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07 2

[오키나와여행] 오키나와 주요 명소를.지노투어》의 '오키나와 1일 버스투어'

오키나와는 우리나라 제주도와 비슷하다. 일단 둘다 섬이다. 그리고 오키나와가 조금 크지만 면적도 비슷하다. 우리가 제주도 여행을 할 때에는 주로 렌트카를 이용한다. 제주도 주요 관광명소들이 섬전체에 흩어져 있고 주요 리조트나 호텔 역시 제주시외에 섬 여러곳에 흩어져 있기 때문이다. 오키나와 역시 마찬가지여서 렌트카를 이용해 관광을 많이 한다. 하지만 한국인이 렌트카를 빌려 운전하기는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운전석이 반대여서 도로주행방향이 우리나라와 반대라는 것. 이때문에 종종 역주행 사고도 난다고 한다. 이처럼 렌트카를 빌려 오키나와 관광을 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렌트카를 빌리려고 하니 익숙하지 않은 운전환경도 문제이고 비용도 많이 든다. 이럴때 대안이 될 수 있는 ..

[오키나와여행] 오키나와안의 미국《미하마 아메리칸 빌리지》

미하마 아메리칸 빌리지는 대형 엔터테인먼트 복합공간으로 오키나와 본토의 중심에 있다. 많은 미군부대가 이 지역에 있으며, 미국을 테마로한 엔터테인먼트 복합공간은 이 곳에서 지내고 있는 미국인들에게는 정겨운 분위기를, 오키나와 사람들에게는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미하마 아메리칸 마을은 커다란 미국식 쇼핑몰을 따라 지은 것으로, 수많은 가게와 식당, 카페, 커다란 주차장이 있다. 아메리칸 마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대형 관람차다. 미국을 테마로 했다는 점은 이 곳의 의류상점에서 흔히 취급하는 미국 브랜드나 많은 식당에서 햄버거와 핫도그를 팔고 있는 것 등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미국영화와 일본영화를 미하마7 플렉스 영화관에서 상영하고 있다. 항구에서 몇 걸음만 이동하면 일몰해변이 기다리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