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6/25 6

부활 -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듣기/가사]

아이가 눈이 오길 바라듯이비는 너를 그리워 하네~비의 낭만보다는~ 비의 따스함 보다~ 그날의 애절한 너를 잊지 못함 이기에~ 당신은 나를 기억 ~ 해야 하네~항상 나를 슬프게 했지~나의 사랑스럽던 너의 눈가의 비들그날의 애절한 너를 차마 볼수 없었던거야 무척이나 울었네~비에 비 맞으며~ 눈에 비 맞으며~비속의 너를~ 희미하게 그리며우리의 마지막 말을~ 너의 마지막 말을 기억 하네~무척이나 울었네~비에 비 맞으며~ 눈에 비 맞으며~비속의 너를~ 희미하게 그리며우리의 마지막 말을~ 너의 마지막 말을 기억 하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 25

부활 - 희야 [듣기/가사]

희야 날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는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밤마다 꿈 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는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좀 바라봐 오 희야 오 날좀봐오 희야 희야 오 희야 오 희야 오 나의 희야

버벌진트, 산체스 (팬텀) - 싫대 [MV/가사]

[Verse 1]she said 오빤 너무 바빠서 싫대모처럼 만나서 쉴 때그때도 내 정신은 일과 음악에반쯤 가 있는 게 짜증난대 사실 힙합 자체가 싫대방송에 나와 허세 부릴 때그리고 그 808 저음 울릴 때뱃속이 울렁거린대 DALI VAN PICASSO대체 그게 뭐라고쇼미더머니 얘기에 취해 술잔을기울이는 것도 내겐 이해 불가능 oh- music video에서 많은 랩퍼들이 랩할 때왜 옷을 입다만 여자들이 등장하는데? 또 누군가 맘에 안 들어 잘잘못을 따질 때노래로 디스 해야하니 왜? control이고 뭐고 그냥 다 싫대 [Hook]she only likes it when we doing itwhen we doing it when we doing itshe only likes it when we doing..

《앙상블 디토 시즌9 '슈베르티올로지'》공연을 보고

[좌석우위] 2015 디토 페스티벌 - 앙상블 디토 시즌9〈슈베르티올로지〉가격30,000원판매몰interpark_ent카테고리공연 > 클래식/오페라 슈베르트 방랑기, 앙상블 디토 시즌 9 슈베르티올로지 한국 클래식의 지형도를 바꾸다. 2015년 앙상블 디토가 어느 새 아홉 번째 시즌을 맞았다. 2007년 런칭부터 공격적인 기획과 마케팅으로 클래식 중에서도 가장 하드코어한 분야인 실내악에서 8년 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전석 매진의 기록을 써가고 있는 앙상블 디토는 올해는 방랑자 슈베르트를 테마로 삼았다. 시즌 9는 슈베르트의 음악을 찾아가는 여정인 동시에, 항상 어디론가 나아가야 하는 디토 자신의 방랑기이기도 하다. ‘슈베르티올로지’ 라는 제목은 그렇게 지어졌다. 올해는 슈베르트의 현악사중주 크바르테트자츠..

문화산책 2015.06.25

침몰하는 태블릿 PC시장, 향후 회생가능성은 ?

태블릿의 원조격인 애플의 아이패드 판매량이 가파른 하락세를 보이면서 태블릿 시장의 위기가 현실화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아이패드가 시장에 첫선을 보일때만 해도 본인을 비롯한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낙관적 전망을 쏟아내었던 것과 비교하면 격세지감마저 느낀다 지난 5월 3일 미국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가 발표한 '글로벌 태블릿 OS 시장 점유율' 예비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태블릿 판매량은 5천180만대로 작년 1분기(5천670만대)보다 9% 감소했다. 분기 기준 태블릿 판매량 감소 비율(전년 동기 대비)이 10%에 육박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작년 4분기에도 전년 동기보다 판매량이 줄기는 했지만 약 3%에 그쳤고, 작년 한 해 총 판매량은 미세하나마 여전히 성장세를 유..

IT이야기 2015.06.25

카카오택시, 카카오톡에 이어 제2의 성공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될까?

6월 24일 다음카카오에 따르면 승객이 현재 위치 또는 지정 지역으로 택시를 호출하면 가까운 거리에 있는 차량이 배차되는 '카카오택시' 앱의 누적 콜이 석 달 새 300만건을 돌파했다. 카카오택시 가입 기사도 9만명을 돌파해 전체 택시(28만대)의 3분의 1, 개인택시(16만명)의 50%를 넘어섰다. 스마트폰에 카카오택시 앱을 내려받은 사람만 200만명으로 이들의 택시 호출만 하루 평균 10만건에 달한다. 초기에는 하루 1만건도 채 안됐지만 최근 들어 이용이 급증하고 있다. 카카오택시의 초반 성공 원인 카카오택시가 이처럼 빠른 속도로 안착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1. 카카오톡 후광효과 카카오택시는 이용자 확보 측면에서도 유리한 고점에 서 있다. 국내 가입자만 3800만명에 달하는 이른바 국민 메신..

IT이야기 2015.06.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