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외식장소로 괜챦은 센텀시티의 식육식당 《영월목장》[추천맛집]

센텀시티에 최근 저렴하게 한우고기를 먹을 수 있는 식육식당이 하나 생겼다. 《영월목장》이라는 식육식당이다. 식육식당이란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소비자가 직접 구입한 뒤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 질 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영월목장》는 센텀시티내 센텀필 상가 1층에 있는데 자세한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를 참조하시길..



《영월목장》는 식육식당이라 한쪽에 한우고기를 바로 썰어 파는 매장이 있고 한쪽에 이를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여러 있다.

가격은 차돌박이 9,000원, 양념갈비살 10,000원 생갈비살 11,000원 생등심 12,000원, 살치살 13,000원, 안창살 14,000원. 철마한우 직매장보다 약간 비싸나 구입후 바로 화로에다 구워 먹을 수 있는 점을 감안하면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니다. 오히려 저렴하게 치인다고나 할까?

아래 사진은 생갈매기살 (300g)이다. 

화로에다 구워 먹으니 고기육질과 맛이 살아 있다. 그리고 고기값만 내면 파무침, 양파간장소스무침, 양배추샐러드, 쌈 등이 공따로 같이 나온다. 그외 다른 밑반찬은 없지만 그만큼 가격이 싸다.

고기를 구워 먹고 난 후에는 후식으로는 된장찌개(1,000원 밥 별도, 1,000원)와 국수(2,500원)을 시켜 먹으면 딱 좋다.


센텀시티내에 한우고기를 취급하는 식당들은 많지만 다들 가격이 매우 비싸다.《영월목장》는 그런의미에서 저렴하게 한우고기를 즐길 수 있는 회식장소나 외식장소로 좋으면 아주 좋다. 《영월목장》에 나의 평점은 ★★★★☆이다.

신고

댓글(5)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