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30 5

KT 고가요금제 가입자라면《데이터ON 비디오 요금제》로 바꾸는게 개이득

KT가 새로 3종의 《데이터ON요금제》 를 출시했다. 데이터온 '톡'은 월 4만 9000원에 데이터 3GB를 제공하고 기본 제공량 소진 뒤에는 최대 1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비디오' 요금제는 월 6만 9000원에 100GB를 제공하고, 소진 후에는 5Mbps 속도로 무제한 쓸 수 있게 해준다. 데이터온 '프리미엄'은 월 8만 9000원에 속도나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한다. 《데이터ON요금제》 3종은 월 6600원 상당의 올레tv 데일리팩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과 비디오 가입자에게는 KT 멤버십 VIP 등급을 부여한다. 《데이터ON요금제》3종 본인은 그동안 《LTE 데이터 선택》요금제중 '데이터선택 76.8'요금제를 사용해 왔다. 그런데 《데이터ON요금제》..

IT이야기 2018.05.30

[광안리맛집] 저렴하고 맛있는 일본 가정식 전문점《다이도코로》(평점 4.0)

광안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다이도코로》는 일본 가정식 컨셉의 정식식사류와 저녁부터는 주류와 안주류도 함께 팔고 있는 일본식 정식 전문점이다. 비록 《다이도코로》는 낡은 건물 2층에 자그마한 식당이지만 종업원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무엇보다 가성비 정말 뛰어난 일본 가정식 음식들이 너무 맛있고 좋다. 가성비 하나만으로도 이 집을 추천하고 싶다. 《다이도코로》는 수영구청에서 광안리해수욕장으로 가는 골목 삼거리 모퉁이에 위치한 낡은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다. 밤에는 간판이 잘 안 보여 찾기가 힘들정도. 가계 영업시간은 11시30분부터 밤 9시까지. 가게 규모가 별로 크지 않아 평일 점심시간에는 주변 직장인들의 예약이 많아 자리 잡기가 어려울 때도 많다고 한다. 《다이도코로》내부, 정말 몇테이블 안된다. 실내 ..

[광안리카페] 전망 하나는 최고인 루프트 탑 카페《일주일》(평점4.5)

광안리 루프탑 카페 《일주일》는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좋은 카페로 입소문이 난 카페이다. 한마디로 전망하나는 최고인 카페이다. 카페 《일주일》은 남천동 삼익비치타운 아파트과 만나는 광안리 해수욕장 끝자락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해변쪽에서 바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우측으로 돌아 옆면 계단으로 해서 올라간다. 해변쪽에 입구가 있는 줄 알고 한참 찾아 헤맬 수 있는데 골목길 안으로 들어가면 아래사진처럼 카페 《일주일》 입구가 나타난다. 실내 내부는 일반 카페랑 큰 차이가 없다. 오히려 유명세에 비해선 좀 평범하다는 느낌이 든다. 《일주일》의 메뉴판. 아메리카노가 4,500원 정도로 싸지도 비싼 편도 아니다. 커피 및 식음료외에도 파이/크로와상/타르트..

[해운대맛집] 중동역 근처 괜챦은 물회 맛집《동촌물회》(평점 3.5)

주말에 물회가 댕겨서 해운대구 죄동로 중동역 근처에 위치한 《동촌물회》를 다녀왔다. 부산의 물회 맛집으로는 부산의 물회맛집으로는 연산동의 '포항회관' 기장의 '명품물회', 대연동의 '포항물회' 영도의 '포항물회일번지' 등이 있지만 주말 가볍게 물회 한그릇 하기에는 거리가 있어 해운대 근처 물회집을 찾다 가게 된 가게이다. 《동촌물회》는 외관이나 식당 내부는 그냥 일반 음식점 같은 분위기이지만 물회 가격도 합리적이고 물회 맛도 그럭저럭 괜챦았다. 해운대 근처 물회 맛집을 찾는다면 《동촌물회》도 추천할 만하다. 이 집의 메뉴는 물회와 가자미 미역국. 물회(광어)는 13,000원. 스페셜 물회(광어,전복,해삼,멍게) 18,000원. 가자미 미역국 9,000원. 전복가자미 미역국 14,000원이다. 가격은 비싼..

[해운대카페] 중동역 근처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라움》(평점4.0)

《라움》은 해운대구 좌동로 중동역 근처에 있는 조용하면서 분위기 좋은 추천하고픈 카페이다. 1층 카페 입구는 작아 보이나 2층으로 올라가면 공간이 매우 넓다. 모임을 할 수 있는 룸도 마련되어 있고 호두까기 인형, 행잉 체어, 나혼자 산다에 나오는 윌슨 곰인형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분위기도 아주 좋다. 거기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한적한 편이라 편하게 대화를 나누면서 차한잔 하기 딱 좋은 카페이다. 주차도 바로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돼 편리하다. 카페 《라움》 1층 모습. 1층에는 주문을 하는 카운터가 위치해 있다. 앉아서 차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은 2층에 있는데 2층은 1층과는 달리 매우 넓다.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다. 모임을 하기 좋은 룸도 따로 준비되어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