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부산] 연말연시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해운대

想像 2023. 12. 7. 10:45
반응형

해운대해수욕장 하면 여름철 피서지로 유명하지만 요즘은 사계절 내내 축제가 열려 언제 와도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다. 특히 연말연시에는 많은 축제와 함께 각종 장식들이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해운대빛축제

 

해운대의 대표적인 겨울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10회 해운대 빛축제'가 2023년 12월 2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개최된다. 아름다운 빛의 향연 은하수정원,  빛 조형물들로 꾸며진 포토존 등은 해운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해운대북극곰축제

 

영하의 날씨에도 두려움 없이 바다로 뛰어드는 용감한 사람들을 위한 이색스포츠체험. 해운대북극곰축제.  열기가 후끈 달아오른 축제 현장은 해운대의 겨울 한파를 녹이기에 충분하다. 출발 소리에 맞춰 일제히 바다로 뛰어든다. 즐거움이 가득한 얼굴은 추위에 아랑곳하지 않는 진정한 북극곰의 모습을 보여준다.

 

 

 

해운대 카운트다운 & 해맞이 축제

 

한 해의 마지막을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가 행복하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매년 12월 31일과 1월 1일, 카운트다운 행사 및 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카운트다운 축하공연, 해상 불꽃쇼, 해맞이 기원공연, 해맞이 감상, 새해 포토존을 운영하고 그 외 소망등 달기, 복주머니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기타 연말연시 분위기

 

이외에도 연말연시가 되면 파라이다이스 부산호텔 등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은 예쁜 빛조형물들이 넘쳐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