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센텀에 새로 오픈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The Pho》

想像 2011. 3. 18. 07:30
반응형

센텀시티 인텔리움 센텀에 새로 《The Pho》라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 새로 생겼다.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도 《The Pho》라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 있는데 아마 이곳은 분점이 아닌가 생각된다.

새로 오픈했다고 하길래 오늘 점심은 《The Pho》에 먹기로 하고 《The Pho》를 찾았다. 아래 사진은 《The Pho》의 입구 모습이다.

안으로 들어가면  새로 오픈한 집답게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이다. 벽은 베트남 전통 삿갓들오 장식이 되어 있는데 심플하면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으로서의 특징을 잘 살린 듯하다


이 집의 주메뉴는 베트남 쌀국수와  볶음밥 등이다. 쌀국수의 경우 Medium기준으로 8,000원에서 9,000원 수준, 볶음밥도8,000원에서 9,000원 수준이다. 다른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가격이랑 비슷하며 포메인보다는 싼 편이다. 아래사진은 메뉴판.


주문을 하니 레몬,청양고추,양파절임,무절임 등이 색색깔로 나온다.


아래사진은 본인이 주문했던 파인애플 볶음밥. 아래 베트남 젓갈을 살짝 얹어 비벼 먹으라고 하는데 젓갈이다 보니 약간 비린내 비슷한 냄새가 된다. 그리고 볶음밥치고는 약간 싱겁다. 가격은 8,000원


아래는 새우게살 볶음밥이다. 가격은 8,000원. 이 볶음밥도 약간 싱겁다는 평.


아래사진은 퍼탑깜(해산물) 씰국수이다. 사골과 약재를 우려낸 육수에 해산물을 곁드린 쌀국수이다.


전체적으로 봐서 분위기도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는 편이지만 약간 음식 간이 안 맞는 것 같다. 이 집에 대한 나의 평점은 분위기 ★★★★ 가격 ★★★★ 맛  ★★★☆ 서비스 및 친절도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