ 이 아닌 아기자기한 부산의 카페들을 방문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작은 커피 매장이 하나 둘 씩 들어서기 시작한 '전리단길' 골목은 공방, 옷가게를 비롯해 개성 가득한 음식점들이 자리잡고 있다. SNS에서 볼 법한 분위기 충만한 카페부터 이색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까지.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아기자기하고 한적한, 때로는 일본감성이 넘치는 매력적인 골목. 아래..

[해리단길] 너무나 예쁜 신상카페 《비커피(Bee Coffee)》(평점 4.5)

최근에 부산의 핫한 플레이스로 전포동 '전리단길' 남천동 '빵천동'과 함께 해운대 ‘해리단길’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해리단길은 해운대 구(舊) 철도 역 뒷길에 아이디어로 반짝이는 가게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는 거리를 일컫는다. 현재도 새로운 가게들이 속속 들어서는 중이다. 해운대 역 4번 출구에서 해운대 반대방향, 옛 역으로 가면 '해리단거북이'부터 해리단길이 시작된다. 그 옆으로 오커피(O.Coffee), 대각선 건너편으로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이 자리 잡고 있다. 라무진을 지나면 왼편으로 가장 최근에 오픈한 커피 전문점 《비커피(Bee Coffee)》가 위치해 있다. 우선 건물 외관부터 특색있다. 건물 전체가 화이트 칼라로 지중해풍 느낌이 든다. 건물 벽에는 화분들이 주렁주렁 매달러 있어 눈에 확 들..

[센텀시티맛집] 영도 유명 맛집《제주복국》센텀점 (평점 4.0)

영도 동삼 중리에 위치한 《제주복국》은 영도에서 가장 유명한 맛 집 중에 하나로 꼽을 수 있다. 이곳은 전국적인 복어 유통 전문업체인 제주물산에서 직영점으로 운영하는 곳으로 복어요리가 유명한데 간장해독과 숙취에 좋은 복국을 먹기 위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직접 들여온 참복, 밀복, 은복에서 우러나온 맑은 국물은 해장에도 식사로도 그만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흰 살과 쫄깃하게 씹히는 복껍질 맛이 일품인 복수육을 미나리와 콩나물을 곁들여 먹으면 새로운 맛에 기분까지 좋아진다.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복튀김도 담백하다. 특히 따뜻한 복어술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 고추장 양념이 배인 복어를 불고기처럼 조리한 복어불고기도 이 집의 인기메뉴이다. 매운 양념맛에 씹히는 복불고기의 감칠맛이 좋다. 영도 유명 ..

이소라 - 신청곡 (Feat. SUGA of BTS) [듣기/MV/가사]

울적한 밤, 마음은 자꾸만 흔들리고 누군가의 위로가 절실할 때. 그런데 마땅한 사람이 생각나지 않을 때 우리는 곧잘 라디오를 켜곤 한다. 디제이가 들려주는 다른 사람의 슬픈 사연을 듣다가 너무 나 같아서 덩달아 울컥하기 일쑤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그 사실은 위로가 된다. 이렇게 외로운 게 이렇게 괴로운 게 나뿐만은 아니라는 생각에 말이다. 이소라가 타블로와 다시 만났다. 2011년 발표한 타블로의 솔로 1집 앨범 [열꽃] 중에서 [집]이라는 곡의 피처링에 이소라가 참여하면서 인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이 8년 만에 송라이터와 싱어로 재회한 것이다. 타블로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일상적인 감수성이 묻어나는 가사가 돋보이는 이번 신곡의 제목은 [신청곡]으로 방탄소년단의 SUGA가 깜짝 피처링에 참여했다. 늦..

우디(Woody) -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듣기/MV/가사]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는 하은(라코스테남), 요셉, Francis(프란시스)에 이어 인디안레이블에서 네 번째로 공개한 아티스트로 악기연주부터 랩과 보컬,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재능있는 뮤지션이다. 우디(Woody)는 N-Train을 통해 다재 다능한 뮤지션으로 데뷔하였으며, 보컬과 랩은 물론 악기연주와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공감 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소통하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자유롭게 음악이 가진 매력을 전하는 아티스트 우디(Woody)가 2019년 1월 23일 공개한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긴 시간 키워온 우디(Woody)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는 곡으로 힙합 베이스 위에 흘러가듯 내뱉는 분위기 있는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그녀와의 이별 후, 이 노래가 클럽에서 흘러나와..

