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9 55

[기장맛집] 기장군에 위치한 물회 맛집《명품물회》

《명품물회》는 송장해수욕장세어 기장군 기장해안로를 따라 조금만 올라가다 보면 오른편에 위치한 물회 전문점이다. 부산에서는 물회 맛집으로 꽤 유명한 집이다. 주말이면 손님들로 늘 만원. 부산 기장의 명물인 숯불장어구이도 취급하지만 일명 ‘명품물회’라고 부르는 메뉴로 인기를 끈다. 물회는 1만5,000원, 명품물회는 2만원. 커다란 대접에 각종 회와 오이, 배가 특제 물회 소스(양념 육수)와 함께 나온다. 살짝 얼음이 언 빨간 양념 육수를 배와, 오이, 쪽파가 겉드러진 회위에 붓고 젖가락으로 살살 비벼 먹으면 시원하면서도 새콤달콤매콤한 물회맛이 일품이다. 하지만 부산 다른 물회집보다 가격이 비싸고 매운탕도 서비스로 나오지 않는 점은 아쉽다 《명품물회》는 일단 넓다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좋다. 주차장에서 ..

맛집탐방 2015.09.30

[나이스투미츄(nice two meat u) 서면점] 이색적인 다리미 삼겹살집

요즘 뜨는 고깃집, 《나이스투미츄(nice two meat u)》 는 ‘다리미 삼겹살’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 집에서 고기를 굽는 데 가장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일명 ‘다리미’로 불리는 웨이트(Weight)다. 나이스투미츄의 웨이트(Weight)는 고기에 적당한 압력을 가하는 원리로 고기가 고르게 익고, 오랜 시간 육즙을 머금도록 돕는다. 고깃집 같지 않은 세련된 외관과 인테리어도 매력 포인트. 《나이스투미츄(nice two meat u) 서면점》모습. 고깃집 같지 않은 외관과 인테리어이다 삽겹살과 항정살을 취급하는데 본인이 시킨 메뉴는 삽겹+항정세트 (2인용) 19,000원. 삽겹살+항정살 300g + 소고기버섯된장전골로 구성되어 있다. 주문을 하고 나니 사선으로 줄무늬가 나 있는 두꺼운 철판..

맛집탐방 2015.09.30

[부산명소] 사계절 사랑받는 도심속 휴식공간이자 명품 산책로《온천천 시민공원》

《온천천 시민공원》은 봄에는 벚꽃·유채꽃·영산홍이 활짝 피어 싶은 명품 산책로, 여름에는 음악분수와 인공폭포를 가진 친수공간, 가을에는 은빛 갈대밭의 분위기를 연출해 사계절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도심속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천천 시민공원》은 서울로 치면 청계천이라고 유사하다고 할 수 있다. 도심 한 복판을 가로질러 흐른다는 점, 깨끗한 수질을 위해 물을 퍼와 공급한다는 점(청계천은 한강에서, 온천천은 낙동강에서) 등등.. 하지만 청계천은 인공적인 색채가 물신 풍기는 반면 온천천은 그래도 자연상태에 더 가깝다. 청계천은 폭이 좁아 둔치가 없지만 온천천은 상당히 넓어 둔치도 있다. 벚꽃·유채꽃·영산홍이 만발한 《온천천 시민공원》의 봄 푸른 가을하늘과 은빛 갈대밭이 분위기 있는《온천천 시민공원》..

맛집탐방 2015.09.30

[추천][압구정한통] 대게라면를 강추!! 킹크랩 & 대게 퓨전요리 전문점

온천동|SK허브스카이 상가 1층에 위치한 《압구정한통》은 킹크랩 & 대게 퓨전 요리 전문점이다. 당야한 킹크랩 & 대게 퓨전요리를 실속있는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집이지만 그중에서도 본인이 꼭 추천하고픈 메뉴는 런치메뉴인 대게라면과 대게라면세트이다. 대게로 끓인 육수에 홍합, 대게다리가 푸짐하게 들어간 대게라면은 라면도 이렇게 일품요리로 변신할 수 있구나 할 정도로 괜챦다 《압구정한통》 가게 모습. 실내는 아기자기한 감성인 깃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돗보인다. 《압구정한통》의 메뉴 본인이 강추하고픈 것은 대게라면. 특히 런치메뉴인 대게라면+게살볶음밥 (7,000원)과 대게라면+날치알주먹밥 (6,000원). 양도 푸짐하고 대게로 끓인 육수에 홍합, 대게다리가 푸짐하게 들어가 너무 맛있다. 아래사진이 대게라면...

