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20 3

오래 간만에 화장한 날씨의 주말 해운대 해수욕장

며칠째 이어진 비가 그친 주말인 19일 화장한 날씨를 보이면서 해운대 곳곳이 나들이 나온 시민들로 붐볐다. 특별히 해운대 해수욕장에는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해운대 모래축제는 'Hero(영웅), 모래로 만나다'를 주제로 열려 볼거리도 많았다.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6개국 모래 작가 11명이 참가해 세종대왕, 이순신, 손기정, 어머니, 아인슈타인, 관우 등 위대한 영웅을 모래작품으로 선보였으며 반지의 제왕을 주제로 만든 가로 30m, 세로 6m 크기 대형 모래작품은 모든 방향에서 볼 수 있었다. 오래간만에 화창한 해운대의 모습을 폰카메라로 담아 보았다. 바람이 심하게 분 것만 제외하고는 정말 쾌창한 날씨였다. 화창한 해운대 마린시티 일대 풍경 해운대 해수욕장 해변 풍경..

맛집탐방 2018.05.20

[부산축제]《2018 해운대 모래축제》의 'Hero(영웅), 모래로 만나다' 모래조각작품들

모래를 소재로 한 친환경 축제인 《2018 해운대 모래축제》가 5월 19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과 해운대광장에서 개막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해운대 모래축제는 'Hero(영웅), 모래로 만나다'를 주제로 22일까지 열린다.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6개국 모래 작가 11명이 참가해 세종대왕, 이순신, 손기정, 어머니, 아인슈타인, 관우 등 위대한 영웅을 모래작품으로 선보인다. 반지의 제왕을 주제로 만든 가로 30m, 세로 6m 크기 대형 모래작품은 모든 방향에서 볼 수 있다. 시민 모래작품 경연행사인 '도전! 나도 모래 조각가'도 마련된다. 보드를 타고 모래언덕을 내려오는 샌드 보드는 어린이에게 인기가 많아 2곳으로 늘어 났다. 해수욕장 진입도로인 해운대광장에는 고운..

맛집탐방 2018.05.20

[광안리맛집]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한 브런치 카페《이안(EAN)》(평점 4.0)

《이안》은 가정집을 개조한 카페로, 브런치 메뉴가 특히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카페이다. 금련산역에서 광안리 해변로로 가는 대로변에서 조금 안쪽 골목길로 들어가야 찾을 수 있는데 외관은 그냥 평범해 보이는 가정집이라 카페인줄 모르고 지나칠 수 있을 정도. 내부도 그다지 화려하거나 깔끔한 편은 아니고 그냥 가정집을 시크하게 개조한 느낌.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되어 있고 내부도 널직널직해 시끄럽지 않아 좋다 무엇보다 정말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제공한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양도 추짐한 편이다 다만 브런치 메뉴가 누구나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정도의 수준으로 전문 브런치 카페치고는 일반적인 것인 것이 흠이다. 《이안(EAN)》 브런치 카페 내부 모습아주 화려하거나 깔끔하지는 않고 소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