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리뷰

[부산] 푸른쌈밥 : 해운대 재송동 동부지청 옆 가성비 좋은 쌈밥집 (평점 4.3)

想像 2024. 3. 12. 16:27
반응형

푸른쌈밥
재송동 동부지청 옆 가성비 좋은 쌈밥집


'푸른쌈밥'은 해운대 재송동 부산지방검찰청 동부지청 옆에 위치한 쌈밥 전문점이다. 1인당 12,000원에 고등어조림, 제육볶음, 계란찜, 쌈야채와 함께 13종류의 밑반찬이 나오고 밥과 함께 미역국이 나오는 정말 푸짐한 한상 차림의 쌈밥집이다. 고등어 조림과 제육볶음을 신선한 쌈야채에 사서 같이 나온 멸치젖이나 쌈장을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 요즘처럼 외식물가가 오른 때에 이 만한 가성비가 없을 듯 하다.

 


 

푸른쌈밥 내외부 모습. 특별한 것은 없다. 동네식당 느낌. 이런 곳 중 찐맛집들이 의외로 많다

 

 

메뉴판.  쌈밥 전문점답게 메뉴는 쌈밥 하나이다. 1인분에 12,000원

 

 

주문후 나온 쌈밥(3인분). 쌈야채와 함께 싸먹을수 있는 고등어조림, 제육볶음이 나오고 계란찜 외 13종류의 밑반찬이 나온다. 밥과 함께는 미역국이 따라 나온다. 밑반찬들이 깔끔하니 맛있다. 쌈야채도 종류가 다양하고 무한리필이라 더 좋다. 

 

 

푸짐하고 다양한 종류의 쌈야채에 고등어 조림과 제육볶음 한점을 올려 싸 먹으면 정말 맛있다.

 

 

요즘같이 외식 물가가 많이 오른 때에 12,000원에 한끼 균형잡힌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