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베트남음식을 세트로 즐긴다 센텀시티《The Pho》

想像 2011. 9. 3. 21:12
반응형

The Pho, 센텀시티 베트남 음식점
추천메뉴 : 월남쌈(18,000원)
추천평점 : ★★★☆ (3.5)


센텀에 새로 오픈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The Pho》
 란 글을 통해 이미 소개해 드린 바 있는 센텀시티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The Pho》.

오늘은 《The Pho》의 세트메뉴를 소개해 드린다. 아울러 《포메인》과의  맛과 가격도 비교 리뷰도 올린다

《The Pho》는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집답게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이다. 벽은 베트남 전통 삿갓들오 장식이 되어 있는데 심플하면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으로서의 특징을 잘 살린 듯하다


이 집 메뉴는 쌀국수와 볶음밥, 그리고 월남씸등이다. 쌀국수와 볶음밥은 8,000~9,000원선. 포메인이  8,500원~10,500인것과 비교하면 약간 더 싸다.


특히 이 집에는 세트메뉴가 있어 편리하다. 월남쌈과 식사 2인(쌀국수와 볶음밥중에서 선택2) 2인세트가 3만4천원. 원래가격이 3만6천원이니 2,000원정도 할인된 가격이라 세트메뉴라 해도 가격적 메리트는 별로 크지 않은 편. 


차와 3가지 소스, 무절임,양파,레몬 등이 미리 나온다


월남쌈(18,000원) 푸짐한 것이 아주 좋다. 각종 야채와 고기,새우,파인애플을 싸서 땅콩소스나 칠리소스, 베트남식 생선젓갈소스에 살짝 뿌려 먹으면 Good. 이 집에서 가장 강추하고픈 메뉴. 라이스 페이퍼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다


식사 2인 선택으로 주문한 파인애플 볶음밥과 쌀국수. 가격은 8천원. 《포메인》보다 가격은 싼 편이나 솔직히 맛은 《포메인》이 더 나은 듯하다.


이 집에 대한 나의 평점은 분위기 ★★★★ 가격 ★★★★ 맛  ★★★☆ 서비스 및 친절도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