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 25

해외여행시 좋은 카드《위비온카드》의 허와 실

카드업계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가운데 카드사들이 저렴한 연회비에 풍성한 혜택을 탑재한 알짜 카드들을 속속 내놓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해외여행 관련 지출을 했을 때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좋은 카드로 우리은행의 ‘위비온카드(MasterCard)’가 주목받고 있다. 연회비가 1만5000원임에도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에서 결제시 3% 청구할인되며, 최대 월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해외 이용수수료 0.3%도 면제된다. 또한 스카이허브, 워커힐마티나, 동방항공 등 인천공항 라운지를 연2회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외이용시 뿐만 아니라 국내이용시에도 혜택이 많다. 하지만 전월 이용실적 기준을 채우기가 쉽지 않아 빛좋은 개살구격. 해외이용시 유용한 혜택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 3% 청구할인..

라이프 2018.03.28

11번가 쇼핑시 유용한 신용카드《11Pay KB국민카드》

SK플래닛의 ‘11페이’가 11번가 쇼핑고객에게 매력적인 결제수단이다. ‘11페이’는 서비스 론칭 이후 3년 만에 가입회원 수 870만명, 누적 결제건수 6000만건, 누적 결제액 3조원을 넘어섰다. 이에 SK플래닛은 지난 3월 5일 KB국민카드와 손잡고 《11Pay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11페이 최초의 제휴카드로 ▲11번가에서 ‘11페이’로 결제 시, 이용금액 11%를 OK캐쉬백 적립 ▲ 커피, 편의점, 약국, 패밀리레스스토랑, 패스트푸드, 주유/충전소, 학원, 골프/골프연습장, 미용실 등 11개 생활밀착 업종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 5%를 OK캐쉬백 적립 받을 수 있어 혜택이 매우 크다 또한 《11Pay KB국민카드》는 '11pay'로 결제시 1.5만원이상 결시 11%할인 (최대 3천원) 카드사..

라이프 2018.03.28

[센텀시티맛집] 센텀호텔 4층 고급 뷔페 레스토랑《카카오트리》(평점 4.5)

《카카오트리》는 센텀호텔 4층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250여종의 다양한 종류의 요리. 500석이 넘은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고급뷔페이다. '카카오트리(CACAO-TREE)'라는 명칭은 신들의 음식이 풍성하게 열려 있는 카카오나무를 지칭하는 것으로, 평화와 여유,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품격있는 사회적 공간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뷔페레스토랑 《카카오트리》는 신선한 계절채소와 샐러드, 다채로운 드레싱과 웰빙 재료를 이용한 애피타이저부터 싱싱한 회와 초밥, 정갈한 한식요리 등 다양한 고급 요리, 최대규모의 라이브 오픈 키친 등 기존 부산의 뷔페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매력으로 센텀시티의 또 하나의 맛집으로 부상했다. 세련되고 편안한 공간 구성도 눈길을 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탁 트인 공간의 ..

맛집탐방 2018.03.23

[센텀시티맛집] 다양한 일식요리를 마음껏 즐긴다. 일식 뷔페《도쿄120》(평점 5.0)

영화의 전당 더블콘에 있던 식당120이 새로 도쿄120으로 새단장하면서 한식뷔페에서 일식뷔페로 재오픈했다. 평일은 물론 주말까지 1인당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다양한 일식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최근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때문에 최소 하루전에는 예약을 받드시 하고 가야 할 정도(당일 예약은 받지 않음) 초밥 코너인 '스시 혼', 도쿄제면소에서 뽑은 생면으로 일본식 라면·우동·소바 을 맛볼 수 있는 '면식기행', 야시장 꼬치류를 선보이는 '120야타이', 제대로 지은 밥 코너인 '가마메시' 등 전통적으로 일식집에서 내놓는 메뉴 코너를 비롯해 도쿄에서 현재 유행하는 음식을 바로 선보이는 '도쿄 플레이트', 나만의 브런치를 직접 만들어 먹는 '도쿄브런치', 활화산의 열기를 담은 '후지산..

