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

세계 최초의 水上 애플 스토어《마리나베이샌즈》, 싱가포르의 새로운 명물이 될 듯.

想像 2020. 9. 9. 10:33
반응형

애플이 바다 위 애플 스토어 《마리나베이샌즈》을 9월 10일 오픈한다. 싱가포르에서 3번째로 오픈되는 이번 애플스토어는 2011년부터 2016년까지 클럽 ‘아발론’이 운영되던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중심부에 지어졌다.

 

수상 애플 스토어는 거대한 돔 형태로, 글라스 패널로 건물 전체가 덮여 있어 낮에는 도시 전경이 비쳐 보이고, 밤에는 등불처럼 빛을 내뿜는다. 사진상으로 보면 크기가 작아보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20m의 달하는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물속에 가려진 공간에는 수중 회의실과 터널로 마리나베이 샌즈몰과 연결될 예정이라고 하니 애플 스토어 《마리나베이샌즈》은 스토어로 이어지는 나무 다리를 통해서도 가능하고, 수중 터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싱가포르의 상징같은 지역 마리나베이 샌즈에 오픈하는 애플 스토어 《마리나베이샌즈》는 독특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많은 싱가포르 관광객들이 꼭 방문해서 사진을 찍게 되는 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P.S. 부산 북항재개발지구에도 이런 랜드마크가 될 만한 애플 스토어가 생기면 얼마나 좋을까? ^^

 

애플 스토어《마리나베이샌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플스토어가 될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