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17 3

[부산명소]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의 크리스마스와 바다풍경

부산의 여행 1번지 해운대 해수욕장, 세련된 카페가 즐비한 서면 전포카페거리, 언덕배기에 알록달록한 집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감천문화마을로 여행객이 밀려드는데 반해 기장군은 초여름 멸치잡이 철에만 반짝 특수를 누리는 지역이었다. 그런데 요즘에는 기장이 부산에서 가장 뜨거운 여행지가 되고 있다. 기장이 핫 해진 결정적인 이유는 하나. '해동용궁사'와 '아닌티코브' 때문. '해동용궁사'는 독특한 입지 덕에 부산에서 손꼽히는 관광지다. 해안 끝자락에 위치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해마다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도 많이 찾는다. 해동용궁사 근처에 있는 '아난티 코브'는 대지면적 7만5837㎡(2만3000평), 연면적 17만8000㎡ 크기의 휴양시설이다. 회원제 리조트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프라이빗 레지던스, 그..

맛집탐방 2018.12.17

[해운대카페]《스타벅스 더해운대R점》티바나 바, '가드닝 블랙 티'와 '가드닝 캐모마일 티'

부산 지역 최대 규모 매장인 《스타벅스 더해운대R점》이 해운대경동제이드아파트내에 새로 오픈했다. 리저브 바와 티바나 바를 동시에 운영하는 부산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이다. 더해운대R점은 부산 100번째 매장으로 1층 63평, 2층 155평의 총 218평 규모로, 200명의 고객 수용이 가능하다. 해운대 바다와 동백꽃을 모티브로 한 매장 디자인과 어우러지는 탁 트인 해운대 절경을 바라보며 스타벅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스타벅스 더해운대R점》의 티바나 바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독특한 차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곳이다. 티바나(TEAVANA)는 자유롭고 개성된 차를 파는 차 브랜드였지만, 2013년도에 스타벅스에 인수되어 현재..

헤이즈 (Heize) - 첫눈에 [듣기/가사]

2018년 3월 [바람] 앨범 이후, 약 9개월여 만에 새로운 DS 앨범 [첫눈에]로 돌아온 헤이즈 헤이즈의 신곡 '첫눈에'는 첫눈이 내리는 어느 날, 사랑하는 이와 자신이 함께 있는 모습을 상상하는 화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곡 제목 '첫눈에'는 '첫눈(first snow)'과 '첫 눈(first sight)'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겨울에 내리는 '첫눈'과 '첫 눈'에 반한 상대에 대한 마음을 가사를 통해 나타냈다. 헤이즈는 음원 공개 당일 열린 '2018 MAMA in HONGKONG'에서 '첫눈에' 무대를 첫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 의상과 섹시한 안무, 몽환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 미래의 날씨 같애 예측 불가해 맑았음 해 내 꿈인데도 너만은 왜 뜻대로 안 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