맛집탐방 2018.03.23

싱싱한 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민락회타운》

부산하면 가장 대표적인 음식은 회가 될 것이다. 전국 각지에서 올라오는 활어들과 싱싱한 해산물이 넘쳐나는 부산. 그래서 횟집도 많고 횟감을 파는 시장도 무척 많다. 대표적인 곳이 자갈치시장이지만 《민락회타운》도 유명한 곳중 하나이다. 특히 《민락회타운》은 민락수변공원 바로 앞에 있고 광안리 해수욕장과도 가까워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민락회타운》을 이용하는 방법은 1층 회타운에서 회를 사서 위로 올라가 1인당 5,000원 정도하는 초장값을 내고 먹는 방법이 있지만 여러명이 갈 경우 초장값도 만만치 않아 그냥 회를 사서 숙소(특히 콘도나 레지던스 호텔에 묵는 경우)에서 먹는 것이 알뜰하게 회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본인도 종종 《민락회타운》에서 회를 직접 사서 집에 가져와 식구들이랑 자주 먹는다...

맛집탐방 2018.03.20

[기장맛집] 이름 그대로 명품물회로 유명한《명품물회》

는 송장해수욕장세어 기장군 기장해안로를 따라 조금만 올라가다 보면 오른편에 위치한 물회 전문점이다. 부산에서는 물회 맛집으로 꽤 유명한 집이다. 주말이면 손님들로 늘 만원. 부산 기장의 명물인 숯불장어구이도 취급하지만 일명 ‘명품물회’라고 부르는 메뉴로 인기를 끈다. 물회는 1만5,000원, 명품물회는 2만원. 커다란 대접에 각종 회와 오이, 배가 특제 물회 소스(양념 육수)와 함께 나온다. 살짝 얼음이 언 빨간 양념 육수를 배와, 오이, 쪽파가 겉드러진 회위에 붓고 젖가락으로 살살 비벼 먹으면 시원하면서도 새콤달콤매콤한 물회맛이 일품이다. 하지만 부산 다른 물회집보다 가격이 비싸고 매운탕도 서비스로 나오지 않는 점은 아쉽다. 아래 사진은 물회를 시켰을 때 나오는 상차림. 국물이 시원하면서고 구수한 미역..

맛집탐방 2018.03.20

부산역에서 힐튼부산까지 가는 방법

요즘 기장이 부산에서 가장 뜨거운 여행지가 되고 있다. 기장이 핫 해진 결정적인 이유는 하나. 지난해 7월 기장 앞바다를 굽어보는 자리에 아난티 코브가 들어섰기 때문이다. 아난티 코브는 대지면적 7만5837㎡(2만3000평), 연면적 17만8000㎡ 크기의 휴양시설이다. 회원제 리조트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프라이빗 레지던스, 그리고 힐튼 부산 호텔 등 숙박 시설을 품고 있다. 힐튼 부산은 해운대를 비롯 중심가의 여느 비즈니스 호텔과 달리 '어반 리조트'형 호텔을 내세운 6성급 호텔로 작은 섬 하나도 점 찍히지 않은 탁 트인 수평선과 수평선과 조화를 이루는 인피니티풀(야외수영장), 해운대도, 제주 바다도, 태평양도 부럽지 않을 너른 기장 바다와 해변 산책로. 도서의 양만 2만여 권 정도로 웬만한 도서관에 버..

맛집탐방 2018.03.20

욜로(YOLO)족의 성지, 완벽한 어반 리조트 《힐튼 부산》

부산의 여행 1번지 해운대 백사장, 세련된 카페가 즐비한 서면, 언덕배기에 알록달록한 집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감천문화마을로 여행객이 밀려드는데 반해 기장군은 초여름 멸치잡이 철에만 반짝 특수를 누리는 지역이었다. 그런데 요즘에는 기장이 부산에서 가장 뜨거운 여행지가 되고 있다. 기장이 핫 해진 결정적인 이유는 하나. 지난해 7월 기장 앞바다를 굽어보는 자리에 아난티 코브가 들어섰기 때문이다. 아난티 코브는 대지면적 7만5837㎡(2만3000평), 연면적 17만8000㎡ 크기의 휴양시설이다. 회원제 리조트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프라이빗 레지던스, 그리고 힐튼 부산 호텔 등 숙박 시설을 품고 있다. 특히 힐튼부산은 회원제가 아닌 누구나 이용가능한 일반호텔이어서 많은 관광객 특히 '욜로(Yolo)족'들에게 인..

