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9/19 2

[프라하맛집] 체코 전통 요리 추천 맛집《Bredovsky Dvur》(평점 ★★★★☆)

브레도브스키 드부르(Bredovský Dvůr)는 프라하역과 바츨라프 광장 중간쯤에 위치한 도로변에 위치한 체코 전통 요리 전문점이다. 레스토랑 분위기 자체가 체코 프라하 현지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구글 지도에 평점이 높길래 찾아 간 곳인데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꼴레뇨(Koleno), 립 그리고 체코의 대표적 맥주인 필스너 우르켈(Pilsner Urquell)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식사 시간에는 항상 자리가 없으므로 식사 시간이 아닌 때에 가는 것이 좋다고 한다. 우리는 식사시간보다 조금 늦은 시간에 갔음에도 자리가 없어 잠시 기다려야 했다. 레스토랑 입구 레스토랑 입구 문 양 옆으로는 메뉴판이 붙어져 있어 들어가기 전 가격대랑 메뉴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 물론 ..

아이유 (IU) - 가을 아침 [MV/가사] (원곡 비교 감상 : 양희은 - 가을아침)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 선공개 [가을 아침] "이 곡은 아침이슬 20주년 기념음반인 '양희은 1991'에 수록된 곡입니다. 당시 비엔나에서 유학 중이시던 이병우 감독님과 뉴욕에 계시던 양희은 선배님께서 동시 녹음으로 하루만에 9곡 녹음을 끝낸 음반이라고 선배님께 전해 들었습니다. 제가 음악적으로 존경하는 두 분의 어린 시절 풋풋함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어 정말 많이 들었던 앨범인데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구성이 간단한 곡인데도 기타연주와 목소리, 노랫말이 빈틈 없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제목 그대로 가을 아침처럼 아름답습니다." - 아이유 이른 아침 작은 새들노랫소리 들려오면 언제나 그랬듯아쉽게 잠을 깬다 창문 하나 햇살 가득눈부시게 비쳐오고 서늘한 냉기에재채기할까 말까 (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