맛집탐방 2015.09.30

[탐앤탐스] 에이드 레볼루션 마시고 에코컵 득템하자

탐앤탐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에이드 레볼루션’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에이드 레볼루션’은 포멜로, 자몽, 블루레몬, 요거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 각각의 고유한 색을 지니고 있어 레드에이드(자몽), 블루에이드(블루레몬), 화이트에이드(요거트), 옐로우주스(포멜로)로 명명했다. 먼저 ‘레드에이드(자몽)’는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자몽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최근 부쩍 높아진 자몽의 인기만큼 여성 고객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푸른 바다의 색을 닮은 ‘블루에이드(블루레몬)’는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옐로우주스(포멜로)’는 상큼한 열대과일 포멜로의 과육이 탱글탱글하게 씹힌다. ‘화이트에이드(요거트)’는 진한 요거트에 탄산음료를 더해 청량감을 한층 높였다. 그런데 현..

맛집탐방 2015.09.29

조형우 - 흉터 (Feat. 치타) (Lyric Ver.) [MV]

지난해 데뷔 앨범에서 이미지 변신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조형우가 싱글 ‘흉터’를 발표했다. '흉터'는 힙합과 발라드, 재즈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힙합곡으로 사랑에 대한 아픔을 아물지 않는 '흉터'로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누구나 흉터 하나씩은 가지고 살아간다'는 주제를 가지고 시작된 이 곡은 피아노의 아름답고도 구슬픈 선율이 노래의 분위기를 더욱 애절하게 만든다. 여기에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 여성 래퍼 '치타'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치타의 소리치듯 내뱉는 랩과 이와는 대조적으로 때론 말하듯이 감정을 절제하고 때론 터트리는 조형우의 보컬이 어우러지면서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가 완성됐다. 함께 수록된 어쿠스틱 버전은 원..

GARY(개리) - 엉덩이 (Feat. 박재범) [MV]

개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인 [2002]는 2014년 개리의 첫 솔로 미니앨범 [MR, GAE] 발매 이후 약 1년 8개월간의 긴 작업 기간 끝에 완성된 앨범이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각기 다른 매력들의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갖추며 한 곡 한 곡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으로 소장가치가 충분한 음반이다. [ 가사 보기 ] ■ [2002] 앨범 화보 ■

GARY(개리) - 바람이나 좀 쐐 (Feat. MIWOO) [MV]

개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인 [2002]는 2014년 개리의 첫 솔로 미니앨범 [MR, GAE] 발매 이후 약 1년 8개월간의 긴 작업 기간 끝에 완성된 앨범이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각기 다른 매력들의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갖추며 한 곡 한 곡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으로 소장가치가 충분한 음반이다. [ 가사 보기 ] ■ [2002] 앨범 화보 ■

소유, 권정열 - 어깨 [MV]

소유와 십센치의 권정열이 함께 부른 ‘어깨’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어쿠스틱 곡. 두 사람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있는 호흡으로 친절한 감상을 전해준다. 여기에 어쿠스틱 음악의 서정성과 독특한 음색이 갖는 탁월한 장르적 궁합은 대중성을 담보하기에도 충분하다. 또한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비롯 기리보이, 방탄소년단 등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더수 특유의 감성이 가사에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모든 게 내 맘 같지 않을 때 / 혼자만 있고 싶어도 사실 외로울 때 / 기대도 돼요 내게 언제든..’ 멜로디와 노랫말 모두 편안하면서도 따듯한 힐링송의 틀을 갖췄다. 싱글족 500만 시대에 삼포세대로 살아가는 많은 이들을 위한 노래이자, 모두에..

