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제주] 프시케월드(2) : 거울로 된 미로 찾기《유리궁전》

想像 2012. 2. 6. 07:36
반응형
제주도 프시케월드는 세계 최대 실내 상설 스토리 나비박물관과 국내최초, 세계최대규모인 거울궁전, 하늘에서 로프를 타고 이동하는 스릴있고 짜릿한 고급 레저스포처인 자일파크 등으로 이루어진 복합테마공원이다.

《유리궁전》은  거울로 된 미로 찾기를 통해 예측불허의 환상과 신비의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유리궁전》 한곁에는 리얼 클레이 아트 작품들도 진열되어 있는데 제주도의 역사와 생활상을 재현해 놓은 [바람부는 섬 제주], 김홍도,신윤복의 그림을 재현한 [바람의 화원], 20-30년 전의 가난했지만 훈훈한 정이 있어 행복했던 시절을 재현한 [추억의 마을], 동화속 주인공등을 재현한 [동화마을]등 4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유리궁전

유리궁전으로 사방이 거울로 된 미로로 되어 있다. 거둘이다 보니 예측불허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미로 안으로 들어가면 온통 사방이 유리라 4면중 어디가 출구인지를 찾기가 쉽지 않다. 이 때문에 출구를 찾기 위해서는 손으로 유리벽을 하나씩 확인해야 할 때도 있다.

리얼 클레이 아트

제주도의  역사와 생활상을 재현해 놓은 [바람부는 섬 제주], 김홍도,신윤복의 그림을 재현한 [바람의 화원], 20-30년 전의 가난했지만 훈훈한 정이 있어 행복했던 시절을 재현한 [추억의 마을], 동화속 주인공등을 재현한 [동화마을]등 4가지 테마로 리얼 클레이 아트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바람부는 섬 제주]
제주도의 역사와 생활상을 클레이 아트로 볼 수 있는테 특히 해녈들의 삶을 클레이 아트로 재현해 놓은 것은 볼 만하다


[바람의 화원]
김홍도, 신윤복의 작품을 그림이 아닌 클레이 아트로 만날 수 있다


[추억의 마을]
70,80년대의 생활상을 클레이 아트로 만날 수 있다.


[동화마을]
전래동화속 주인공들을 클레이 아트로 만날 수 있다.

유리궁전은 프시케월드 입장권 하나로 같이 둘러 볼 수 있다. 프시케 스토리움을 보고 난 후 꼭 뒷편에 있는 유리궁전도 들러 볼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