맛집탐방 2018.03.20

[양산] 기차타고 반나절 코스로 '원동매화축제' 다녀오기

살랑살랑 봄바람이 분다.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기지개를 켜며 밖으로 나가자고 졸라댄다. 하지만 주말이면 도로는 몸살을 앓고, 봄바람을 따라나선 길은 고생길이 되기 일쑤. 그럴 땐 ‘기차’이 답이다. 봄날의 여유를 누리기에 이보다 좋은 방법도 없다. 지난 주말 부산역에서 기차를 타고 '원동매화축제'를 다녀왔다. 부산역에서 오후 2시10분 기차를 타고 원동역에 도착하니 오후2시 45분경(5분정도 연착). 원동역은 《원동매화축제》를 즐기려 온 상춘객들로 부쩍이고 있다. 그런데 원동역을 빠져 나오니 '지날 겨울이 추웠던 탓에 영포매화 언덕길의 매화가 아직 피지 않았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다. 봄꽃축제는 한번씩 축제시기와 개화시기가 맞지 않아 애를 먹는데 올해도 그러했다. 《원동매화축제》시기가 아닌 축제보다 한주..

[양산] 7080세대의 추억을 불러내는 '원동 벽화골목'

매화 향기 가득한 순매원에서 원동역으로 되돌아가면 역 바로 옆에 아담한 원동마을이 나타난다. 이곳에는 골목 벽을 수놓은 아기자기한 벽화를 보는 재미가 있다. 어여쁜 매화는 물론이고 7080세대의 추억을 불러내는 그림들이 정겹다. 마을의 벽화는 크게 세 가지 주제로 나뉜다. 원동역 주변에 마련한 관광객용 포토존과 마을 골목골목에 그린 7080 벽화, 그리고 자전거길 좌우로 그려진 자전거길 및 스토리텔링 벽화다. 원동면사무소 주변에서는 7080디자인 간판, 타일벽화도 볼 수 있다. 원동역에서 원동초 방면으로 걸어 나가면 오른쪽 벽을 가득 메운 커다란 벽화가 보인다. 자전거길 좌우로 왼쪽에 자전거 테마로 오른쪽은 용신설화를 테마로 한 벽화가 그려져 있다 용신설화의 내용은 이러하다. 옛날 어떤 사람의 꿈에 용 ..

[양산] 매화향기 가득한 낙동강변 양산 원동 '순매원'

경남 양산에 있는 원동역은 기차가 하루 10회 지나가는 작은 역이다. 하지만 매년 봄이면 원동역은 역 주변에 만개한 매화를 보기 위한 관광객들로 붐빈다. 봄향기 다득한 매화가 만개하는 3월이면 양산 낙동강변 원동마을은 온통 매화 천지로 변한다. 강변에서부터 시작된 매화 물결이 산등성이를 덮으며 구름인지 설산인지 모를 백색 꽃천지를 연출한다. 그중에서도 경남 양산시 원동면에 위치한 대규모 매실농원인 '순매원'은 낙동강과 매화, 이따금 지나가는 열차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순매원'에는 해마다 봄이면 매화나무 수천그루가 일제히 개화한다. 일대를 하얀 이불로 덮은 것처럼 포근한 환상의 풍경이 펼쳐지면 화사한 봄의 기운을 받으러 온 상춘객들의 행렬은 끊이지 않는다. 순매원은 10여년 전에 한 부부가 ..

[양산] 양산 순매원 홍매화

경남 양산에 있는 원동역은 기차가 하루 10회 지나가는 작은 역이다. 하지만 매년 봄이면 원동역은 역 주변에 만개한 매화를 보기 위한 관광객들로 붐빈다. 봄향기 다득한 매화가 만개하는 3월이면 양산에서는 매년 영남권 최대 봄 축제인 매화축제가 열린다. 그중에서도 순매원은 낙동강과 매화, 이따금 지나가는 열차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순매원은 10여년 전에 한 부부가 강변에 조성한 농원이다. 800여그루의 매화나무가 심어져 있는 이곳은 원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떨어져 있어 찾아오기에도 어렵지 않다. 순매원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고 쓰인 전망공간이 눈에 들어온다. 발아래로는 낙동강과 길게 늘어선 두 갈래의 철길, 하얀 매화가 한 폭의 그림을 그려놓고 있다. 그 덕분일..