폰 리스 프로그램, 위축된 프리미엄 폰 시장활성화에 도움될 듯

최근 단말기에 대한 약정보조금 제도가 폐지 또는 축소되는 대신 월 사용료를 내고 스마트폰을 빌려쓰는 리스 제도가 확산되고 있다. 애플이 일종의 할부/리스/임대 형식을 복합시킨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내놓은 데 이어 미국 이동통신사 T모바일에 이어 스프린트가 월 1달러에 아이폰6S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내놨다. 대부분 구형 모델을 보상해 새로운 아이폰 구매 및 리스와 연동시킨 판매방식이다. 이에 삼성전자도 미국 시장에서 갤럭시 제품들의 리스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SK텔레콤이 렌털폴 제도 도입을 검토하고 있어 '폰 리스 시대'가 본격 도래할 전망이다. 이러한 '폰 리스 제도'는 최근 위축되고 있는 프리미엄 폰 시장을 되살리는 촉진제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애플 아이폰6S,6플러스가..

IT이야기 2015.09.25

[팁] 아이폰 배터리 더 오래 쓰는 법. iOS9의 저전력 모드

아이폰6의 배터리 용량은 1,810 mAh, 아이폰6+ 배터리 용량은 2915mAh로 추정되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6가 2550mAh, 갤럭시노트4가 3220mAh, LG전자 G4가 3000mAh인 것을 감안하면 배터리 용량은 현저히 아이폰이 작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계 등을 통해 절전을 극대화하는 최적화 기술 덕분에 아이폰의 배터리 지속시간은 경쟁제품에 비해 결코 뒤지지 않는다. 과거에는 아이폰만 일체형 배터리를 사용해 비교가 되었지만 지금은 삼성전자도 갤럭시S6이후 분리형 배터리가 아닌 일체형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어 더 이상 배터리 용량문제는 이슈가 되지 않고 있다. 9월 21일 미국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는 자체 연구팀이 시중에 나온 주요 고급 스마트폰들을 수집해 실험한 결과..

IT이야기 2015.09.24

온천천·수영강 자전거길, 자전거 안전 우선 합시다

온천천, 수영강이 자전거족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마음껏 자전거를 탈 수 있고 주변 경관이 너무 아름답다는 것이다. 금정구청 뒤편에서 출발해 수영교 나아가 광안리까지 이어지는 자전거 도로에는 밤낮으로 시민들, 자전거마니아, 뚜벅이족들이 운동을 즐긴다. 온천천 8.7Km, 수영강 8.1Km에는 자전거도로, 인도로 구분되어 있지만 최근 늘어나는 자전거로 인해 위험한 부분이 너무 많다. 사람, 자전거, 각종 레저도구가 한데 어우러져 즐기다 보니 사고가 많이 난다. 불쑥 인도로 들어오는 자전거, 인도에서 자전거도로로 들어오는 뚜벅이족, 서로 경쟁하듯 달리는 자전거마니아들로 위험하다. 산책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이 많으므로 보행자들이 자전거 도로를 침범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자전거 이용시민이 보행자들을 피하다 ..

라이프 2015.09.20

[추천][온천천자전거길] 청계천보다 백배 나은 '온천천'을 따라 달린다

온천천 자전거도로의 종점이자 시작점은 구서동 금정구청 뒷편이다. 금정구청부터 부산대를 지나 도시철도 온천장역까지는 폭 2m 내외의 자전거도로가 시원하게 뻗어있다. 온천장역 이후부터는 폭이 1.5m정도로 좁아지지만 교행할 수 있는 공간은 충분하다. 동래구와 연제구 온천천 양쪽으로는 온천천 시민공원 산책로와 함께 1.5m 자전거도로가 잘 조성되어 있다. 자전거를 타고 온천천을 따라 달린다면 금정구청에서 온천천~수영강 합류부 1시간이 걸린다. 금정구청에서 동래역까지는 온천천 위로 달리는 지하철 1호선과 나란히 자전거도로가 나 있다. 콘크리트 구간도 많아 경치는 별로이다 중간중간 지하철 1호선 역사 밑을 통과한다. 동래역을 지나면 온천천 인공폭포가 나오고 여기서 부터 수목, 초화, 잔디밭 등으로 잘 꾸며져 있는..

