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09 2

[짠내투어] 일본 후쿠오카여행 (규슈여행) 싸게 가는 방법

예전에 일본여행하면 도쿄였지만 최근에는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은 일본 여행지 1위가 오사카, 2위가 도쿄 그리고 3위가 후쿠오카이다. 특히 최근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한 규슈여행이 엄청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규슈가 온천의 천국인데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있고 도쿄나 오사카보다 물가가 싸다는 점도 매력이다. 특히 한국과 가까워 후쿠오카(규슈)까지는 제주도 가는거라 별반 차이가 없다. 대부분 1시간내외면 도착한다. 또한 에어부산, 에어서울,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 이스타젯 등 국내 저가항공사뿐만 아니라 피치 같은 일본 저가항공사도 취항하고 있어 과거에 비해 쉽게 갈 수 있다. 지금은 큐슈의 관문인 후쿠오카뿐만 아니라 기타큐슈, 오이타, 가소시마, 나가사키, 구마모토, 미야자키 등 규슈의 다른 소..

부산 ↔ 후쿠오카 배로 여행하기 (요금, 운항스케쥴, 소요시간, 예약하기)

요즘 일본 후쿠오카(규슈)가 인기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규슈가 온천의 천국인데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있고 도쿄나 오사카보다 물가가 싸다는 점도 매력이다. 특히 한국과 가까워 후쿠오카(규슈)까지는 제주도 가는거라 별반 차이가 없다. 대부분 1시간내외면 도착한다. 또한 에어부산, 에어서울,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 이스타젯 등 국내 저가항공사뿐만 아니라 피치 같은 일본 저가항공사도 취항하고 있어 과거에 비해 쉽게 갈 수 있다. 일본 후쿠오카(규슈)여행은 대부분 비행기로 여행을 하게 된다. 하지만 부산 ↔ 후쿠오카간은 페리도 있어 배로 다녀올 수 있는 방법도 있다. 특히 부산, 울산, 경남, 대구 지역에 살고 있고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색다른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고 싶으신 분은 부산에서 배편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