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294

[마린시티맛집] 마린시티의 재첩 전문 맛집《바른재첩》(추천 ★★★★★) 우연찮게 마린시티 벽산 오렌지 상가 1층에 위치한 《바른재첩》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잘 알려지지 않은 집이었지만 한번 식사를 하고 나서 너무 만족스러워 요즘은 나의 단골집이 되어 버렸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재첩 요리와 깔끔한 밑반찬들을 맛 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곳이다. 《바른재첩》 내부 모습가계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다24시간 영업한다고 한다 메뉴는 재첩정식 7,000원, 재첩정찬 10,000원이다재첩정찬을 추천드리고 싶다 아래 사진은 재첩정찬을 시킨훈 나온 한상차림밑반찬들이다정말 푸짐하고 깔끔하다반찬들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다 계란말이와 전 생선조림 강된장 무엇보다 재첩회가 가장 최고였다새콤달콤한 재첩회를밥에 얹어 비벼 먹으면 정말 good 재첩국도 재.. 2016. 11. 29.
진짜 꽃을 넣어 만든 예쁜 찻잔 및 수저 받침대 너무 예쁘지 않으세요진짜 꽃을 넣어 만든 찻잔 받침대와수저받침대에요정말 신기방기~~ 2016. 11. 29.
11월 26일 10만 집결 부산 촛불 집회 모습 전국적으로 사상 최대의 촛불집회가 열린 가운데, 11월 26일 부산 서면교차로와 연결되는 중앙대로 5개 차로와 주변 도로에서도 촛불 집회가 열렸다. 집회 참석자들은 궂은 날씨 속에서 행사 시작 전부터 비옷을 입거나 우산을 들고 '즉각 퇴진' '즉각 구속' '이게 나라냐' '하야하라' 등의 구호가 적힌 팻말과 촛불을 들고 서면으로 집결했다. 본 행사인 오후 7시30분터 진행된 집회는 김태춘과 조PD의 공연 등 문화행사로 이어지면서 열기를 끌어 올렸다. 비가 온 후 날씨는 제법 쌀쌀해졌지만, 참석한 시민들은 동요없이, 국민들의 바람인 "대통령 퇴진"을 요구했다. 집회 본행사를 마친, 9시께 집회에 참석한 시민들은 서면 로타리에서 문현 로타리까지 약 4km를 행진하면서, "박근혜 대통령 하야하라"는 구호를 외.. 2016. 11. 29.
[전포카페거리] 제대로 된 찻집《티룸우아》(평점 4.5) 부산 서면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쇼핑거리가 있는 곳이다. 번화가인 서면 1번가 맞은편 쪽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개성있는 카페 30여 곳이 들어서 있는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거리가 있다. 원래 부전동과 전포동은 공구, 철물 등 산업용품 및 자재를 파는 가게들이 많던 공구상가 거리였으나 2010년 이후 많은 수의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들어서면서 이색적인 카페거리로 불리고 있다. 대부분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카페로 다양한 원두와 커피, 차 맛을 느낄 수 있다. 티룸 우아(Tea Room OOA)도 그중 하나로 제대로 차 맛을 음미할 수 있는 홍차전문점이다. 《티룸우아》 모습 《티룸우아》 내부모습 작지만 예쁘고 아기자기하다 남자 주인장이 혼자서 운영하시는 듯 한데 주인장의 차 만드는 주방 가가가지 다양.. 2016. 1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