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18 2

유레일 패스로 OBB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 웹사이트에서 열차 좌석 예약 하는 방법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독일어: Österreichische Bundesbahnen, 약자:ÖBB 또는 ÖBB-Konzern)는 오스트리아의 국영 철도 회사이다. 오스트리아 국내 선 및 오스트리아와 연결된 국제선을 운항하고 있다. ÖBB에서 운영하고 있는 열차중 유럽여행중 많이 이용하는 열차들을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레일젯(Railjet, 약자:RJ) - 2008년 말부터 신설된 고속열차. 열차 내에는 일등 좌석, 비즈니스 좌석(2012년까지는 프리미엄 좌석), 이코노미 좌석이 있다. 이 열차는 주로 부다페스트-빈-뮌헨 구간과 빈-잘츠부르크-인스부르크-브레겐츠-취리히 노선에 투입된다. 2011년 11월 18일부터는 빈-그라츠 및 빈-필라흐 노선에 투입되었다.인터시티 익스프레스(Intercity-Expre..

OBB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 웹사이트에서 열차 예약 하는 방법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독일어: Österreichische Bundesbahnen, 약자:ÖBB 또는 ÖBB-Konzern)는 오스트리아의 국영 철도 회사이다. 오스트리아 국내 선 및 오스트리아와 연결된 국제선을 운항하고 있다. ÖBB에서 운영하고 있는 열차중 유럽여행중 많이 이용하는 열차들을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레일젯(Railjet, 약자:RJ) - 2008년 말부터 신설된 고속열차. 열차 내에는 일등 좌석, 비즈니스 좌석(2012년까지는 프리미엄 좌석), 이코노미 좌석이 있다. 이 열차는 주로 부다페스트-빈-뮌헨 구간과 빈-잘츠부르크-인스부르크-브레겐츠-취리히 노선에 투입된다. 2011년 11월 18일부터는 빈-그라츠 및 빈-필라흐 노선에 투입되었다. 인터시티 익스프레스(Intercity-Exp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