맛집탐방 2015.09.20

[추천][수영강자전거길] 가을을 느끼며 수영강을 따라 달린다

수영강 자전거길의 시작점은 금정구 회동동 건설안전시험사업소 인근으로 수영1호교까지 8.1㎞(양안기준 12.2㎞)다. 상류에서 내려올 때 왼쪽 수변부는 반여농수산물시장부터 자전거도로가 시작되어 APEC나루공원을 거쳐 수영교까지 이어진다. 하류 방향 오른쪽 수변부 도로는 금정·동래구를 거쳐 원동IC 인근에서 온천천과 만난 후 과정교를 거쳐 수영교에서 민락교~수변공원~광안리 해수욕장~남천항으로 이어지는 수영수변드림로드와 연결된다. 회동동~수영교까지 1시간이면 충분하다. 왕복으로 해도 2시간이내이다. 주말을 맞아 가을 정취를 함껏 느끼며 수영강변을 따라 자전거길을 달려 보았다. 수영교 민락교차로에서 부터 출발 수영강을 따라 한바퀴 돌아오는 코스이다. 민락교차로~좌수영교까지 구간은 자전거도로가 왕복 2차선으로 잘..

맛집탐방 2015.09.20

Justin Bieber - What Do You Mean? [MV/가사]

최다 트위터 팔로워, 페이스북 친구 보유 남성 아티스트!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남자 아티스트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싱글 ‘What Do You Mean?’은 발매 전부터 저스틴 비버의 소셜을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제임스 코든(James Corden),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 그리고 국내 아티스트 씨엘과 지드레곤까지 자신과 친분이 있는 사람을 통해 발매 사실을 홍보해왔다. 도저히 이해하기 힘든 여자들의 말을 알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이번 싱글은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What do you mean?When you nod your head yesBut you wanna say noWhat do you mean?When you..

[언프리티 랩스타 2] 트루디, 치타 (Truedy, Cheetah) - 음악이 아니었다면 (Prod. by 버벌진트)

'King of flow'라로 불리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듀서 버벌진트!,'UNPRETTY RAPSTAR 1'에서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과 카리스마로 우승을 차지한 래퍼 치타! 그리고! 올드 스쿨의 부활을 꿈꾸는 차세대 여자 래퍼 트루디가 함께 음악에 대한 사랑을 자전적으로 풀어낸 'UNPRETTY RAPSTAR 2'의 세 번째 트랙, '음악이 아니었다면'을 발매했다. [ 가사 보기 ]

iKON - 취향저격 [MV]

iKON(아이콘)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 그룹이다. B.I, 김진환, 송윤형, BOBBY, 김동혁, 구준회, 정찬우로 이루어져 있다. ‘취향저격’은 좋아하는 사람의 모든 것이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다는 귀여운 내용의 곡이다. B.I, BOBBY, KUSH가 작사를, CHOICE37, KUSH, B.I가 작곡에 참여하며 iKON의 색깔이 묻어나는 감성 힙합을 탄생시켰다. 고백하는 듯한 감미로운 보컬라인의 목소리와 함께 좋아하는 사람을 구체적으로 묘사해나가는 랩은 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을 순수하게 그리고 있다. 이번 ‘취향저격’은 WARM-UP이자 첫번째 싱글로 매우 취적화된 곡이다. 이후 공개될 DEBUT ALBUM “WELCOME BACK”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매우..

