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상품평]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솔직한 사용후기 : 효과는 글쎄?

想像 2019. 4. 15. 17:15
반응형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우리나라는 새로운 미용제품이 계속해서 많이 나오고 있다.  최근 가장 많은 주목을 받는 피부미용제품은 아마 'LED 마스크'일 것이다.  

 

LED마스크는 특정 파장의 LED 광원을 통해 피부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소염, 진통, 항알레르기 등의 효과 또한 있다고 한다. LED광원은 블루라이트, 그린라이트, 옐로우라이트, 레드라이트, 근적외선 등 다양하며 LED마다 피부에 주는 영향이 다르다고 한다. 또한 건강한 피부조직보다 손상된 피부조직에 LED마스크를 사용하면 효과가 더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요즘 'LED 마스크'가 대세이다 보니 본인도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가족이 돌려가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괜챦을 것 같아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한번 구매해 보았다.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가격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BWJ2 모델의 경우 정가가 719,000원이다. 온라인쇼핑몰에서 할인을 받아도 60만원대. 보통 비싼 가격이 아니다. 다행히 해외여행계획이 있어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BWJ2를 35만원대에 살 수 있었다. 거의 반값.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BWJ2를 사려면 인터넷면세점에서 사는 것이 가장 좋다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효능

LG전자의 설명에 따르면 Red LED와 IR LED 2개 광원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 피부의 여러 깊이에 골고루 침투하여 더욱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한다. 하루 9분 , 안경을 쓰듯 손쉽게 사용하면 피부 개선 효과가 있다고 선전하고 있다.

 

그런데 구매후 2개월이 되었는데 솔직히 사용소감을 말하면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는 것이 솔직한 상품후기이다. 본인을 비롯하여 와이프, 딸 이렇게 세사람이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BWJ2를 매일 9분씩 돌려가면서 2개월째 사용중인데 우리가족들의 통일된 평은 "효과를 못 느끼겠다는 것이며 만약 정가로 샀으면 큰일 날뻔 했다"는 것이다. 

 

딸의 경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BWJ2를 사용하고 난 후 피부 트러블이 더 커져 인터넷으로 사용후기들을 살펴보니 부작용이라고 한다. 

 

요즘 LED 마스크중 백만원을 넘는 제품들도 많은데 솔직히 피부개선효과가 얼마나 클지 의문스럽다. 60-100만원대 LED마스크를 샀다가 효과가 없으면 그것 또한 큰 낭패이다.

 

만약 꼭 한번 LED 마스크를 사용해 보고 싶다면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면세가격으로 (거의 반 값) 사서 한번 사용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