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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패스트패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쉬인(SHEIN)'의 무서운 경쟁력과 디자인 뻬기기 '쉬인(SHEIN)'은 2008년 설립된 중국의 패스트패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10여년 전 자라, H&M 등 패스트패션 브랜드가 주도하는 시장에 끼어들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작년 연간 매출이 100억달러(약 11조원)에 달한다. 8년 연속 매출 100%를 초과 달성하는 기록을 쓰고 있다. 쉬인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장에 출시된 의류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한다. 가격이 저렴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즉각 반영해 젊은층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쉬인이 디자인한 의류 등은 중국에서 만들어져 전 세계 200여개 국가에 판매되고 있다. 지난달 쉬인은 아마존을 제치고 미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쇼핑앱이 됐다. 앱 추적회사인 앱애니와 센서타워에 따르면, 쉬인은 지난 5월 17일 .. 2021. 8. 30.
하이든 : 트럼펫 협주곡 E flat장조 Hob. VIIe:1 , 3악장 Allegro (MBC 장학퀴즈 시그널 음악) [Alison Balsom/Tine Thing Helseth/Maurice André] Trumpet Concerto in E-Flat Major, Hob. VIIe:1: III. Allegro Franz Joseph Haydn, 1732∼1809 프란츠 요제프 하이든의 유일한 트럼펫 협주곡이자 그의 협주곡 중 생애 가장 마지막에 작곡되어진 작품이다. 동시대 작곡가들이 외면하던 트럼펫이라는 악기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었으며, 동시에 악기의 위상을 끌어올려준 공로가 있다. 오늘날 훔멜의 Eb 장조 협주곡과 더불어 트럼펫 협주곡의 양대 산맥으로 꼽히는데, 대중적인 인기 면에서는 거의 독보적이다. 우리나라에서는 3악장이 1970~8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MBC TV 프로그램 《장학퀴즈》의 시그널 음악으로 쓰여 한동안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다. 하이든은 협주곡 대부분을 자신과 .. 2021. 8. 27.
알리익스프레스 직구시 플러그 타입은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나?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의 인터넷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의 홍콩 자회사이자 그 회사가 운영하는 B2C 전문 사이트. 중국에서 생산/제작되는 물품을 해외로 B2C 판매하는 것에 특화된 사이트다. 아시아권뿐만 아니라 타 대륙의 소비자들도 많이 이용하며, 국제법에 따라 중국과 교역이 가능한 대부분의 국가에서의 이용률이 높은 편이다. 국내는 물론이고 러시아,미국,일본,남미,북유럽 국가 사람들까지 이용하고 있다. 세계의 공장인 중국이 본거지라 온갖 물건들을 팔고 고급제품부터 부속품까지 없는 것이 없다. 먹는 것, 바르는 것, 건강, 안전과 직결된 것만 아니라면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국내까지 무료배송도 되어 해외직구 사이트로 아주 좋은 사이트이다. 다만 워낙 많은 판매자와 판매제품들이 있으니 판매자 레이팅과 리뷰를 반드.. 2021. 8. 25.
슈만 : 피아노 소나타 3번, Op.14 [Vladimir Horowitz] Concerto Without Orchestra (Grand Sonata No. 3 in F Minor, Op. 14) Robert Alexander Schumann, 1810∼1856 이 소나타는 당시의 피아니스트로, 슈만은 존경하고 있던 이그나츠 모셀레스(Ignaz Moscheies)에게 헌정되었다. 초판 출판 때, 이 곡에는 "관현악이 없는 협주곡"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었다. 이 두가지 점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곡은 슈만으로서는 드물게 외면적인 화려한 효과를 겨냥한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앞서 두 곡의 소나타보다 규모가 커졌으며, 환상미와 화려함도 강조되어 잇고 피아노의 연주 기교도 한층 어려워졌다. 이 소나타에서도 각 악장의 주제 또는 주요 선율이 서로 밀접하게 관련되어, 전곡의 통일을 .. 2021. 8. 24.
