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9/11 4

[프라하호텔] 위치, 시설, 조식 다 괜챦았던《Boutique Hotel Seven Day》(평점 ★★★★)

이전 유럽자유여행중 4박5일을 《Boutique Hotel Seven Day》에 묵었다. 독일 드레스덴 및 작센스위스, 체코 체스키 크룸로프와 체스케 부데요비체도 다녀왔지만 모두 당일치기로 다녀온 것이고 숙박은 이 곳 《Boutique Hotel Seven Day》에 묵었다. 이 호텔의 장점은 우선 접근성. 프라하역까지 도보로 15분 이내로 가깝고 국립 박물관 지하철역(Narodni Muzeum Metro Station)까지는 200m 떨어져 있으며, 프라하(Prague)의 주요 쇼핑가인 바츨라프 광장(Wenceslas Square)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된다. 구시가 광장(Old Town Square)은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다. 프라하성까지 바로 갈 수 있는 22번 트램을 탈 수 있는 I.P. P..

[투미 Alpha Bravo Saratoga Sling] 여행용백과 데일리백으로 딱 좋다

이번유럽자유여행을 가면서 너무 커지 않으면서도 여권, 유레일패스, 좌석예약권 등을 보관하고 물병, 보조배터리, 선글라스, 물티슈 등 필요한 물품들을 넣을 수 있는 슬링백을 하나 사려고 맘 먹고 이것저것 알아 보던 중 디자인도 괜챦고 앞으로 매도 되고 뒤로 매도 돼 이 제품을 질렸다. 다만 투미(TUMI) 브랜드라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것. 백화점에서 38만원대 하는 제품이다. 운 좋게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거의 6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또한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좋았다. 아이패드전용 포켓, 미디어 기기용 포켓, 지퍼 잠금방식의 전면수납공간, 방수처리된 측면 포켓, 항균처리된 측면포켓 등. 특히 방수처리된 측면 포켓엔 물병을 넣고 다니기 딱 좋았다.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

라이프 2017.09.11

[디젤시계 DZ4344] 고급스럽고 독특한 금장 디자인이 멋지다

예전에 한번 보고 갖고 싶어 했던 디자인인데 이번에 유럽자유여행을 가면서 면세점을 통해 싸게 구입했다. 디젤 정품 시계는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디젤시계 DZ4344도 백화점에선 최소 34만원 넘는 가격인데 55% 할인된 가격에 면세점에서 구매했다. 매장에서 봒을 때에는 금장의 독특한 디자인과 블랙 가죽 밴드, 강화 미네랄 글라스가 멋있기 했지만 왠지 시계 본체가 너무 커서 손목을 다 덮고도 남을 것 같 느낌에 중량감이 있어 보여 불편하지 않을까 망설여지기도 했는데 주문후 막상 제품을 받아 착용해 보니 지금 카시오 시티즌 시계보다 생각보다 가볍고 본체도 그리 큰 느낌이 들지 않아 잘 사용하고 있다. 무엇보다 눈에 뛰는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라이프 2017.09.11

빈(비엔나) 지하철·트램 노선도, 티켓 종류 및 구입 방법, 타는 방법

빈(비엔나) 여행시 가장 많이 타게 되는 것은 지하철(U-Bahn)이다. 그 다음으로 타게 되는 것이 트램. 지하철은 1, 2, 3, 4, 6호선이 있으며 5호선은 2014년에 착공하여 2023년 개통 예정이다. 트램은 총 29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1031정류장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차망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비엔나 관광은 지하철과 트램만 있으면 대부분 문제 없다. 빈(비엔나) 중앙역은 지하철 1호선 Südtiroler Platz Hauptbahnhof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빈의 주요명소인 슈테판 대성당, 성 페터 성당, 페스트의 기둥(삼위일체의 기둥) 등을 보려면 지하철 1호선 Stephansplatz역에 내리면 된다. 빈 국립 오페라 극장(Wiener Staatsoper). 카르트너 거리로 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