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제주] 서광승마장 : 기본코스는 너무 단조로워 재미없음

想像 2010. 1. 1. 21:51
반응형
서광승마장 : 기본코스는 너무 단조로워 재미없음


제주도 여행가면 꼭 한번은 타 보게 되는 것이 승마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번 겨울 제주여행에서도 U-티켓으로 이용가능한 관광지에 서광승마장이 있어 조랑말 승마를 오래간만에 타보기로 하고 서광승마장을 찾았습니다


■ 관광 안내 ■

서광승마장 승마요금표는 단거리(사진촬영)코스부터 더블코스까지 다양하며 ATV도 탈 수 있는데 기본코스에서부터 장거리코스까지 있습니다




■ 승마 단거리코스는 비추천 ■

저희 가족은 단거리(사진촬영)코스를 탔습니다. u-티켓(1일 자유이용권)을 이용하다 보니 가장 기본적인 코스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단거리(사진촬영)코스는 500m정도되는 거리를 그냥 조랑말을 타고 한바퀴 도는 코스인데 조랑말 타고기념사진 한장 남긴다는 의미외에는 재미가 정말 없었습니다. 예전에 마지막에 조랑말 타고 빠르게 달리는 구간도 있고 그랬는데 서광승마장에서는 이런 구간도 없었습니다. 아랫사진의 뒤로 보이는 구간을 을 그냥 뚜벅뚜벅 말타고 걷기만.

승마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더블코스나 긴코스, 장거리 코스를 타야 할 듯 합니다.


그나마 남은 것은 가족끼리 찍은 기념사진뿐이네요 ^^




■ ATV가 더 재미있을 듯 ■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전 가족끼리 승마보다는 ATV를 더 타고 싶었습니다. 훨씬 더 쓰릴 있고 재미있을 것 같아거든요. 승마를 타고 난 후 ATV를 탈 까 했는데 날씨가 많이 추워 포기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승마보다는 ATV를 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승마와 마찬가지로 ATV도 제대로 즐길려면 킨코스이상은 타야 할 듯 합니다. 그러면 가격부담은 좀 세죠 할인을 받아도 1인당 3만원~5만원정도 하니 말입니다


■ 관광 소감 ■

제주 관광지 할인권이나 u-티켓을 이용해 승마를 탈 경우 서광승마장은 기대이하로 별 재미가 없을 듯 합니다. 단지 가족끼리, 동료끼리 기념사진 한장 남기는 것에 그 의미를 두어야 할 듯 합니다.

나의 추천등급은 그저그런 곳 ★★★☆☆(별셋)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