슈만 : 피아노 소나타 2번, Op.22 [Martha Argerich] Piano Sonata No.2 In G Minor, Op.22 Robert Alexander Schumann, 1810∼1856 슈만은 이곡의 작곡에 대단히 많은 신경을 쓴 것 같다. 이 곡을 착수한 것은 의 소나타와 거의 같은 시기인 1833년이며 그 해에는 제 1과, 제 3의 악장이 완성되었다. 이 두악장은 1835년에 완성되었다는 설도 있다. 제 2악장은 1828 또는 1930년의 작품으로 알려진 가곡 를 크게 변화시켜 개작한 것이며 1835년에 완성시켰다. 4악장은 역시 1835년 10월에 일단 완성되어 이상 4개의 악장을 묶음으로 해서 출판했는데, 슈만은 이 4악장이 마음에 들지 않아 1838년ㅇ[ 제 2판의 출판을 기회로 해서 완전히 새롭게 고쳐 썼다. 이리하여 현재 이 소나타의 4악장은 이.. 2021. 8. 24.
슈만 : 피아노 소나타 1번, Op.11 [Maurizio Pollini] Piano Sonata No.1 In F Sharp Minor, Op.11 Robert Alexander Schumann, 1810∼1856 1834년 4월에 슈만은 『신음악계』라는 잡지를 공동 창간하고 에르네스티네 폰 프리켄을 만났다. 이듬해 여름 무렵 약혼녀가 아슈에 있는 동안 스승의 딸인 클라라 비크와 우정을 쌓기 시작했다. 9월에 슈만은 피아노 소나타 1번 F#단조를 클라라에게 헌정하더니 결국 이듬해 1월에 그는 에르네스티네와 파혼했다. 《나비》와 《사육제》와 같은 성격 소품 이후에 나온 좀 더 ‘아카데믹한’ 이 소나타는 감정적으로 매우 혼란스럽던 시기에 만들어진 작품치고는 이상할 정도로 절제된 형식을 지녔다. 특히 클라라의 존재가 깊이 각인되어 있다. 1악장은 1832년에 판당고를 위해 작곡한 .. 2021. 8. 24.
슈만 : 유머레스크(Humoreske), Op.20 [Vladimir Horowitz] Humoreske, Op. 20 Robert Alexander Schumann,1810∼1856 유머레스크라는 제목에서 언뜻 가벼운 소품을 연상하게 되지만 슈만은 유머레스크라는 제목으로 비교적 큰 규모의 작품을 썼습니다. 그 자신도 이를 의식했었는지, 처음에는 이 작품에 '大' 유머레스크라는 제목을 붙였었는데요. '아라베스크', '꽃의 곡'과 함께 빈에서 활동하던 시기의 작품입니다. 슈만은 빈으로 향할 때 음악평론가와 작곡가 두 분야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리라는 희망을 품고 있었지만, 다른 한구석에서는 불안감도 자리잡고 있었겠죠. 그리고 클라라를 향한 연모의 정은 더욱 깊어졌죠. 슈만은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 작품은 그다지 좋은 기분이 아니라 울적한 기분에서 작곡되었다고 했고, 다른 편지에서는 웃음보다.. 2021. 8. 24.
슈만 : 아라베스크(Arabeske), Op.18 - 1. Leicht und Zart [김다솔] Arabeske in C, Op.18 - 1. Leicht und Zart Robert Alexander Schumann, 1810∼1856 로베르트 슈만은 1838년 9월 빈으로 떠났습니다. 그 이유는 잡지사를 세우고, 경제적인 안정을 보장해 줄 일자리를 얻기 위해서였는데요. 클라라의 아버지인 프리드리히 비크(Friedrich Wiek)는 딸 클라라와 결혼을 하려면 이런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고 끈질기게 슈만에게 요구 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딸 클라라를 경제적인 능력이 있는 남자에게 시집보내기 위해서 슈만에 대한 험담을 딸에게 하기도 했는데요. 슈만이 빈으로 떠날 계획이라고 하자, 슈만은 줏대가 없어서 빈으로 떠날 엄두도 내지 못할 것이라고 쏘아 붙여서 클라라의 마음을 고통스럽게 만들어 놓기도 했습니다.. 2021. 8. 24.