부산에서 곧 생기게 될 새로운 관광 명소 10가지

2023년까지 부산에 새로운 관광명소들이 많이 생겨날 것 같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투명스카이워크·워터파크, 부산롯데타워 스카이워크· 테마정원, 테마파크인 롯데매직포레스트, 세계 최대 스카이라인 루지, 해운대 미표-송정 그린레일웨어의 스카이바이크·풍경열차, 태종대 모노레일, 국내최초 오륙도선 저상프램, 부산오페라하우스, IKEA 동부산점, 아시아 최대 수족관 및 수중호텔 아쿠아월드 등이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1. 해운대 엘시티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높은 101층의 해운대 엘시티가 2019년 11월 완공될 예정이다. 그동안 수억 원대 정관계 로비, 안전 논란이 끊이지 않았던 만큼 완공된 엘시티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엘시티는 대지면적 6만5934㎡에 연면적 66만77㎡ 규..

맛집탐방 2019.01.28

[센텀시티맛집] 가족외식 장소로 좋은 돼지불고기 맛집《식당3선》(평점 4.5)

《식당3선》은 원래 부산시 북구 화명동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금곡대로 화명삼거리에서 남해고속도로 접속로인 금곡과선교 쪽으로 가다 보면 왼쪽에 있는 《식당3선》이 있다. 이름이 독특한데 음식을 3가지 종류만 팔기 때문에 그렇다고 한다. 그 3가지는 숯불구이, 파삼겹구이, 자가제면이다. 화명동 맛집이었던 《식당3선》이 최근 센텀시티 근처인 재송동에 건물만 2개인 대형 음식점으로 새로 선을 보였다. 개점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손님들로 만원. 건물 2개에 엄청난 크기의 식당임에도 불구하고 단체예약손님들과 가족외식 손님들로 꽉 한다. 식당 내부 인테리어부터 정말 깔끔하고 가족외식장소로 딱 좋다. 식당3선'의 메뉴는 양념돼지갈비 15,000원, 고추장돼지갈비 16,000원, 생모듬구이 17,..

[센텀시티맛집] 센텀호텔 3층의 고급스런 일식점《아오모리》(평점 4.5)

《아오모리》는 벡스코 맞은 편에 있는 센텀호텔 3층에 위치한 일식집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작은 방들이 많아 손님접대나 가족모임을 하기에 딱 좋은 음식점이다. 고습스러운 분위기에 걸맞게 가격이 조금 센 것이 흠이라라면 흠이다. 런치스시 50,000원 런치오마카세 70,000원, 런치스페셜A 35,000원, 런치스페셜B 45,000원 저녁 오마카세코스 90,000원, 저녁 생선회코스 80,000원~130,000원. 그래서 주로 점심때 런치스페셜 코스를 이용하는 편이다. 양도 딱 적당하고 음식도 정갈하면서 맛있다. 이담한 방안에서 깔끔하게 점심을 들면서 담화를 나누기에 아주 좋은 곳이며 저녁에는 비지니스 다이닝 장소로도 좋다. 아래사진은 가장 저렴한 런치스페셜A 35,000원 제일먼저 나온 토마토 샐러드 ..

윤건 -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듣기/MV/가사]

"감성장인" 윤건이 들려주는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는 윤건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브리티쉬 소울 발라드이다. 기분 좋은 미성, 부드러움에 애틋한 분위기가 녹아 있는 윤건 특유의 목소리를 제대로 살렸다. 묵직한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편곡이 헤어짐의 아픔마저 웅장하게 만든다 이 곡은 특히 곡 전체를 관통하는 풍부한 스트링 편곡이 압권이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별의 아픔을 섬세한 현실 언어로 그려낸 가사 또한 가을에서 겨울로 들어서는 감성의 계절에 가슴을 따뜻하게 적셔주는 감동을 선물한다. 반복돼 오늘도 이렇게 힘겨운 스물네 시간 반복돼 오늘도 머리속엔 온통 너라는 사람 또 반복해 오늘도 너에게 하지 못한 말 수없이 반복해 나도 모르게 너와 함께 듣던 ..

