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부안] 채석강 관광시 식사할 만한 곳《채석강맛집식당》

想像 2011. 8. 28. 07:30
반응형
《채석강맛집식당》 은 이번 여름휴가 여행때 저녁식사를 위해 찾았던 식당이다.

채석강 및 격포해수욕장으로 들어가는 격포 삼거리 입구에는 많은 식당과 횟집이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줄지어 서있다. 하도 간판도 많고 각 식당마다 취급하는 메뉴도 워낙 많아 어디로 들어갈까 고민하다 역시 손님이 많은 집이 제일 나을 것이라는 생각에 이 집 《채석강맛집식당》 에 들어갔다

아래 사진은 《채석강맛집식당》 의 모습



메뉴판, 가격을 보니 가격이 조금 세다. 해물탕 2인용이 40,000원, 꽃게탕, 백합탕도 2인용이 35,000원. 간장게장정식 1인분이 20,000원. 바지락 칼국수도 7,000원이다.


식당 내부의 모습


가격이 조금 센편이라 간장게장정식 1인분과 바지락 칼국수 2인분을 시켰다. 아래사진은 간장게장정식 1인분 상, 몇가지 밑반찬과 함께 간장게장이 나왔다

2만원이서 가격이 조금 세다 생각했는데 나온 게장정식 양을 보니 의외로 괜챦은 것 같다. 1인분에 공기밥 1개를 추가해 2인이 먹어도 충분하다


간장게장의 꽃게 크기도 크고 내용물도 꽉차 괜챦았다. 약간 조미료 맛이 나기는 하지만 게장 맛도 달짝지근하면서 짭잘한 맛이 아주 괜챦았다. 조미료 맛만 아니면 백점을 주고 싶었는데.

꽃게 등뚜겅에 밥을 넣고 알과 내장과 함께 비벼 먹으니 Good!, 꽃게 다리도 실하다. 기대이상 만족.


바지락 칼국수. 격포 및 변산반도 일대는 바지락, 백합 등이 유명한데 그래서 그런지 바지락 칼국수 맛도 그럿저럿 괜챦았지만 가격이 7,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보통.


이 집애 대한 나의 평가는 분위기 ★★★ 맛  ★★★★ 가격 ★★★ 친절도 및 서비스 ★★★. 이 집에서 추천하고픈 메뉴는 간장게장정식(★★★★).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맛집으로 추천하기에는 미흡한 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