슈만 : 아라베스크(Arabeske), Op.18 [Maurizio Pollini] Arabeske in C, Op.18 Robert Alexander Schumann, 1810∼1856 로베르트 슈만은 1838년 9월 빈으로 떠났습니다. 그 이유는 잡지사를 세우고, 경제적인 안정을 보장해 줄 일자리를 얻기 위해서였는데요. 클라라의 아버지인 프리드리히 비크(Friedrich Wiek)는 딸 클라라와 결혼을 하려면 이런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고 끈질기게 슈만에게 요구 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딸 클라라를 경제적인 능력이 있는 남자에게 시집보내기 위해서 슈만에 대한 험담을 딸에게 하기도 했는데요. 슈만이 빈으로 떠날 계획이라고 하자, 슈만은 줏대가 없어서 빈으로 떠날 엄두도 내지 못할 것이라고 쏘아 붙여서 클라라의 마음을 고통스럽게 만들어 놓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빈으로 떠난 슈만은 창작면.. 2021. 8. 24.
슈만 : 피아노 협주곡 A단조, OP.54 [Maurizio Pollini · Berliner Philharmoniker · Claudio Abbado] Piano Concerto in A minor, Op. 54 Robert Alexander Schumann, 1810∼1856 슈만은 1810년에 독일에 태어났다. 아버지는 서적 출판을 하는 한편 문필에도 종사하는 문학가였다. 그는 음악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모친은 그것을 불안해 여겨서 라이프찌히 대학에 보내서 법률을 공부시키지만, 그는 이 대학의 비크박사에게 피아노를 배우며 한층 음악에 힘썼다. 결국 어머니도 음악을 하는 것을 허락하지만, 음악에의 열정이 지나쳐서 슈만은 그만 손가락을 다치고 만다. 그래서 연주가로서의 희망을 잃어버린 슈만은 작곡과 지휘, 평론 등에 길을 선택했는데, 그것이 그의 이름을 드높게 만들었다. 비크 박사와의 관계로 슈만은 그의 딸 클라라와 사랑에 빠지지만, 비크 박사는 .. 2021. 8. 24.
알리익스프레스 썸머세일, 세일가 + KB국민카드로 더블 할인받기 알리익스프레스 썸머세일(여름 정기 세일)이 2021. 8. 23 (월) 16 : 00 - 8. 28 (토) 15 : 59 (국내시간 기준)이 시작되었다. 최대 70% 할인가격에 쌀 수 있는 알뜰 쇼핑 찬스. 그런데 세일가격에 KB국민카드가 있으면 더블로 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 회원 (KB국민 유니온페이,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이면 누구나 두가지 혜택(아래 혜택1과 혜택2)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혜택1과 혜택 2 중복 할인 가능해 더블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 먼저 주문확인팡에서 프로모코드 여기에 코드를 입력하세요'난에 프로모션코드 적용(프로모션 코드 한도 소진 시 종료) 후 KB국민카드를 선택하면 카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예컨대 $70을 구매할 경우.. 2021. 8. 23.
슈만의 아내 클라라를 사랑한 나머지 평생을 독신으로 살았던 브람스 한 여인을 사랑한 예술가 요하네스 브람스 요하네스 브람스는 평생을 독신으로 지냈다. 하지만 그는 결코 사랑을 모르는 그런 인간은 아니었다. 반대로 그는 너무도 열정적인 사랑을 알고 있었고 또한 그 사랑을 평생 갈구하였으며 사랑을 지켜나간 너무도 인간다운 인간이었다. 특히 그의 사랑 중 클라라 슈만과의 사랑은 그의 예술가적 인생의 거의 대부분의 영감을 얻게 한 사랑으로 그가 클라라를 만난 순간이 예술가로서 새로 태어난 시기라고 볼 수 있다. 브람스, 클라라를 만나다 브람스가 클라라를 처음 만난 것은 1853년 9월 30일, 그의 나이 스무 살 때였다. 그는 당시 거의 무명에 가까운 신인 피아니스트로서, 친구 요하임의 간곡한 권유에 따라 뒤셀도르프에 있는 슈만의 집을 방문했던 것이다. 브람스가 함부르그에서 .. 2021. 8. 23.
프로코피예프 : 피터와 늑대 (Peter and the Wolf) [New York Philharmonic Orchestra · Leonard Bernstein] Peter and the Wolf : children's tale for narrator & orchestra, Op. 67 Sergei Prokofiev, 1891-1953 20세기 발레 고전인 《로미오와 줄리엣》 이후 프로코피예프는 어린이들을 위한 음악 동화로 눈을 돌렸다. 내레이터와 오케스트라를 염두에 두고 작곡된 이 작품은 《피터와 늑대》라는 이름으로 오랜 세월에 걸쳐 가장 사랑받는 연주곡으로 자리 잡게 된다. 이 음악은 브리튼(Edward Benjamin Britten, 1913~1976)의 「청소년을 위한 관현악 입문 The Young Person’s Guide to the Orchestra」과 나란히 어린이를 위한 음악으로서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손꼽힌다. 프로코피예프는 전체 줄거리와 내레이.. 2021. 8. 23.
