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20 3

[교토호텔] 가성비 좋은 호텔《더 가넷 호텔 교토 스테이션(THE GARNET HOTEL KYOTO STATION)》(평점 4.5)

이번 여름휴가 때 교토에서 1박하면서 묵은 호텔이 《더 가넷 호텔 교토 스테이션(THE GARNET HOTEL KYOTO STATION)》이다. 3성급 호텔로 우선 새로 생겨 깔끔하고 깨끗하다. 욕조가 딸린 전용 욕실과 냉장고, 에어콘,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어메니티들도 다 제공한다. 방은 조금 좁은 편이기는 하지만 그럭저럭 지낼만하다. 1층에는 아이스 메이커, 세탁기, 스모킹 룸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토역과도 도보로 10분이내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이동하기 편하다. 교토역으로 가는 길 주변에는 카레전문점, 편의점, 돈키호테 등이 있어 필요한 물품을 사기도 편하다. 교토가 워낙 유명관광지이다 보니 성수기때에는 호텔비가 엄청 비..

간사이 국제공항서 교토로 가장 빨리 가는 방법《특급열차 하루카(HARUKA)》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의 JR 간사이공항 역(JR 関西空港駅)에서 오사카시내나 교토로 여행하기 가장 편리한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특급 하루카를 타고 이동하는 것이다. 간사이 공항에는 JR노선과 난카이 노선이 운행을 같이 한다. 오사카의 난바쪽으로 가려면 난카이철도를 추천하지만 교토쪽으로 가거나 JR 신오사카 역(JR 新大阪駅)에서 신칸센 환승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하루카 열차를 추천한다 하루카호는 그야 말로 가장 빠르게 교토로 여행을 갈 수 있다. 내부에 교토 관광지도도 비치되어 있다. JR 덴노지역(JR 天王寺駅)과 JR 신오사카 역 단 두 역만 정차 후 교토에 도착 합니다. 소요시간은 1시간 15분이면 도착 하니 정말 빠른 이동이다. 하루카호는 일부 차량 그린석(특실)과 지정석이고 나머지는 전부 ..

제대로 즐기는 오사카·간사이지방 4박5일 자유여행 코스

이번엔 여름휴가차 오사카·간사이여행을 다녀왔다. 오사카는 많이 다녀온데라 이번에는 오사카보다는 오사카 주변지역 특히 그동안 싶었지만 가보지 못했던 곳을 포함한 교토, 아라시야마, 히메지, 구라시키, 고베, 나라, 호류지, 히에이잔사카모토 지역을 관광했다. 오사카위주의 천편일률적인 관광에서 벗어나 일본의 역사, 일본의 문화, 일본의 자연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알찬 여행이었던 것 같다. 이번에 다녀온 오사카 및 간사이지역 4박5일 자유여행 코스를 핵심만 정리해 놀려본다. 혹시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은 참조하시길. 《준비물》 아래 4박5일 여행코스를 저렴한 비용, 빠르게 이동하면서 즐길려면 준비물이 하나 필요하다. 바로 《간사이 와이드 패스》이다. 5일간 간사이 주요지역(오사카, 교토, 나라, 고베, 히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