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마린시티카페] MIX : 바다뷰, 광안대교뷰가 멋진 야외테라스 카페 (평점 4.5)

想像 2023. 7. 8. 20:15
반응형

MIX

바다뷰, 광안대교뷰가 멋진 야외테라스 카페


 

MIX는 해운대 마린시티 영화의 거리에 위치한 카페이다. 실내공간도 있지만 대부분의 손님들은 탁트인 바다뷰와 광안대교 뷰를 즐기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야외테라스 공간을 주로 이용한다.  사실상 야외 테라스 카페나 마찬가지이다. 화창난 날이든 비오는 날이든 'MIX'에 앉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면서 몽환적인 해운대 바다 및 광안대교 풍경을 눈에 담는 것만으로도 절로 힐링이 된다.

 

 


 

카페 모습

 

MIX 모습. 대부분 손님들이 야외 테라스의 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마신다.
가게 내부 모습. 주문 및 픽업 하는 곳

 

메뉴 및 가격

 

이 카페는 일반 커피, 핸드드립커피, 에스프레소 등 커피가 메인.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5,000원, 에스프레소 3,500원으로 마린시티(?)에 위치한 카페 치고는 합리적인 가격대이다. 커피는 세가지맛의 원두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류도 판매하는데 디저트류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굉장히 고급지다. 대신 가격은 센편이다. 쿠키들도 판매한다.

 

 

 

분 위 기

 

MIX는 실내에 쿠키 등 디저르류 전시공간이 손님들이 따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대부분 손님들은 야외 테라스의 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마신다. 그 이유는 야외 테라스 테이블이 분위기가 훨씬 더 좋기 때문이다. 야외 테이블에서는 마린시티 앞바다와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온다. 차양막이 있어서 비오는 날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햇살이 따가운 날에도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실내좌석
바다를 향해 있는 야외테라스 및 테이블들
야외 테이블 좌석
도로 하나만 건너면 바다뷰와 광안대교뷰가 더 생생히 보인다

 

이 용 후 기

 

이 카페의 커피 맛이나 차 맛은 굉장히 세련된 맛이다. 아마 로맨틱한 분위기가 더해줘서 그런 듯. 디저트는 비쥬얼도 훌륭하지만 맛도 프리미엄급. 주문해 먹은 단호박쑥(8,000원)은 건강한 재료에 맛도 훌륭. 비정제 원당이 들어간 에스프레소는 가격도 괜챦고 커피 맛도 훌륭하다. 추천하고픈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