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23 2

[센텀시티맛집] 센텀호텔 4층 고급 뷔페 레스토랑《카카오트리》(평점 4.5)

《카카오트리》는 센텀호텔 4층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250여종의 다양한 종류의 요리. 500석이 넘은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고급뷔페이다. '카카오트리(CACAO-TREE)'라는 명칭은 신들의 음식이 풍성하게 열려 있는 카카오나무를 지칭하는 것으로, 평화와 여유,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품격있는 사회적 공간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뷔페레스토랑 《카카오트리》는 신선한 계절채소와 샐러드, 다채로운 드레싱과 웰빙 재료를 이용한 애피타이저부터 싱싱한 회와 초밥, 정갈한 한식요리 등 다양한 고급 요리, 최대규모의 라이브 오픈 키친 등 기존 부산의 뷔페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매력으로 센텀시티의 또 하나의 맛집으로 부상했다. 세련되고 편안한 공간 구성도 눈길을 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탁 트인 공간의 ..

맛집탐방 2018.03.23

[센텀시티맛집] 다양한 일식요리를 마음껏 즐긴다. 일식 뷔페《도쿄120》(평점 5.0)

영화의 전당 더블콘에 있던 식당120이 새로 도쿄120으로 새단장하면서 한식뷔페에서 일식뷔페로 재오픈했다. 평일은 물론 주말까지 1인당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다양한 일식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최근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때문에 최소 하루전에는 예약을 받드시 하고 가야 할 정도(당일 예약은 받지 않음) 초밥 코너인 '스시 혼', 도쿄제면소에서 뽑은 생면으로 일본식 라면·우동·소바 을 맛볼 수 있는 '면식기행', 야시장 꼬치류를 선보이는 '120야타이', 제대로 지은 밥 코너인 '가마메시' 등 전통적으로 일식집에서 내놓는 메뉴 코너를 비롯해 도쿄에서 현재 유행하는 음식을 바로 선보이는 '도쿄 플레이트', 나만의 브런치를 직접 만들어 먹는 '도쿄브런치', 활화산의 열기를 담은 '후지산..

맛집탐방 2018.03.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