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7월 5일 개장한 해운대의 새로운 핫플 '클럽디 오아시스' [시설, 요금, 할인 정보]

想像 2023. 7. 7. 17:37
반응형

해운대의 새로운 명소 '클럽디 오아시스'


부산 해운대 101층 초고층 복합건물 엘시티에 위치한 프리미엄 스파 & 워터파크 클럽디(CLUBD) 오아시스가 7월 5일 정식 개장했다.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는 총 3만383㎡(9,209평)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시  설  구  성  

 

클럽디오아시스 라운지는 엘시티 건물 3층에 위치한다. 4층은 해운대해수욕장을 조망할 수 있는 8717㎡ 규모의 실내외 워터파크로 조성됐다. 파도풀과 실내 슬라이드, 오아시스풀, 인피니티풀, 워터 슬라이드, 유수풀,  카바나로 채운 실내외공간으로 구성됐다. 워터파크 5층은 노천 온천탕이, 6층은 찜질방, 야외족욕탕, 테라스 바 등이 들어서 있다. 

 

6 층 

 

5가지 테마( ( 소금, 편백나무, 황토, 맥반석, 아이스 )의 찜질방에서 릴렉스룸과 안마의자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샤워시설과 냉장고가 구비된 VIP를 위한 면역공방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하늘과 맞닿은 곳에서 멀리 수평선을 바라보며 야외 족욕탕과 프리미엄 캐빈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바(Terrace Bar)도 있다.

 

찜질방
면역공방_VIP
테라스 바(Terrace Bar) 


5 층

 

노천에서 바다를 보며 즐기는 온천탕  등 다양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테라스에는 찜질복이나 수영복을 입고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라운지가 있다.

 

노천온천탕


 4 층

실내에서 다양한 인공파도를 즐길 수 있는 파도풀,  200m 길이의 아쿠아 슬라이드, 실내와 실외를 거쳐 흐르는 물을 따라 여유로운 재미를 만끽하는 유수풀은 물론 어린이들을 위한 모험 놀이시설, 각종 워터 마사지 이용이 가능한 바데풀 및 드림베스풀 등이 있다. 또한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80M 규모의 랜드마크 '인피니티 풀'에서 나만의 휴양과 나만의 인생샷을 즐길 수 있다.

 

파도풀
어린이 놀이시설
바데풀 및 드림베스풀
아쿠아 슬라이드, 유수풀
인피티니풀 

 

 이용요금  및 운영시간 

 

요금은 상당히 비싼 편이다. 7월~8월 여름철에는 통합권이 대인 79,000원이다. 운영시간은 09:00~22:30. 할인 안 받고 가족단위로 놀려갈 경우 몇십만원.

 

 

   요 금 할 인   

 

따라서 할인정보를 꼼꼼히 챙길 필요가 있다. 클럽디 오아이스 입장료를 할인 받는 1차적인 방법은 (1) 카드제휴사할인 (2) 통신사제휴할인 (3)특별할인이벤트가 있다. 

부산/울산/경남지역외 관광객이라면 통신사제휴할인과 중복할인이 되지 않으므로 카드제휴사 할인을 받는게 가장 낫다. 통합권/워터파크 30%, 스파 20% 할인이 된다.​  만약 부산/울산/경남지역 거주자라면 통합권/워터파크 30%, 스파 20% 할인에 추가로 1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해운대 거주자라면 통합권/워터파크 30%, 스파 20% 할인에 추가로 2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사제휴할인이라 하더라도 현대카드는 M포인트를 차감하므로, 통신사제휴할인 역시 10% 할인에 멤버쉽 포인트를 차감하므로 매력적이지 않다.

 

 

더 좋은 방법은 현재 8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클럽디 오아시스 홈페이지(https://www.clubdoasis.com/)를 통해 예약을 하면 통합권 33%, 워터파크 33%, 스파 2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예약이나 야놀자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데 통합권 30%, 워터파크 30%, 스파 20%할인이 된다.  

 

 

   추 가  요 금    

 

티켓 이용요금외에도 용품 대여시나 카바나/면역공방 이용시에는 추가 요금을 내야 한다. 특히 카바나 요금은 상당히 비싼 편이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정상가로 가면

호구인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