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의 대형 쇼핑몰은 어떤 모습일까?

想像 2012. 5. 12. 21:08
반응형
이번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여행시 ARENA CENTAR라는 대형 쇼핑몰을 가볼 기회가 있었다.

고딕과 바로크 양식을 취한 성당, 수도원, 궁전 등 중세의 건축물이 곳곳에 남아 고풍스런 분위기가 남이 있는 자그레브 구시가지 분위기와는 완전 딴판인 ARENA CENTAR.

ARENA CENTAR는 현대식 건물에 규모가 엄청 크고 할인매장, 폐션몰, 전자제품매장, 영화관, 볼링장, 푸드코트, 카페 등이  등이 모두 모여 있어 원스톱 쇼핑하기 정말 좋았다.

아래 사진은 ARENA CENTAR의 모습이다. 일단 큐모가 매우 큼을 한눈에 알 수 있다.

ARENA CENTAR앞에는 핸드볼답게 크로아티아 핸드볼 전용 경기장이 위치해 있었다

쇼핑몰 안으로 들어가니 규모도 크고 깔끔하니 유명브랜드 샵들이 즐비했다. 'Zara','Police'등 익숙한 브랜드도 눈에 뛴다. 옷 가격이 국내보다 오히려 싼 편이다. 그만큼 국내 옷 가격들이 거품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안에는 할인매장도 있었다

현대적인 실내 내부가 상당히 멋있고 쇼핑하기 쾌적하게 되어 있었다

아이맥스관 등 대형영화관도 있고 볼링장도 있다. 

쇼핑몰안에는 푸드코트도 따로 있었는데 맥도널드, KFC도 있었는데 맥도널드 햄버거 가격이 우리나리보다 조금 비깐 편이었다.

사람들로 북적이는 우리나라 백화점이나 할인매장과는 달리 평일이라서 그런지 한산한 편이었고 그래서 쇼핑하기에 너무 쾌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