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13 3

유럽 기차여행시 매우 편리한 앱《레일 플래너 (Rail Planner)》

레일 플래너 앱은 유럽 열차 정보를 어디에서나 찾아보실 수 있는 도구로서, 오프라인에서도 작동되어 유럽의 기차 출발 및 도착 시간을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많아 미리 유럽 여행계획을 세우실 때에 유용하며, 또한 여행 중 혼잡한 기차역에서 시간에 쫓기며 연결 열차를 찾으실 때에도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유레일 패스를 사용하여 유럽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앱이라 할 수 있다. iPhone 및 안드로이드용 레일 플래너 앱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iPhone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를 이용하여 'Rail Planner Eurail/Interrail' 앱을 찾으면 된다. 레일 플래너 앱에는 여러가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 T..

유레일 글로벌 패스 (Eurail Global Pass) 구입처 및 싸게 사는 방법

앞에서 유럽 여행시 필수품, 유레일 글로벌 패스 (Eurail Global Pass) 글을 통해 유레일 글로벌 패스가 유럽여행에서 여행경비를 최대한 아낄 수 있는 유용한 수단임을 설명했다. 이번에서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보다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2~5명이 같이 유럽 여행을 하며 항상 함께 기차를 탑승하는 경우에는 세이버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유레일 패스의 공식 판매 사이트인 레일유럽이나 코레일 철도고객센터나 서울역/부산역/대전역/용산역에서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구매하는 것보다 하나투어나 인터파크 투어 등에서 구입하는 것이 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 단체여행시는 세이버 요금제 세이버 패스는 여행자 수 2-5명 규모의 그룹을 위한 유레일 할인 패스입니..

유럽 여행시 필수품, 유레일 글로벌 패스 (Eurail Global Pass)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유럽 29개국에서 정해진 기간 동안 무제한 열차(승차횟수, 국가통과 등)를 이용할 수 있는 철도패스이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의 다양한 기차노선으로 목적지를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해주며, 빠르고 안전하게 유럽 전역을 여행하실 수 있는 유럽여행의 필수품이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여행국가가 5개국이상인 경우 (2개국,3개국,4개국인 경우에는 유레일 설렉트 패스를 이용하면 되고 하나의 국가인 경우에는 유레일 원컨트리 패스를 이용하면 된다), 열차 탑승 일자나 시간이 유동적인 경우, 열차 탑승 횟수가 많은 경우 보다 저렴하게 유럽을 여행할 수 있는 수단이다. 연령기준 및 이용조건 이용가능 국가 유레일 패스는 유럽29개 국의 국철(일부 사철을 포함)의 모든 노선을 지정기간 내 무제한으로 탑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