Fitz and the Tantrums - HandClap (영화 '슈퍼배드 3' 삽입곡) [듣기/가사]

이 곡은 최근 개봉한 영화 '슈퍼배드 3'에도 사운드트랙으로 사용된 곡으로 미국 LA 출신 6인의 네오소울/인디 팝 밴드 'Fitz & The Tantrums'가 작년에 발표한 곡이다. 온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비트 있는 레트로 사운드가 일품이다. 그리고 노래 중간 중간 나오는 '짝짝짝' 박수는 중독성 있다. 그래서 안양 KGC인삼공사 농구팀 응원가로 쓰이기도 했다. 안양 KGC인삼공사의 대표 응원은 ‘짝짝이’라 불리는 응원 도구를 이용한 박수응원인데 핏츠 앤 더 탠트럼스(Fitz And The Tantrums)의 ‘handclap’이 장내에 울려퍼지고, 김맑음, 류세미, 최미진 등 치어리더들이 응원을 유도할 때면 관중들이 빨간색 '짝짝이'로 절도 있는 소리로 응원을 하기도 했다. Somebody sav..

헤이즈 (Heize) - 내가 더 나빠 [MV/가사]

헤이즈가 ‘내가 더 나빠’, ‘Jenga’ 더블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6곡이 담긴 새 미니앨범 [바람]으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모든 곡이 타이틀곡 감이라고 여겨질 만큼 Well-Made 앨범이라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젠가'와 '내가 더 나빠'에는 헤이즈의 매력적인 음색이 가득 채워졌다. '젠가'는 연인과의 이별을 직감하지만 상대방이 떠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그린 곡으로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인트로부터 강약이 확실한 보컬로 특유의 슬픈 감정을 드러낸 헤이즈는 피처링한 개코의 랩과 재즈풍의 피아노 선율 위에서 여운이 느껴지는 엔딩까지 장식했다. '내가 더 나빠'는 조용히 멜로디로 가사를 읊조리는 헤이즈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러 히트곡에서 슬픈 감..

헤이즈 (Heize) - Jenga (Feat. Gaeko) [MV/가사]

헤이즈가 ‘내가 더 나빠’, ‘Jenga’ 더블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6곡이 담긴 새 미니앨범 [바람]으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모든 곡이 타이틀곡 감이라고 여겨질 만큼 Well-Made 앨범이라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젠가'와 '내가 더 나빠'에는 헤이즈의 매력적인 음색이 가득 채워졌다. '젠가'는 연인과의 이별을 직감하지만 상대방이 떠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그린 곡으로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인트로부터 강약이 확실한 보컬로 특유의 슬픈 감정을 드러낸 헤이즈는 피처링한 개코의 랩과 재즈풍의 피아노 선율 위에서 여운이 느껴지는 엔딩까지 장식했다. '내가 더 나빠'는 조용히 멜로디로 가사를 읊조리는 헤이즈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러 히트곡에서 슬픈 감..

[짠내투어] 일본 후쿠오카여행 (규슈여행) 싸게 가는 방법

예전에 일본여행하면 도쿄였지만 최근에는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은 일본 여행지 1위가 오사카, 2위가 도쿄 그리고 3위가 후쿠오카이다. 특히 최근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한 규슈여행이 엄청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규슈가 온천의 천국인데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있고 도쿄나 오사카보다 물가가 싸다는 점도 매력이다. 특히 한국과 가까워 후쿠오카(규슈)까지는 제주도 가는거라 별반 차이가 없다. 대부분 1시간내외면 도착한다. 또한 에어부산, 에어서울,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 이스타젯 등 국내 저가항공사뿐만 아니라 피치 같은 일본 저가항공사도 취항하고 있어 과거에 비해 쉽게 갈 수 있다. 지금은 큐슈의 관문인 후쿠오카뿐만 아니라 기타큐슈, 오이타, 가소시마, 나가사키, 구마모토, 미야자키 등 규슈의 다른 소..

부산 ↔ 후쿠오카 배로 여행하기 (요금, 운항스케쥴, 소요시간, 예약하기)

요즘 일본 후쿠오카(규슈)가 인기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규슈가 온천의 천국인데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있고 도쿄나 오사카보다 물가가 싸다는 점도 매력이다. 특히 한국과 가까워 후쿠오카(규슈)까지는 제주도 가는거라 별반 차이가 없다. 대부분 1시간내외면 도착한다. 또한 에어부산, 에어서울,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 이스타젯 등 국내 저가항공사뿐만 아니라 피치 같은 일본 저가항공사도 취항하고 있어 과거에 비해 쉽게 갈 수 있다. 일본 후쿠오카(규슈)여행은 대부분 비행기로 여행을 하게 된다. 하지만 부산 ↔ 후쿠오카간은 페리도 있어 배로 다녀올 수 있는 방법도 있다. 특히 부산, 울산, 경남, 대구 지역에 살고 있고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색다른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고 싶으신 분은 부산에서 배편을 ..

