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24 5

[호이안여행] 가성비 좋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 샵《레몬트리》(평점 ★★★★★)

낮에 호이안 올드타운 관광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시간이 남아 마사지를 받기로 한다. 구글 맵에서 올드타운과 위치가 가깝고 평점이 좋은 마사지샵을 찾다 발견한 마사지 샵이 《레몬트리(Lemon Tree Spa & Massage)》 . 《레몬트리(Lemon Tree Spa & Massage)》 는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가깝고 시설도 깨끗하고 깔끔할 뿐만 아니라 마시자도 엄청 정성스레 잘해줘 100% 만족스러웠다. 가격도 2시간 코스로 해서 75만동 (약 3만7500원). 팁을 포함해도 4만원이 안되는 합리적인 가격수준. 무엇보다 주인장이 한국분이어서 의사소통이 훨씬 편하고 용이했다는 점도 플러스이다. 마사지 가격표 이 집 마사지 가격표이다. 우리는 레몬트리 마사지 60분 + 타이마사지 60분(2시간코..

[전포카페거리] 여심 저격! 이쁜 디저트 카페《로망34》(평점 4.0)

“전포 카페거리가 창조의 중심지로 변신했다(The Jeonpo Cafe District, a once-gritty industrial area, has recently been transformed into a creative hub).” 지난 1월, 미국의 세계적 권위지 뉴욕타임스가 부산의 ‘전포 카페거리’를 2017년 꼭 가봐야 할 세계명소 중 한 곳으로 선정했다. 깜짝 놀랄만한 일이다. 이 카페거리는 원래 아무도 찾지 않는 뒷골목이었기 때문이다. 완벽한 변신에 성공한 전포 카페거리는 이제 세계가 주목하는 명소로 발돋움하고 있다. 부산 서면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쇼핑거리가 있는 곳이다. 번화가인 서면 1번가 맞은편 쪽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개성있는 카페 30여 곳이 들어서 있는 조용한 분위기..

[센텀시티] 선지국밥, 수구레국밥 맛집《가야포차선지국밥》(평점 5.0)

찬바람 불 때 먹고 싶은 음식중 하나가 아마 선지국밥이나 수구레 국밥이 아닌가 싶다. 부산에서 가장 선지국밥, 수구레국밥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가야포차선지국밥》이다. 최근에는 VJ특공대 등 TV의 맛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해 꽤나 유명세를 타게되어 개금 맛집으로 불리는《가야포차선지국밥》. 분점이 이번에 센텀시티에도 생겼다. 생기자 마자 벌써 손님들로 점심때는 만원. 갈 때마다 자리가 있을지 걱정해야 할 정도이다. 대부분의 손님들은 선지국밥과 수구레국밥을 드시는편이다. 둘다 맛있다. 참고로 수구레는 소의 껍질 안쪽 아교질 부위로 씹는 맛이 쫄깃쫄깃한게 일품이며 수구레와 콩나물, 파 등을 푸짐하게 삶아내는 수구레 국밥은 겨울철 식욕을 돋구는 별미중 하나이다. 이 집의 메뉴판. 수구레국밥이 6,5..

‘아마존 고’ 정식 오픈. 무인편의점 이제 거스릴 수 없는 대세.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미국 시애틀에 무인 편의점 '아마존 고(Amazon Go)'을 열었다. 아마존이 1월 22일 시애틀에 연 167㎡ 규모의 무인 편의점에 진열된 물건은 음료, 과자, 주류 등 여느 편의점과 다르지 않다. 다른 것은 계산 방법이다. 계산대와 계산 절차가 없다.이름처럼 물건을 골라 들고 나가기만 하면 된다. 아마존은 2016년 12월부터 직원을 대상으로 ‘아마존 고’를 시범 운영해 오다 소비자 인식 문제 등의 오류를 수정해 1년여 만에 대중에게 공개했다. 아마존 고’를 이용하려면 전용 애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수다. 편의점 입구에 설치된 지하철 개찰구 같은 입장 장치에 앱을 인식시켜야 들어갈 수 있다. 소비자가 선반에서 꺼내는 순간 상품은 앱에 있는 가상의 장바구니에 담기게 된..

IT이야기 2018.01.24

[LG 시그니처 냉장고 F908ND78E] 고급 프리미엄 냉장고를 할인가에 구매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냉장고를 이번에 구입했다. LG전자의 최고급 라인답게 정말 고급스럽다. 우리집 주방이 한샘의 키친바흐3 402 바흐그레이여서 이 칼라에 맞는 냉장고를 고르다 보니 LG 시그니처 냉장고 F908ND78E를 고르게 되었다. 문제는 가격 최고급 라인이다 보니 시중 가격이 거의 750~850만원에 이를 정도로 엄청 비싸다. 아마 이 가격대라면 결코 안 샀을 것 같다. LG전자 베스트샵에 가보니 동종 모델 가격이 550만원에 나와 있는데다 이것 저것 할인 헤택을 보니 450만원대 가격에 살 수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다. 구입한 후 식구들의 소감은 대만족' 장점 1. 여유있는 수납공간 《LG 시그니처 냉장고 F908ND78E》의 크기는 912 X 17..

라이프 2018.01.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