Jvcki Wai & 영비 (Young B) & Osshun Gum & 한요한 - 띵 (Prod. by 기리보이) [듣기/가사]

인디고 소속 래퍼 재키와이가 딩고 프리스타일을 통해 신곡 ‘띵’을 발매해 팬들의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재키와이는 특유의 통통 튀는 머니 스웩으로 1절을 열었다. 영상 시작부터 소품 돈을 뿌리면서 등장한 그는 “아마 난 이번 겨울이 끝나도 살아남을 거야 인마. 너는 말했지 여자 래퍼 수명 2년이라고 근데 이미 5년째 꼭 붙어있지”라며 헤이터들을 향해 보란듯이 랩했다 이어 “이젠 이 바닥 밑바닥도 아닌 이젠 이 바닥 빝바닥도 아닌 꼭대기”라면서 “봐 내 개런티, 니들 다 환장하는 돈, 난 못 세어 더는 못 세어”라며 머니 스웩을 보여줬다. 한편, 재키와이는 언더그라운드에서 이미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여성 래퍼다. 지난 2016년 데뷔했으며 차근차근 자신의 커리어를 쌓아 일본에서도 활동을 시작한 실력파 ..

하진 - We All Lie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OST) [듣기/MV/가사]

최고의 화제성!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의 의문의 엔딩 곡!! 드라마 전체적인 분위기를 대변 하는 몽환적인 보이스의 하진 ‘We all lie’는 해외 팝 아티스트의 음악으로 착각 할 만큼 완성된 표현과 보컬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다. 그녀가 뱉는 보이스 모든 것이 ‘We all lie’ 를 완성시켰다. 라고 프로듀서들은 전했다..“We all lie”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로 현재 드라마의 음악 감독이자, 영화 ‘1987’의 음악감독을 맡았던 ‘김태성’ 감독이 프로듀싱 했으며,‘미스터션사인’ , ‘태양의 후예’ 등 각종 드라마에서 히트곡 제조기라고 불리는 ‘POPKID’, ‘박상우’가 EDM사운드의 편곡을 더하여 곡의 색깔을 나타냈고, 작곡가 ‘최정인’은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를..

[해리단길] 카라멜 커피와 패션 후르츠가 맛있는 이쁜 카페《라곰(LAGOM)》(평점 5.0)

해운대와 광안리, 광안대교, 태종대, 국제시장, 감천문화마을, 보수동 책방골목, 돼지국밥과 냉채족발, 씨앗호떡, 어묵 등 ‘부산’ 하면 떠오르는 것들이다. 여기에 영도 흰여울마을이나 서면 전포카페거리가 새로운 부산의 명소로 추가된데 이어 최근에는 '빵천동'과 함께 ‘해리단길’이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해리단길은 해운대 구(舊) 철도 역 뒷길에 아이디어로 반짝이는 가게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는 거리를 일컫는다. 현재도 새로운 가게들이 속속 들어서는 중이다. 해운대 역 4번 출구에서 해운대 반대방향, 옛 역으로 가면 '해리단거북이'부터 해리단길이 시작된다. 그 옆으로 오커피(O.Coffee), 대각선 건너편으로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이 자리 잡고 있다. 해리단길이 시작되는 지점에서 왼편 도로쪽으론 1층엔 수제버..

[해운대맛집] 해운대 신상 핫 플레이스《빌라호누》(평점 4.5)

《빌라호누》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새로운 명물인 구남로 음악분수 《고운바다길분수》 바로 앞에 위치한 트렌디한 비스트로 & 바 겸 카페이다. 요즘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신상 핫한 플레이스. 들어가는 입구는 좁지만 들어가면 안은 엄청 넓고 멋진 비주얼의 《빌라호누》가 나온다. 건물은 지하1층, 지상5층인데 지하1층은 뮤직바. 현재는 1,2층만 운영중인데 1층은 비스트로 & 바, 2층은 카페로 사용되고 있다. 1층에서 쉐프가 직접 만들어 주는 안주와 함께 가볍게 술한잔을 해도 좋고 간단한 식사와 함께 와인한잔을 해도 좋으며 2층 카페에서 차한잔과 디저트를 즐겨도 좋다 《빌라호누》는 건물 외관부터 사람들의 시선을 확 끈다. 입구은 야외 가든으로 꾸며져 있고 오른편에는 통유리로 된 카페가 있으며 하얀 색깔의 지중해식..

[해운대맛집]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아마도 올레》(평점 4.5)

해운대에서 제주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맛집이 《아마도 올레》. 아마도올레라는 이름이 생소하게 들릴 수 있다. `올레`는 제주도만의 독특한 길을 엮어서 만든 길을 말하는데 원래 뜻은 `집 대문에서 마을 길까지 이어지는 아주 좁은 골목`을 뜻하며 제주도의 대표 여행코스이다. 이러한 올레의 뜻을 가져와 부산에서 제주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곳이 바로 해운대 맛집 아마도 올레이다. 아마도 올레의 대표적인 메뉴인 아마도올레전골은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오리고기와 사장님의 특별한 노하우로 부드러운 식감의 문어, 진한 국물 맛의 조화가 환상이기 때문에 식사는 물론 술과 함께 곁들이면 더욱 좋다. 이렇게 해운대 술집이 되기도 하는 아마도올레는 삼합, 돔베고기, 거북손 등의 메뉴도 있는데 술안주로 제격이며 한..

