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29 2

[해운대카페] 부산지역 최초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스타벅스 더해운대R점》(평점 4.5)

부산 지역 최대 규모 매장인 《스타벅스 더해운대R점》이 해운대경동제이드아파트내에 새로 오픈했다. 리저브 바와 티바나 바를 동시에 운영하는 부산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이다. 더해운대R점은 부산 100번째 매장으로 1층 63평, 2층 155평의 총 218평 규모로, 200명의 고객 수용이 가능하다. 해운대 바다와 동백꽃을 모티브로 한 매장 디자인과 어우러지는 탁 트인 해운대 절경을 바라보며 스타벅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를 다양한 방식의 추출 기구를 통해 제공하는 리저브 바 매장과 다양한 티바나 전용 음료를 만나볼 수 있는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이 결합한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이다.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은 서울지역 더종로R점, 경기지역 일산..

[부산호텔] 가성비 괜챦은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인더스트리 호텔(Industrie Hotel)》(평점 4.0)

인더스트리 호텔(Industrie Hotel)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미니멀한 인더스트리풍 디자인으로 꾸며진 비지니스 호텔이다. 지어진 얼마 안된 호텔이라 모든게 깨끗하고 깔끔하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완비된 각 객실은 견고한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 난방 시설 및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한다. 구내에 마련된 무료 전용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다. 투숙객은 로비에 마련된 무료 생수를 언제든지 드실 수 있으며 매일 11:00~18:00에 커피도 무료로 제공된다. 해운대 해수욕장 비치 조망은 나오지 않지만 대신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맛집탐방 2018.08.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