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새해를 맞아 해운대 카운트다운&해맞이 축제를 다녀왔다

想像 2024. 1. 2. 15:07
반응형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4년 갑진년이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은 2024 카운트다운&해맞이 축제를 보기 위해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을 찾았다. 2023년 12월 31일 11시 넘어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아 카운트다운 축제부터 관람했다  '안녕, 뜨거웠던 어제와 찬란한 내일!'이라는 주제로  카운트다운 불꽃 이벤트, EDM파티, 새해기념 스페셜 공연, 청룡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수 있었다.

 

카운트다운 축제를 끝내고는 집으로 돌아와 잠시 잠에 들었다가 일출시간에 맞춰 새해 첫날인 1월 1일 아침 7시15분 넘어 해운대 해수욕장을 다시 찾았다. 바다위로 구름이 낮게 깔려 일출을 보는데 평소보다 시간이 더 걸렸고 붉게 물든 황홀한 해를 볼 수 없었던 것이 조금은 아쉬웠지만 새해소망을 담은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었다.

 

 

 

해운대 카운트다운 축제

 

청룡 포토존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을 가득메운 부산시민과 관광객들

 

뜨거운 한 해를 보낸 시민 사연 공유(감동영상 + 인터뷰).

 

새해기념 스페셜 공연

 

카운트다운 사전 행사
카운트다운과 함께 불꽃이벤트

 

EDM 뉴이어 파티

 

 

해운대 해맞이 축제

 

서서히 밝아 오는 해운대 해수욕장 앞 바다

 

새해일출을 보기 위해 해운대 해수욕장을 메운 부산시민과 관광객들

 

마침내 서서히 떠오르는 2024년 새해 첫 일출

 

해운대 새해 일출

각자의 소원을 빌면 새해 해맞이를 하고 있는 부산시민과 관광객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