[남포동맛집] 어릴적 추억을 되살려 주는《단팥죽 골목(팔빙수 골목)》(평점 5.0)

국제시장은 먹자골목, 젊음의 거리, 만물의 거리, 깡통시장, 아리랑거리, 구제골목으로 구분되는 남포동에 있는 대규모 시장이다. 비빔당면과 단팥죽 등 길거리 음식이 넘쳐나는 주전부리의 천국으로 많은 사람이 선호하고 있다. 그중 한곳이 《단팥죽 골목(팔빙수 골목)》이다.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부산 대표 음식이 소개됐던 곳이다. 겨울에는 인절미를 넣어 서 파는 단팥죽을 여름에는 엣날 방식대로 얼음을 갈아 만든 팥빙수를 팔아 팥빙수 골목이라고도 불리는 곳이다. 직접 쑨 팥으로 인절미 고명을 넣어서 끓인 단팥죽 한 그릇을 먹다 보면 옛날 어릴적 추억이 되살아 나는 곳이다. 참조 ☞ [남포동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소개된 국제시장《단팥죽 골목》(평점 5.0) 그러나 아쉬운 것은 점점 《단팥죽 골..

[부평동맛집] 부산 부평동 족발골목 냉채족발로 유명한 맛집《원조부산족발》(평점 4.5)

부산 중구 광복동·남포동 일대는 ‘부산의 명동’이다. 1960년대 이후 상업중심지로 성장한 광복동과 남포동은 지금도 부산을 대표하는 중심 상권으로 꼽힌다. 광복로는 광복동과 남포동 사이를 가로지르는 쇼핑·문화의 거리다. 이 길을 중심으로 수많은 골목들이 뻗어나가면서 거대한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그중 광복로의 서쪽 끝 국제지하쇼핑센터 1번 출구에서 시작해 부평 교차로까지 150여m엔 족발골목이 자리하고 있다. 족발골목이 형성된 건 30여 년 전. 1983년에 문을 연 '원조한양족발'이 터줏대감이다. 현재 이 골목에는 7개의 족발집이 있다. 매일 저녁 그 날의 피로를 달래려, 친목을 다지려 부산 사람들은 이곳에 모인다. 그리고 주말이면 여기에만 있다는 냉채족발을 맛보려 전국 각지와 일본에서 찾아온 손님들이..

[부산축제] 부산 겨울바다 즐기세요 《해운대 북극곰축제》

제32회 《해운대 북극곰축제》가 1월 6일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해운대 북극곰축제》는 1988년 서울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이후2011년 BBC에서 선정한 10대 겨울 이색 스포츠로 선정된 바 있는 부산의 대표 축제이다. 올해부터 누구나 참여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범시민적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해운대 북극곰 수영축제'에서 ‘해운대 북극곰축제’로 명칭을 변경했다. 《해운대 북극곰축제》는 겨울바다를 즐기기 위해 해마다 겨울바다 마니아들과 5만명의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참가자 5000여명 중 최근 3년간 외국인 참가자 수도 2016년 186명, 2017년 212명, 2018년 276명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2018년 해운대 북극곰축제 모습 (사진출처..

맛집탐방 2019.01.03

Alan Walker - All Falls Down (Feat. Noah Cyrus & Digital Farm Animals) [듣기/MV/가사]

말이 필요없는 EDM 씬의 독보적인 존재! 검은 복면과 마스크의 DJ/프로듀서 알렌 워커(Alan Walker) 젊고 비범한 그의 원대한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켜낸 첫번째 정규 앨범 'Different World' 발매! 12월 18일 화요일 YES24 라이브홀 단독 공연이 확정된 노르웨이 출신의 DJ/프로듀서 알렌 워커(Alan Walker)가 첫번째 정규 앨범 'Different World'를 발매했다. 올해로 3번째 내한 공연을 펼치며 한국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보이는 알렌 워커는 페스티벌이 아닌 단독 공연으로써 새 앨범을 내한 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앨범에는 기존에 알렌 워커를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려놓은 'Faded', 'Alone', 'All Falls Down' 등 기록적인 싱글 7곡이 포함..