[더파티 센텀점] 직장인을 위한 점심 특선 요리

센텀시티에는 뷔페 레스토랑이 아주 많이 몰려 있다. 벡스코 지하에 위치한 '파티앤플레이', 센텀 임페리얼 타워 5,6층에 위치한 '토다이 센텀시티점', 센텀호텔 뷔페, 센텀더시즌뷔페 그리고 센텀사이언스파크 지하1층에 있는 '더 파티 센텀점'에 이어 한샘 플래그샵 건물 6층에 위치한 '그랜드 애플'까지. 그냥말로 뷔페 레스토랑 전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이중에서도 한샘 플래그샵안의《그랜드 애플》뷔페와 《더 파티》센텀점이 대표적인 프리미엄 뷔페로 손꼽힌다. 《더 파티》는 가장 큰 특징은 특히 전체 메뉴 중 '즉석 요리'의 비중을 70%까지 높였다는 것. 뷔페 음식은 미리 해 놓은 음식이라는 개념을 탈피해서 대부분 음식을 고객의 눈앞에서 직접 만들어서 낸다. 또한 320여 종에 이르는 '더 파티' 음식의 ..

맛집탐방 2015.09.18

[대연동맛집] 부산에서 첫 번째로 손꼽히는 복요리 전문점《초원복국》(평점5.0)

부산의 10 味을 꼽으로하고 한다면 돼지국밥, 밀면, 곰장어(아나고회, 짚불 곰장어), 동래파전, 18번완당, 유부 전골, 생선구이, 냉채 족발, 오리불고기와 함께 복국을 들 수 있다. 전국적으로 '금수복국'이 가장 유명한 맛집이나 부산 현지인들은 《초원복국》을 더 알아준다. 《초원복국》은 복요리 전문점으로는 부산에서 첫 번째로 손꼽히는 집이 아닐까 싶다. 1992년 대통령 선거 당시 부산 지역 기관장들의 도청사건으로 하루아침에 전국적인 유명세를 탄 집이기도 하다. 복샤브샤브·복수육·복튀김·복찜·복매운탕·복지리·복초회(복껍질무침)·복불고기 등 복으로 만들어내는 요리는 무엇이든 다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정도다. 대연동《초원복국》본점의 모습 복어 하면 복어의 난소, 간장, 피부, 피 등에 든 맹독을 떠올리게..

맛집탐방 2015.09.18

[울산][진하해수욕장] 수심이 얕고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울산 제일의 해수욕장

울산의 남부쪽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에 자리 잡고 있는《진하해수욕장》은, 울산 제일의 해수욕장이다. 해안에 바짝 붙어 달리는 31번 국도를 타고 북쪽으로 오르다 보면 바다쪽으로 삐죽 내민 간절곶 등대가 보이고, 그 너머에 《진하해수욕장》 이 펼쳐져 있다. 1㎞에 달하는 모래밭이 300m가 넘는 너비로 펼쳐져 있으며 모래가 곱고 흰데다 물빛까지 파랗게 맑다. 백사장의 삼면이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소나무 향이 은은하고 한적하다. 소나무 숲에서는 야영과 취사를 무료로 할 수 있다. 간이 샤워장, 탈의실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편리하다. 2개의 해중암으로 이루어진 이덕도와 소나무숲이 우거진 명선도 등 아름다운 섬과 송림, 수심이 얕은 해수욕장이라 가족 여행하기에도 아주 좋다. 거기에다 울산에서 20분, 부산..

[iOS 9 업데이트 후기] iOS 9의 새로운 기능들

애플이 9월 16일(한국시간 17일 오전) 아이폰·아이패드용 운영체제 ‘iOS9’를 배포했다. 오늘 업데이트를 했는데 가장 먼저 눈에 뛴 것은 업데이트를 위해 예전만큼 많은 양의 여유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 1.3GB의 여유공간만 있으면 충분하다는 것. iOS 91.3GBiOS 84.58GB 무엇보다 기대이상으로 새로운 기능들이 의외로 많이 추가되었다는 것이다. 새로 추가된 주요 기능들을 간략하게 정리 해보면.. 싹 바뀐 메모 앱 애플의 메모 앱이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싹 바뀌었다. 먼저 탭으로 항목 표시를 추가하여 체크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장볼거리, 갖고 싶은 물건, 혹은 해야 할 일들로 리스트를 만들어 놓고 처리한 것들은 그때그때 체크를 하면 된다.메모 앱 안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아..

