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마린시티 《영화의 거리》..그리고 광안대교

想像 2021. 4. 20. 17:21
반응형

마린시티(Marine City)는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과거 수영만 매립지였던 곳에 조성된 주거지 중심의 신도시이다. 부산광역시의 부촌중 한곳인 지역이며, 고층 아파트들이 많다보니 부산광역시의 부촌중 가장 화려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보니 현재 마린시티의 야경은 한국 최고의 마천루 뷰이자 오션뷰로 자리잡았다.

해운대 아이파크, 트럼프월드마린, 해운대 두산 위브 더 제니스, 더샵 아델리스, 대우월드마크해운대, 우신골든스위트등 초고층 고급 아파트들과 한일오르듀, 카이저빌 등의 원룸형 오피스텔이 밀집해 있으며 동백섬과 광안대교에서 마린시티를 바라볼 때 형성되는 스카이라인이 장관이어서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찾아오는 촬영 명소이기도 하다. 

 

마린시티에는 부산'과 떼놓을 수 없는 '영화'와 관계된 특별한 곳이 있는데 바로 '영화의 거리'이다. 

 

 

부산영화의거리 : 네이버

리뷰 416

m.place.naver.com

'산토리니 광장'에는 국내외의 영화 배우들과 유명 감독들의 핸드프린팅한 것들도 구경할 수 있으며 스파이더맨 등 영화속 인물 조각상들도 만날 수 있다.

 

  
해안을 따라 동백섬쪽으로 천천히 걷다보면, 다양한 영화 포스터와 함께 부산에서 촬영한 '변호인'등의 영화포스터,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영화와 함께 천만관객의 영화포스터들도 구경할 수 있다. 

 

무엇보다 바로 앞에서 부산의 상징인  '광안대교'를 감상하다보면, 부산이 정말로 멋진 곳이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