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제주감귤/백련초초콜렛 가격은 제주도내 어디서나 동일

想像 2010. 1. 5. 21:57
반응형
제주감귤/백련초초콜렛 가격은 제주도내 어디서나 동일

제주도에 여행가게 되면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사게되는 것이 감귤, 한라봉 그리고 제주감귤초콜렛이나 제주백년초초콜렛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번 겨울 제주여행에서 우리가족은 선물용으로 제주감귤초코렛과 제주백년초코콜렛을 각각 3개씩 샀습니다. 제주에 도착한 첫날  이마트 신제주점을 들이게 되었는데 여기서 제주감귤초콜렛과 제주백년초코콜렛을 구입했습니다. 작은것이 5,000원, 큰것이 10,000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할인매장에서 사는 것이 쌀 것 같아 차가 있으니 미리 사놓자는 기분으로 샀습니다

다음날 2일차 숙박지인 금호리조트 도착해 기프트샵에 가보니 여기서 파는 제주감귤초콜렛이나 제주백년초초콜렛 가격도 이마트랑 같은 작은것 5,000원 큰 것 10,000원입니다. 다음날 부산으로 돌아가기 위해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제주공항의 매점에서 파는 제주감귤초콜렛이나 제주백년초초콜렛 가격을 보니 역시 똑 같은 5,000원 10,000원이었습니다

그래서 점원에게 물어봤죠. 그랬더니 점원의 말.. "제주감귤초콜렛이나 제주백년초초콜렛은 제주 어디에서나 동일한 가격을 받도록 되어 있다"라는 것이었습니다.

그순간 "괜히 헛고생했네. 그냥 제주에서 돌아갈 때 공항에서 사면 될 것. 미리 사서 차 트렁크에 실고 다녔네"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여행에서 안 사실 ☞ 제주감귤/백련초 초콜렛 가격은 제주 어디서나 똑 같다 라는 것. 따라서 미리 사서 들고 다니는 고생을 할 필요가 없이 그냥 제주 출발할때 공항에서 사도 문제 없다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