프로코피에프 : 첼로소나타, Op.119 [ Yo-Yo Ma · Emanuel Ax] Sonata in C Major for Cello and Piano, Op. 119 Sergei Prokofiev, 1891-1953 프로코피에프의 이 첼로소나타는 처음 듣는 순간에는 좀 난해하고 편안하게 감상하기에는 왠지 거부감이 드는 음악이다. 그러나 몇번 듣다 보면 이내 친숙해질 뿐 만 아니라 프로코피에프의 음악적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다. 이 첼로 소나타에는 첼로의 최저음과 최고음을 사용 하여 극단적인 음향대비가 시도되고 있다. 거대한 고목같은 음감에서 번뜩이는 칼날같은 예리함까지 매우 다양한 음악적 느낌들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묵직한 1악장과 도입부에 나오는 첼로 주법이 기억에 남는다. 턱턱턱턱~ 활로 현을 강하게 때리듯 매우 둔탁한 두드림. 돌처럼 굳어가는 현대인의 심장을 사정없이 건드려 일.. 2021. 8. 23.
프로코피에프 : 피아노 협주곡 5번 G장조 Op.55 [Vladimir Ashkenazy · London Symphony Orchestra · André Previn] Piano Concerto No.5 in G Major, Op.55 Sergei Prokofiev, 1891-1953 협주곡 5번은 프로코피에프의 피아노 협주곡중에서는 아주 특이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5개의 악장으로 구성되어 있는것이 먼저 이례적이고, 고전파 이래의 협주곡의 개념을 완전히 깨뜨리고자 하는 한 작곡가의 의도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독주 피아노와 관현악의 관계에서도 양자의 대비, 주고받음에 중점을 두지않고 피아노가 우월한 점, 서두의 마디에서 피아노가 선도하는 것을 포함하여, 피아노 파트가 거의 쉬지 않는 점,피아노에서도 오른손과 왼손의 비중이 역전하거나 동등하게 처리되는점등 새로운 협주곡의 개념으로 채워진 작품이라고 할수있다. 프로코피에프는 이곡을 마지막으로 서유럽에서의작곡 활.. 2021. 8. 23.
프로코피에프 : 피아노 협주곡 4번 Bb장조 Op.53 [Vladimir Ashkenazy · London Symphony Orchestra · André Previn] Piano Concerto No.4 in B Flat Major, Op.53 "for the left hand" Sergei Prokofiev, 1891-1953 러시아 혁명 다음해인 1918년에 조국을 떠난 프로코피에프는 일본을 거쳐 도미하지만, 1923년 파리로 본거지를 옮겨 음악활동을 계속한다. 러시아를 떠난 많은 예술가, 작가들이 이국 땅에서 태어나 자라고, 창작에 무한한 영감을 주던 고국의 자연과 언어로부터 단절된 결과, 강렬한 고향 생각에 사로잡히면서 창작력이 점점 고갈되어 가는 예는 적지 않다. 프로코피에프 자신은 프랑스어에 능숙했지만, 흔히 말하듯이, 이것은 러시아라는 특수한 풍토와 복잡한 역사를 가진 나라에서 태어난 사람들의 숙명인 걸까. 음악 작품상에서 프로코피에프의 망명 시대는 파리에.. 2021. 8. 23.
프로코피예프 : 피아노 협주곡 3번 G단조 Op.16 [Martha Argerich · Berliner Philharmoniker · Claudio Abbado] Piano Concerto No. 3 in C Major, Op. 26 Sergei Prokofiev, 1891-1953 프로코피예프가 혁명으로 인해 조국을 떠나는 것이 최상의 길이라고 여겼을 때는 가까스로 자신의 이름이 막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할 무렵이었다. 그는 러시아 혁명이 발발한 직후 미국과 파리 등지에서 떠돌이 망명생활을 거친 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기 직전인 1936년에야 비로소 다시 러시아, 아니 소련으로 돌아갔다. 기대와는 달리 조국으로 돌아온 그는 모든 예술에 사회주의적 리얼리즘을 요구하며 누구든, 무엇이든 그 이해될 수 없는 사상적 장막에 순응하지 않으면 힐책당하는 괴상하고 혼잡한 독재체제를 겪어야만 했다. 프로코피예프가 소련으로 되돌아온 때는 스탈린 정권의 부상과 그에 따른 공포 .. 2021. 8. 20.