IT이야기 2015.09.17

[울산][진하호텔&리조트] 진하해수욕장에 위치한 대중적인 레저타운

진하호텔&리조트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진하해수욕장 바닷가에 위치해 있다. 부산에서 30분, 울산에서 20분 거리로 접급성이 뛰어나고 69개의 객실과 대·중·소 연회장, 400평의 '오예평품한우' 및 레스토랑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레저,여행뿐 아니라 M.T, 워크숍 등 각종 모임 행사 등 에 적합한 대중적인 레저타운이다. 그러나 객실은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는지 그마나 깨끗한 편이지만 복도 등 나머지 호텔&리조트 시설은 실망스러울 정도로 너무 낡아 실망스러웠다. 《진하호텔&리조트》모습 《진하호텔&리조트》부대시설. 400평의 '오예평품한우'식당과 레스토랑 등이 있다. 객실 내부는 강 평범했지만 최근에 리모델링했는지 깨끗한 편이기는 했다. 공기정화기 및 에어콘, 냉장고, TV 등 객실시설은 괜챦은 편이..

[울산][울산간절곶 드라마하우스] '욕망의 불꽃' 드라마 세트장 이었던 곳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에서 대서양그룹 김태진 회장이 요양차 머무는 별장이 울산간절곶 드라마하우스이다. 하지만 이곳은 원래 드라마 촬영을 위해 울산 울주군 서생 간절곶에 지은 세트다. 2층으로 된 이 별장의 앞에는 분수가 자리하고 있고, 벽돌색과 흰색이 조화된 건물 외관은 르네상스시대 건물의 분위기를 풍긴다. 집안에 들어서면 정면의 대리석 계단이 시야를 사로잡는다. 창밖으로 거친 파도가 몰아치는 드넓은 바다가 펼쳐진다. 드라마 촬영이 끝난후 드라마 하우스로 바꿔 새롭게 문을 열었다. 처음에는 드라마 하우스 1층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결혼사진 전문 스튜디오로, 2층은 80석 규모의 식당으로 운영되었으나 현재는 카페 파스쿠치 매장이 들어서 있다. 《울산간절곶 드라마하우스》정문 《울산간절곶 드라마하우스..

[샤오미 미밴드] 가격대비 성능은 뛰어나나 꼭 필요한지는 의문

출하량 기준 세계 4위 스마트폰 제조사인 샤오미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주변 기기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아 왔다. 특히 보조배터리 '미파워뱅크', 웨어러블기기 '미밴드' 등은 국내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량이 매달 100% 이상 성장하면서 그 영향력을 확대 중이다 샤오미 미밴드는 여타 웨어러블 기기에 비해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샤오미 미밴드은 매일 운동량을 체크하고, 기록도 가능하기에 목표 운동량을 설정하여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자신의 수면 상태가 좋은 지 숫자로 측정해 알려줘, 수면 퀄리티를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자의 최적의 기상 시간을 자동으로 분석해 깨워주는 자동 기상 알람 기능이 있어 수면에 따른 건강을 챙기는 데도 적절하다..

라이프 2015.09.16

도시락도 이정도면 예술의 경지

도시락도 이정도면 예술의 경지라 아니할 수 없을 듯.. 아래 도시락 사진들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사진들인데 정성이 가득한 정말 예쁜 도시락들이다. 일본분(@sa555ke)이 만든 도시락이라서 일본식이긴 하지만 우리나라 주부들이 따라해도 좋을 도시락 구성이다. 계란말이, 닭튀김, 닭조림, 생선조림, 생선튀김, 연근조림, 소세지, 계한, 김주먹밥, 햄과 햄말이, 완자, 당근조림, 동그랑땡, 참치, 어욱, 메츄리조림, 새우튀김, 돈까스, 오무라이스, 유부초밥, 삽겹살 등 우리들도 평소 즐겨먹는 도시락 반찬들이 가득하다. ( 출처 : https://instagram.com/sa555ke )