청하 - 벌써 12시 [듣기/MV/가사]

청하는 1년 6개월이란 시간 동안 총 3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앨범의 제목처럼 계속 성장해 왔다. 모두에게 손을 뻗어 가능성을 증명한 첫 번째 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 무대 위와 일상의 모든 매력을 담은 두 번째 앨범 ‘오프셋(Offset)’, 만개한 푸른색처럼 빛나는 여름의 찬가로 돌아온 세 번째 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까지 청하만의 밝고 경쾌한 바이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싱글 ‘벌써 12시’는 이전 앨범과는 다른 청하의 새로운 색채를 표현하고 있다. 기존 앨범들이 그녀가 가지고 있는 밝은 색채에 주목했다면 이번 신곡은 도발적이고 적극적이다. 특히 ‘벌써 12시’는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한 ‘롤러코스터’에 이어 블랙아이드필승, 전군과 함께 한 두 번..

[부산명소] 부산의 대표적인 해돋이 명소《해운대 일출》

2019년 기해년(己亥年) 첫날인 1일 부산 곳곳에서 시민과 관광객들이 몰려 첫 해돋이 일출을 감상했다.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일출시간 해운대해수욕장 20만명, 광안대교 3만명, 광안리해수욕장 2만7000명 등 부산지역에 해맞이 인파는 27만5000여 명으로 집계됐다. 또 광안대교 상층부는 이날 오전 5~10시 차량통행이 전면 통제됐고, 수만 명의 시민이 광안대교에 올라 보도로 이동하며 해맞이를 즐겼다. 이 외에도 금정구 금정산, 남구 오륙도 스카이워크와 이기대 일대, 영도구 태종대 일대, 기장군 일광해수욕장 등 지역의 해맞이 명소 곳곳에 수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몰렸다 그래도 해돋이 명소 하면 해운대 일출이 가장 손꼽힌다. 1월 1일 해운대 일출 모습을 사진에 담아 보았다. 일출을 보려 오기 모여든 ..

맛집탐방 2019.01.02

[포토] 반가운 2019 기해년, 해운대 일출

2019 기해년 '황금돼지해' 첫 일출이 떠올랐다.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도 20만명이 넘는 해맞이 인파가 몰려 기해년 새해 일출을 바라보면서 새해 기원을 했다.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일출시간 해운대해수욕장 20만명, 광안대교 3만명, 광안리해수욕장 2만7000명 등 부산지역에 해맞이 인파는 27만5000여 명으로 집계됐다. 또 광안대교 상층부는 이날 오전 5~10시 차량통행이 전면 통제됐고, 수만 명의 시민이 광안대교에 올라 보도로 이동하며 해맞이를 즐겼다. 이 외에도 금정구 금정산, 남구 오륙도 스카이워크와 이기대 일대, 영도구 태종대 일대, 기장군 일광해수욕장 등 지역의 해맞이 명소 곳곳에 수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몰렸다

맛집탐방 2019.01.02

2019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2018년 한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방문이 하나둘씩 쌓여 조만간 누적 방문자수 3,00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게 되었습니다. 2019년은 제가 블로그를 개설한지 11년째가 되는 해이네요. 2019년에도 제 블로그를 많이 많이 사랑해 주시고 많이 많이 방문해 주세요 그리고 여러분들도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올 한해도 바쁜 한 해가 될 것 같은데 그렇더라도 짬짬이 시간을 내어 여러분들에게 사랑받는 블로그로 계속 키워나가겠습니다. 2019년 1월 1일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라이프 2019.01.02

숀 (SHAUN) - 습관 (Bad Habits) [듣기/MV/가사]

가수 숀(SHAUN)이 새해에도 음원 차트 정상을 접수했다. 지난 1월 1일 공개된 숀의 두 번째 EP앨범 ‘안녕’ 타이틀곡 ‘습관(Bad Habits)’은 1월 2일 현재 지니, 벅스, 올레, 소리바다, 엠넷 5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하반기에도 첫 번째 EP앨범 ‘테이크(Take)’ 수록곡 ‘웨이 백 홈(Way Back Home)’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던 숀은 새 앨범 타이틀곡 ‘습관’으로 연타석 홈런을 날리는 데 성공했다. ‘습관’은 헤어진 연인에게 느껴지는 마음이 시작부터 마침표까지 쭉 이어지는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와 숀의 호소력 짙은 보컬, 배우 이유비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뮤직비디오 등이 화제를 모으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꾸만 습관이 돼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