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광주호텔] 광주 여행시 딱 좋은 가성비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호텔 B》(평점 4.5)

想像 2021. 2. 15. 12:57
반응형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호텔 B》는 위치가 좋다. 광주1호선 운천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3분이면 도착하며 도보로 광주광역시청까지 갈 수 있으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518 기념공원 및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 갈 수 있다. 주변에 많은 맛집들과 편의점 등도 있어 편리하다.

 

광주시의 경우 호텔들이 그리 많지 않다. 그러다 보니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는 비즈니스 호텔도 많지 않은 편.  그럼에도 이 호텔은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어 좋았다. 가성비 좋은 비즈니스 호텔이다.

 

65개의 각각 다른 스타일의 객실에는 냉장고, TV, 무료 무선 인터넷, 무료 세면용품 등이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다. 무엇보다 방의 크기가 커서 너무 좋으며 방마다 LG 크롬 스타일러가 비치되어 있어 출장자들에게는 더 없이 좋다. 방 청결 상태도 양호하다.

 

또한 매일 아침 07:30 ~ 09:30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조식을 드실 수 있다. 본인의 경우 예약에 무료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무료로 먹었다. 메뉴가 다양한 것은 아니지만 간단히 먹기엔 괜챦다.

 

 

호텔 B : 네이버 호텔

 

voyage.naver.com

스탠다드 더블 룸. 가장 저렴한 룸임에도 불구하고 룸 크기가 넓어 좋았다. 청소상태도 양호했다.
침대 침구 상태도 괜챦았다. 숙면을 취하기 좋았다.
방마다 LG 트롬 스타일러가 있어 외투와 양복을 스팀으로 클린하고 바지 칼주름까지. 출장자들에게 너무 좋은 것 같다.
무료 세면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어 세면용품이 챙기지 못하고 갔어도 문제가 없다.
욕실 모습. 스탠다드 더블 룸임에도 불구하고 고급 욕조가 따로 피로를 풀기 좋다
욕실엔 샤워실과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데 스탠다드 룸이라고 하기엔 시설이 좋다.
샤워실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도 구비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