프로코피예프 : 피아노 협주곡 3번 G단조 Op.16 [Evgeny Kissin · Philharmonia Orchestra · Vladimir Ashkenazy] Piano Concerto No. 3 in C Major, Op. 26 Sergei Prokofiev, 1891-1953 프로코피예프가 혁명으로 인해 조국을 떠나는 것이 최상의 길이라고 여겼을 때는 가까스로 자신의 이름이 막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할 무렵이었다. 그는 러시아 혁명이 발발한 직후 미국과 파리 등지에서 떠돌이 망명생활을 거친 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기 직전인 1936년에야 비로소 다시 러시아, 아니 소련으로 돌아갔다. 기대와는 달리 조국으로 돌아온 그는 모든 예술에 사회주의적 리얼리즘을 요구하며 누구든, 무엇이든 그 이해될 수 없는 사상적 장막에 순응하지 않으면 힐책당하는 괴상하고 혼잡한 독재체제를 겪어야만 했다. 프로코피예프가 소련으로 되돌아온 때는 스탈린 정권의 부상과 그에 따른 공포 .. 2021. 8. 20.
프로코피예프 : 피아노 협주곡 2번 G단조 Op.16 [Evgeny Kissin · Philharmonia Orchestra · Vladimir Ashkenazy] Piano Concerto No. 2 in G minor Op. 16 Sergei Prokofiev, 1891-1953 "제1번"협주곡으로 이미 음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프로코피에프는 2년 후의 "제2번"에서 다시 대단한 전진을 시도하며,찬반 양론의 격돌의 장을 만들어냈다. 당시 페테르부르크 음악원의 학생이던 프로코피에프는 이 곡을 완성하기 직전인 4월말에 동급생이자. 친구였던 막시밀리안 슈미트호프가 자살하는 사건으로 큰 슬픔을 겪은 후 이 곡을 슈미트호프를 추도하며 바쳤다. 이 곡의 원보는 혁명의 와중에 잃어버리고, 1923년 독일의 에탈 체류 중에 프로코피에프는 기억을 더듬어 다시 복원 개정했다. 1번의 화려하고 웅장함과 3번의 밝고 희망찬 분위기에 비해 2번은 전체적으로 보면 프로코피에프 특유의 .. 2021. 8. 20.
프로코피예프 : 피아노 협주곡 1번 D장조 Op.10 [Martha Argerich · Orchestre Symphonique de Montréal · Charles Dutoit] Piano Concerto No. 1 in D-Flat Major, Op. 10 Sergei Prokofiev, 1891-1953 5~9세부터 피아니스트와 작곡가로서의 재능을 보인 프로코피에프는 어린 시절 많은 작품을 썼다. 13세에 그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음악원에 최연소 학생 중 한 명으로 입학했다. 그는 대회에서 다른 학생들이 모험을 피할 동안 자신의 첫 번째 콘체르토 피아노 협주곡 제1번을 연주하여 그랜드 피아노를 상으로 받았고 1914년 졸업할 즈음 이미 러시아 음악계에 잘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모두가 그에게 환호했던 것은 아니다. 음악원에서 그의 조언자였던 알렉산더 글라주노프는 프로코피예프가 그 상을 받는 것에 그다지 흡족해 하지 않았다. 이 협주곡은 이 젊은이의 특징적 기법을 고스란히 담아 놓.. 2021. 8. 20.