[남천동카페] 독일식 팬케익 더치베이비가 유명한《프루티(Fruity)》(평점4.5)

《프루티(Fruity)》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남천동 31-2 백산맨션상가 2F에 위치한 카페이다. 조금은 허름스러한 상가 건물내에 위치해 들어가는 입구의 느낌은 조금 우충충한 느낌. 하지만 카페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약간은 빈티지하면서 그러나 화이트톤으로 상큼한 느낌을 주는 카페가 한눈에 들어온다. 《프루티(Fruity)》는 최근 제철 과일과 야채로 만든 건강한 브런치와 독일식 팬케익 더치베이비가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명한 카페이다. 대부분의 손님들도 20대. 광안리 해수욕장에 놀러왔다 독일식 팬케익 더치베이비에 커피 한잔 하고 싶다면 약간 발품을 팔더라도 이곳 《프루티(Fruity)》에 한번 들러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프루티(Fruity)》 내부모습 《프루티(Fruity)》 메..

[먹방투어] 부산 빵천동 (남천동) 일대 빵집/맛집/카페 총정리

원래 부산 남천동은 광안리 바다 인근의 주택지다. 아파트도 있지만 단독주택이 주류를 이루고, 그 사이에 골목길이 바둑판처럼 펼쳐져 있다. 그런데 이 곳 남천동에는 1989년 동네 빵집으로 개업해 부산과 서울의 대형 백화점에 직영매장을 둔 빵집을 비롯해 쟁쟁한 부산의 토속빵집 12곳이 자리잡고 있다. 옵스 같이 전국적 명성이 높은 빵집 본점을 비롯해서 하나둘 제각각의 특색을 지닌 빵집들이 들어서면서, 아예 부산시가 빵집 테마거리로 '빵천동'이라고 명명하고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남천동'이라는 행정구역상 지명보다 '빵천동'이라는 이름이 왠지 더 친근해 보인다. 하지만 '빵천동'에 옵스, 메트르아티정,어바웃제이 등 빵집만 유명한 것이 아니다. 오복미역본점, 신창국밥, 18번 완당 등 맛집으로 손꼽히는 음..

부산 남천동 새로운 빵집 테마거리《빵천동》

원래 부산 남천동은 광안리 바다 인근의 주택지다. 아파트도 있지만 단독주택이 주류를 이루고, 그 사이에 골목길이 바둑판처럼 펼쳐져 있다. 그런데 이 곳 남천동에는 1989년 동네 빵집으로 개업해 부산과 서울의 대형 백화점에 직영매장을 둔 빵집을 비롯해 쟁쟁한 부산의 토속빵집 12곳이 자리잡고 있다. 옵스 같이 전국적 명성이 높은 빵집 본점을 비롯해서 하나둘 제각각의 특색을 지닌 빵집들이 들어서면서, 아예 부산시가 빵집 테마거리로 '빵천동'이라고 명명하고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남천동'이라는 행정구역상 지명보다 '빵천동'이라는 이름이 왠지 더 친근해 보인다. 빵맛으로 승부하는 것은 물론, 예쁜 인테리어와 특이한 건물 외관으로도 유명하다. 빵집 거리는 꽤 넓은 편이어서 한 번에 모든 빵집을 다 다니며 ..

맛집탐방 2018.03.05

1006번 급행버스 타고 해운대에서 태종대까지 바로 직행

부산의 해안절경을 담은 1011번 버스에 이어 해운대를 출발해 광안대교, 부산항대교를 통과해 태종대까지 가는 해안일주 버스노선 1006번이 추가로 개통되었다. 2015년 11월 28일부터 운행을 시작한 1011번 버스는 기장군 청강리 공영차고지에서 출발해 강서구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까지 가는, 부산의 동·서 끝 지점을 잇는 급행버스인데 현금 1,800원 카드 1,700원(성인 기준)으로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남항대교, 을숙도대교, 신호대교 등 부산의 해안선을 따라 이어지는 명품다리 5개를 모두 통과하며 부산의 해안 절경과 이색 풍광을 즐길 수 있어 '바다 위를 달리는 시내버스'로 입소문이 난 노선이다. ☞ 자세한 건 "1011번 좌석버스 타고 부산 해안순환도로를 달린다" 글 참조 그런데 1011번 버..

