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9/07 2

[고베여행] 메리켄 파크 (メリケンパ一ク)와 고베 포트 타워(神戸ポ一トタワ一)

난킨마치(ナンキンまち,南京町) 관광을 마치고는 바로 인접해 있는 메리켄 파크 (メリケンパ一ク)로 향한다. 메리켄 파크 (メリケンパ一ク)는 고베항 개항 120주념 기념 조성 공원으로 고베 해양 박물관과 고베 포트 타워가 위치하고 있다. 또한 메리켄 파크 내에는 포트 터미널이 있어 유람선을 타고 고베항 근교를 둘러보며 관광을 하기도 좋다. 메리켄 파크 (メリケンパ一ク)의 가장 유명한 명소는 고베 포트 타워(神戸ポ一トタワ一). 빨간 모래시계 모양의 독특한 포트 타워. 1963년 지어진 이후 고베를 상징하는 건축물로 메리켄 파크를 지키고 있 다. 특히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포트 타워에 올라 가 내려다보는 고베의 전경도 아름답다. 간사이 스루 패스가 있다면 입장권이 할인된다. 카페 피쉬 (CAFE FISH)..

[고베여행] 고베의 차이나 타운, 난킨마치(ナンキンまち,南京町)

일본 3대 오래된 온천 중 하나, 아리마 온센 (有馬溫泉) 관광을 마치고 유명한 고베 포트의 야경을 보기 위해 다시 전철을 타고 고베시내로 향한다. 아리마온센역에서 겐쵸마에역까지 전철로 이동한 후 제일 먼저 향한 곳은 고베의 차이나 타운, 난킨마치(ナンキンまち,南京町) 전세계에 차이나타운이 없는 나라가 어디 있으랴. 일본에서도 고베는 외국의 문물을 가장 먼저 받아들인 항구 도시로, 자연스럽게 차이나타운도 발전을 하여 현재까지 자리를 잡고 있다. 전세계 차이나타운이 그러하듯 중국 전통을 고수하고 있는 음식들과 화려한 색채의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관광객뿐만 아니라 고베 현지인들의 약속 장소로도 많이 쓰이며,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차이나타운이다. 하지만 요코하마의 차이나타운이 워낙 큰 관계로 난킨마치는 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