맛집탐방 2015.09.16

[스타벅스 울산간절곶] 데이트족들이 많이 찾는 간절곶 명소

우리나라에서 가장 해가 빨리 뜨는 곳, 울산 간절곶. 최근 전국적 유명관광지로 떠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고 있는데,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커피전문점들도 하나둘씩 많아지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특히 데이트족들이 많이 찾는 곳이 《스타벅스 울산간절곶》이다. 간절곶 등대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고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커플족들에게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곳이다. 2층 건물이어서 다른 스타벅스보다 규모가 크고 인테리어도 모던하면서도 깔끔해 분위기가 있다 《스타벅스 울산간절곶》모습 《스타벅스 울산간절곶》 내부 모습

맛집탐방 2015.09.15

[울산맛집] 실내에서 야외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흑우 전문점 《베테랑 바베큐》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신암리 222-3번지에 위치한《베테랑 바베큐》은 울산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간절곶에서 10여분 정도 떨어져 있어 간절곶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만점인 흑우 전문점이다. 이 집은 블랙앵거스 프라임이라고 부르는 흑우와 흑돼지만을 전문적으로 파는 집인데 넓은 실내에서 마치 야외에서 바베큐를 해 먹듯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독특한 맛집이다. 주말이면 넘쳐나는 손님들로 10-20여분 이상 대기해야 하는 것은 필수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베테랑 바베큐》은 일단 규모가 엄청나다. 주차장도 매우 넓어 주차하기가 너무 편하다. 《베테랑 바베큐》바로 앞에는 호수와 함께 '무릉도원'이라고 이름 붙어진 잘 꾸며진 정원이 운치를 더한다. 《베테랑 바베큐》내부 모습. 엄청나게 큰 홀에 수..

맛집탐방 2015.09.15

분화한 '아소산' 분화하기전 평상시 모습

9월 14일 일본 기상청은 아소산에서 오전 9시 43분 분화가 발생했다고 전하고, '분화 속보'를 발령했다. 분화 속보는 특정 화산에서 기존 분화 규모를 상회하는 분화가 발생했을 때 발표하는 것이다. 분화로 인해 연기(분연)가 화구로부터 2천m 상공까지 치솟았고, 화구 주변에 분석(화산 분화시 화구에서 빠른 속도로 날아가는 돌)이 날아 다니고 있다고 교도통신과 NHK가 보도했다. 일본 기상청은 분화 경계 수위를 '화구주변 진입 규제'를 의미하는 '2'에서 '입산규제'를 의미하는 '3'으로 올렸다. 이번에 분화한 '아소산'은 예전에 관광 삼아 올라가본 곳이다. 그래서 분화 소식을 들으니 새삼 그 때 아소산의 모습이 떠올라 사진들을 찾아보니 그 때 찍은 사진들이 있어 다시 올려 본다. 케이블 타고 올라가기전..

식약처 임상시험을 거친 탈모방지샴푸 4개 제품은 ?

9월 14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문정림 새누리당 의원이 식품의약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탈모방지샴푸 821개 중 '양모제 효력평가 시험법 가이드라인'이라 불리는 식약처 임상시험을 거친 제품은 단 4개에 불과했다. 나머지 817개는 실제 탈모에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제대로 검증되지 않은 것이다 '탈모방지'란 특수성때문에 일반 샴푸보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탈모방지 샴푸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식약처 임상시험을 거친 제품이 4개에 불과하다는 사실에 당혹스럽다. 그리고 식약처 임상시험을 거친 4개의 샴푸 제품이 어디회사 제품인지 궁금해 지는데 그 4개 회사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려 자양윤모샴푸액과 알에이치샴푸액, 소망화장품 에스테티카 헤어로스 크..

라이프 2015.09.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