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베네시티 1층의 베트남음식 전문점《포메인》해운대점

by 想像 2011. 1. 16.
《포메인》은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등 베트남 음식 전문점이다. 체인점이라 여러군데 있는데 해운대 베네시티 1층에 위치한 《포메인》도 그런 체인점중 하나이다.

해운대 베네시티는 헬로우 스시, 찰스버거, 포메인 등과 같은 레스토랑,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들이 입주해 있고 상가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도 편하다.

아래 사진은 포메인의 전경..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분위기도 가족끼리, 커플끼리 식사하기엔 좋다. 단지 매장크지는 그리 큰편이 아니다.


아래 사진은 베트남식 깐풍끼. 가격은 16,500원. 바삭하게 튀긴 닭다리 살에 각종 야채, 캐수넛을 약간의 태국고추를 함께 볶은 약간 매콤한 맛의 깐풍끼이다


아래사진은 베트남 쌀국수. 가격은 Small 8,500원 Lage 10,500원이다. 쌀국수는 소화도 잘되고 칼로리도 낮아 요새 인기가 많은 음식이다. 양지와 차돌박이을 넣은 쌀국수에 식성에 따라 적당히 숙주와 양파절임, 그리고 청량고추를 넣고 기호에 따라 굴소스나 칠리소스를 넣어 먹어도 좋다.  물론 고기도 굴소스반, 칠리소스반으로 배합한 장에다 찍어 먹으면 더 좋다


아래 사진은 메인즈 모듬세트(가격 9,500원). 스프링롤, 쉬림프롤, 쇼마이로 구성되어 있다. 스프링롤은 야채와 새우, 양지와 버미셀리를 라이스페이퍼에 말아 놓은 롤이다. 쇼마이는 새우와 야채를 넣고 튀긴 베트남식 만두이다. 쉬림프롤은 다진 야채와 새우를 쌀피에 말아 튀긴 걱이다. 기호에 따라 땅꽁소스와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튀김은 땅콩소스에, 롤은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딱 좋다. 



아래사진은 파인애플 볶음밥이다. 파인애플과 볶음밥이라 조금 이상하게 생각되지만 막상 먹어보면 정말 맛있다. 파인애플과 복음밥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다. 추천하고픈 이색메뉴라 할 수 있다



《포메인》은  이국적인 베트남 음식으로 색다른 식감을 느끼고 싶을 때 찾을만한 곳이다. 나의 평가는 분위기 ★★★★, 맛 ★★★★, 가격 ★★★ 서비스 및 친절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