맛집탐방 2018.03.05

[센텀시티맛집] 신세계 센텀시티점 9층 냉면전문점《사리원냉면》(평점 4.0)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2017년 12월 9층 식당가를 2009년 백화점 개장 이후 8년만에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 센텀시티 식당가도 전통의 맛집은 물론 세계적 대표 미각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로 입점한 《사리원냉면》은 평양 냉면과 만두가 인기 있는 냉면 전문점이다. 본점은 서면 영광도서 맞은편 골목 안에 있으며 평양냉면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냉면은 평양식과 함흥식 모두 주문이 가능하지만 평양 냉면이 더 인기이다. 특히나 면발이 특징적이다. 일반 냉면의 면에 견줄 때, 많이 들어간 메밀 때문에 맛도 씹을수록 구수하다. 메밀과 고구마 전분의 비율이 6대 4이다. 메밀을 많이 쓰면 면이 뚝뚝 끊어지기 때문에 이렇게 메밀을 전분보다 더 많이..

맛집탐방 2018.03.05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 간편하게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안마 마사지기

샤오미 저주파 마사기는 가격이 2만5천원 정도로 매우 저렴하면서도 저주파 마사지기로서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너무나 좋은 제품이다. 실제 사용해 보니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1.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어깨/등/허리 등 근육통이 있는 부위에 간편하게 붙여 사용할 수 있다. 2. 디자인이 너무 세련되고 깜직하다. 기본형 화이트외에도 쿠마 그레이, 쿠마 블랙 등의 디자인을 선택할 있는데 쿠마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깜직하다. 3. 상단 버튼을 짧게 누르면 오토, 안마, 주무르기, 지압, 두드림 등 5가지 모드로 변환할 수가 있다. 4. +,- 버튼을 이용해 10단의 세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가 있다. 5. TENS 저주파 마사지 기술로 근육통과 피로를 효과..

라이프 2018.03.05

[네스프레소 픽시 C60 + 에어로치노] 집에서도 질 좋은 커피를 즐긴다

우리 일상에서 이제 커피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그 결과 커피를 마시고 즐기는 문화가 커피 산업을 바꿔놓고 있다. 과거에는 다방커피 문화가 있었다면, 지금은 스타벅스, 할리스 등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마시는 문화가 보편적이 되었다. 과거에 사무실과 집에서 많이 쓰였던 드립커피머신은 어느새 네스프레소와 같은 캡슐커피로 대체되고 있다.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이나 캡슐커피, 드리퍼, 이브릭 등의 커피 용품을 이용해 집에서도 질 좋은 커피를 즐기는 것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등극했다. 이제는 '홈카페'란 용어가 낫설지 않다. 특히 네슬레사의 네스프레소 캡슐은 작은 캡슐에 커피를 담아 압력을 증가시켜 커피를 추출하는 방법으로 인스턴트보다 더 간편하게 이탈리아 최고급 카페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내려주..

라이프 2018.03.05

[팁] 애플 에어팟(Airpods) 윈도우 PC에 연결하는 법

애플 에어팟은 "에어팟(AirPods) 사용후기.. 장점과 단점"이란 글에서 밝혔듯이 훌륭한 음질과 높은 사용성, 편의성 덕분에 에어팟이 가장 만족스런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할 수 있다. 애플 에어팟은 역시 애플제품이다 보니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과 잘 호환된다. 하지만 윈도우 PC(노트북 포함)에서도 애플 에어팟을 패어링해서 에어팟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애플제품에 비해 윈도우 PC에서는 음질이 상당히 떨어진다는 것. 아무튼 애플 에어팟을 윈도우 PC(노트북 포함)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린다 1. 윈도우 PC(노트북 포함)와의 페어링 윈도우 PC(노트북 포함)와 처음 페어링을 할 때에는 에어팟 케이스 뚜껑을 연다. 충전이 잘 되어 있는 상태같으면 녹색불이 켜진다..

IT이야기 2018.03.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