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최신가요

이석훈 -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想像 2010. 4. 28. 16:45
반응형
그대 예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줘요
오늘 밤도 그대 내 꿈 속에 나와 함께 살아요
아이같은 그 미소로 나를 보며 웃어주네요
나는 그대라서 참 행복합니다

내가 힘들때나 많이 아플때 내 눈물을 고이 닦아주던
그대란 사람 어찌 말을 해야 할까요

첫번째 그대의 마음 나무처럼 나를 쉬게해
두번째 그대의 미소 햇살처럼 나를 밝게 비추고
세번째 그대의 손길 내가 힘들때마다 품에 안아준 그댈 사랑합니다

내가 슬플 때나 외로워 할 때 내 곁을 따스히 지켜주던
그대란 사람 어찌 말을 해야 할까요

네번째 그대의 온도 내 가슴을 따스하게 해
다섯째 그대의 눈물 더 열심히 나를 살아가게 해
여섯째 그대의 기도 쳐진 어깨를 피게 만들어 주는 그댈 사랑합니다

그대여 더 이상 눈물은 이젠 흘리지 말아요
영원토록 그대를 지킬게요

사랑하는 그댈 보면 바라만 봐도 난 행복해

일곱번째 그대 표정 시무룩한 나를 웃게해
여덟째 그대 목소리 내게 힘을 주는 그대이니까
아홉번째 그대 걸음 못난 날 매일마다 찾아와 주네
열번짼 그대란 선물
그대라서 난 정말 행복합니다



결혼식 축가곡으로 인기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달콤한 미디엄 템포 곡으로 빠른 댄스곡과 기계음 위주의 현 가요계에서 벗어나 봄내음이 물씬 나는 분위기의 노래로써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해 줄 수 있는 행복한 노래로 완성돼 결혼을 앞두고 있는 20, 30대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 나의 평점  :  ★★★★☆ 9

위 표현대로 봄내음이 물씬 나는 분위기의 노래이네요.. 이석훈의 목소리가 무척 로맨틱하고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가사가 정말 시적이네요..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라 여러분은?  요새 결혼식 축가곡으로 인기가 있다고 하니..

앨범소개

국내 최고 그룹 SG워너비 멤버 중 처음으로 개인 활동의 스타트를 끊는 이석훈의 미니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인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4월 22일 선 공개 한다.

오는 5월 3일 미니앨범을 공개 하기 전, 앞서 공개 하는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란 곡은 고급스러운 편곡과 시적인 가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음악에 빠질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곡이다.

봄 내음이 물씬 나는 분위기의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해 줄 수 있는 행복한 노래로 완성된 이 곡은 이석훈의 달콤한 보이스를 한껏 돋보이게 만들었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SG워너비의 모든 앨범을 함께 해왔으며 이번 이석훈 미니 앨범의 프로듀서로 나선 작곡가 '안영민'이 선사했다.

오는 5월 3일 발매를 앞둔 이석훈의 미니앨범은 그만의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만을 채운 명품 발라드의 진가를 보여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