프로코피에프 : 피아노 협주곡 1번 D장조 Op.10 [Yevgeny Kissin · Berliner Philharmoniker · Claudio Abbado] Piano Concerto No. 1 in D-Flat Major, Op. 10 Sergei Prokofiev, 1891-1953 5~9세부터 피아니스트와 작곡가로서의 재능을 보인 프로코피에프는 어린 시절 많은 작품을 썼다. 13세에 그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음악원에 최연소 학생 중 한 명으로 입학했다. 그는 대회에서 다른 학생들이 모험을 피할 동안 자신의 첫 번째 콘체르토 피아노 협주곡 제1번을 연주하여 그랜드 피아노를 상으로 받았고 1914년 졸업할 즈음 이미 러시아 음악계에 잘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모두가 그에게 환호했던 것은 아니다. 음악원에서 그의 조언자였던 알렉산더 글라주노프는 프로코피예프가 그 상을 받는 것에 그다지 흡족해 하지 않았다. 이 협주곡은 이 젊은이의 특징적 기법을 고스란히 담아 놓.. 2021. 8. 20.
[불후의명곡] 걱정말아요 그대 : 전인권, 곽진언·김필, 이적, 복면가왕 음악대장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라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걱정 말아요 그대'는 2004년 전인권이 발표한 두 번째 트랙에 실린 노래이며. 2013년 전인권이 소속된 들국화 멤버들과 함께 '들국화' 라는 이름의 앨범으로 본인의 노래를 리메이크하였다. 당시 발표된 앨범은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고, '걱정 말아요 그대' 역시 관심을 받지 못했다. 익히 알다시피 '걱정말아요 그대'가 관심을 받게 된 것은 슈퍼스타 K6에서 곽진언, 김필이 오디션곡으로도 이곡을 부른데 이어 가수 이적이 이 곡을 2021. 8. 20.
전인권 - 걱정말아요 그대 (`응답하라 1988` 삽입곡) [듣기/가사] 전인권은 1979년 포크 보컬 그룹 '따로 또 같이'의 멤버로 데뷔하여 1집 앨범에 참여한 후, 1983년 최성원, 허성욱, 전인권을 중심으로 '들국화'를 결성했다. 이후 몇 차례의 멤버 교체를 거쳐 1985년 최성원(베이스), 허성욱(키보드), 전인권(보컬), 姑주찬권(드럼), 조덕환(기타)으로 1집 앨범인 [들국화]를 발표했다. '그것만이 내 세상', '행진', '매일 그대와' 등을 담고 있는 이 앨범은 당시 가요 팬들뿐만 아니라 팝 음악만을 듣던 이들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탄탄한 음악성을 담은 노래들로 선보였다. 대중음악 창작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고 평가받은 이 앨범은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 리스트에서도 1위로 선정되었다. 그러나 들국화는 결국 1986년 2집 [들국화Ⅱ]를 끝으로.. 2021. 8. 20.
비발디 : 플루트 협주곡 Op.10 No.3, RV 428 "방울새(Il gardellino)" [Andrea Griminelli · English Chamber Orchestra · Jean-Pierre Rampal] Concerto for Flute and Strings in D major, Op.10, No.3, RV 428 "Il gardellino" Antonio Vivaldi, 1678∼1741 비발디는 자신이 뛰어난 바이올리니스트였으며, 또 당시의 음악이 주로 현악을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었으므로, 비발디의 작품의 대부분이 바이올린 위주의 곡들이다. 하지만 그는 다른 악기를 위한 곡도 결코 적지 않은데, 작품 10은 6곡의 플룻 협주곡으로 이루어져 있고 1729-30년경 다름시타트에서 출판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 6곡의 협주곡 중 첫 3곡은 소위 '표제음악'이다. 이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곡은 유명한 '사계'를 포함하는 그의 작품 8인데, 이 작품 10은 그 부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제1번은 작품 8-5와 .. 2021. 8. 20.
비발디 : 플루트 협주곡 Op.10 No.2, RV 439 "밤(La notte)" [Andrea Griminelli · English Chamber Orchestra · Jean-Pierre Rampal] Concerto for Flute and Strings in G minor, Op.10, No.2, RV 439 " La notte" Antonio Vivaldi, 1678∼1741 비발디는 자신이 뛰어난 바이올리니스트였으며, 또 당시의 음악이 주로 현악을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었으므로, 비발디의 작품의 대부분이 바이올린 위주의 곡들이다. 하지만 그는 다른 악기를 위한 곡도 결코 적지 않은데, 작품 10은 6곡의 플룻 협주곡으로 이루어져 있고 1729-30년경 다름시타트에서 출판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 6곡의 협주곡 중 첫 3곡은 소위 '표제음악'이다. 이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곡은 유명한 '사계'를 포함하는 그의 작품 8인데, 이 작품 10은 그 부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제1번은 작품 8-5와 마찬가지.. 2021. 8. 20.
