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추천][밀레니엄횟집] 민락수변공원옆에 위치한 가격 대비 꽤 괜챦은 횟집

by 想像 2015. 6. 15.

부산 수영구 민학동 밀레니엄 회센터 5층에 있는 《밀레니엄 횟집》은 초장집이면서도 회를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다. 밀레니엄 횟집 위치는 아래 다음지로를 참조하시길..



《밀레니엄 횟집》은 밀레니엄회센터 5층에 위치하고 있다. 원래 초장집인데 즉 아래 회센터에서 생선회를 사서 초장값, 매운탕값만 내고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직접 생선을 고른후 초장값만 내고 회를 먹을 수도 있지만 그냥《밀레니엄 횟집》에서 회를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는데 다양한 사이드 음식이 나올뿐만 아니라 회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나와 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밀레니엄 횟집》은 전망도 좋다. 방에 앉으면 광안대교와 민락동 일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아래사진들은 1인당 30,000원짜리 회 코스요리

2인분이다.


우선 주문을 하고 나면 다양한 밑반찬들이 한상 가득 나온다. 회무침,조개탕,새우,튀김,샐러드,초밥용밥(여기에다 회와 와사미를 얹어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문어숙회,삶은 콩,찜호박,쌈야채 등



이외에도 전복죽, 산낙지, 멍게와 개불 등도 나온다. 



사이드 음식이 나오고 난후 회가 나온다. 아래 사진은 2인분 회. 그런데 특징적인 것은 회가 종류별로 4가지 접시에 담겨져 나온다는 것. 다양한 제철 회를 맛볼 수 있다. 



회와 함께 생선조림, 생선구이도 덤으로 나온다



회를 먹고 난 후에는 마지막으로 매운탕과 밥이 나온다. 



《밀레니엄 횟집》은 윗 사진에서 보듯이 회가 푸짐하고 다양한 사이드 음식이 나와 저렴하게 회를 즐길 수 있는 횟집이라 할 수 있다. 꽤 괜챦은 횟집이다.


나의 평점은 ★★★★ (4점/5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