비발디 : 플루트 협주곡 Op.10 No.1, RV 433 "바다의폭풍(La tempesta di mare)" [Andrea Griminelli · English Chamber Orchestra · Jean-Pierre Rampal] Concerto for Flute and Strings in F major, Op.10, No.1, RV 433 "La tempesta di mare" Antonio Vivaldi, 1678∼1741 비발디는 자신이 뛰어난 바이올리니스트였으며, 또 당시의 음악이 주로 현악을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었으므로, 비발디의 작품의 대부분이 바이올린 위주의 곡들이다. 하지만 그는 다른 악기를 위한 곡도 결코 적지 않은데, 작품 10은 6곡의 플룻 협주곡으로 이루어져 있고 1729-30년경 다름시타트에서 출판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6곡의 협주곡 중 첫 3곡은 소위 '표제음악'이다. 제1번은 '바다의 폭풍', 제2번은 '밤', 제3번은 '방울새'이다 비발디(Vivaldi)의 바다의 폭풍으로 알려진 플루트 협주곡 F장.. 2021. 8. 20.
비발디 : 6개의 플루트 협주곡, Op.10 [Patrick Gallois · Orpheus Chamber Orchestra] 6 Flute Concertos Op.10 Antonio Vivaldi, 1678∼1741 비발디는 자신이 뛰어난 바이올리니스트였으며, 또 당시의 음악이 주로 현악을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었으므로, 비발디의 작품의 대부분이 바이올린 위주의 곡들이다. 하지만 그는 다른 악기를 위한 곡도 결코 적지 않은데, 작품 10은 6곡의 플룻 협주곡으로 이루어져 있고 1729-30년경 다름시타트에서 출판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 6곡의 협주곡 중 첫 3곡은 소위 '표제음악'이다. 이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곡은 유명한 '사계'를 포함하는 그의 작품 8인데, 이 작품 10은 그 부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제1번은 작품 8-5와 마찬가지로 '바다의 폭풍'으로, 제2번 '밤'은 '가을'과 가까운 관계를 가지고 있고, 제3번 '방.. 2021. 8. 20.
들국화 -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듣기/가사] 기나긴 하루 지나고 대지 위에 어둠이 오늘의 끝남을 말해 주는데 오늘의 공허를 메우지 못해 또 내일로 미뤄야겠네 꿈속의 내 영혼 쉬어갈 내 사랑 찾아서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내 몸 쉬어가며 사랑하는 연인을 꿈속에 만날까 육신의 피로함은 풀리겠지만 내 영혼의 고난은 메워질까 꿈속의 내영혼 쉬어갈 내 사랑 사랑 찾아서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내 몸 내 몸 쉬어가며 내 사랑하는 연인을 꿈속에 만날까 2021. 8. 20.
들국화 - 축복합니다 [듣기/가사] 한국의 락밴드 들국화의 1집 앨범의 수록곡. 아름다운 어쿠스틱 선율과 축하하는 내용의 가사로 사랑받는 명곡이다. 오늘 이렇게 우리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당신의 앞길을 축복합니다 그동안 지나온 수많은 일들이 하나둘 눈앞을 스쳐가는데 때로는 기쁨에 때로는 슬픔에 울음과 웃음으로 지나온 날들 이제는 모두가 지나버린 일들 우리에겐 앞으로의 밝은 날들뿐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날때에는 웃으며 서로 다시 만날수 있도록 우리 함께 다짐하며 오늘의 영광을 당신께 이 노래로 드립니다. 2021. 8. 20.
들국화 - 세계로 가는 기차 [듣기/가사] 세계로 가는 기차타고 가는 길은 좋지만 그댈 두고 가야하는 내마음 안타까워 그러나 이제 떠나가야하는 길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이제는 정말 꿈만같던 시간들은 지나고 다가오는 내일의 희망들을 향해서 이제는 정말 떠나가야하는 길위에 서서 너와 나의 꿈은 하나니... 춤추는 시간들은 모두다 지나가고 밝아오는 잿빛하늘 재촉하는 지금 이제는 정말 떠나가야하는 길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세계로 가는 기차타고 가는 길은 좋지만 그댈두고 가야하는 내마음 안타까워 그러나 이제 떠나가야하는 길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너와나의 꿈은 하나니... 2021. 8.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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