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마닐라맛집] 가성비 최고였던 무한리필 한식당《제이박가든(JParkGarden)》

想像 2022. 11. 18. 14:35
반응형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한국식 바베큐 요리점도 많고 전문적인 한식당도 많은 것 같다. 《제이박가든(JParkGarden)》은 우연히 발견하고 들린 한식당으로 저렴한 가격에 무란리필 고깃집이라 대만족이었다. 

 

우리돈 1인당 15,000원이면 각종 반찬과 함께 돼지고기(삽겹살)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었다. 한판을 먹고 두판을 먹으니 배가 불러 더 이상 먹을 수 없을 정도.. 가성비 정말 최고. 그렇다고 고기맛이 나쁜 것이 아니었다. 고기맛도 괜챦다. 반찬도 듬뿍듬뿍. 아이스티도 한통 통째로 공짜로 줘 시원하게 잘 마셨다. ^^

 

메뉴판.
무한리필 돼지고기 (1인당 600페소(약 15,000원))
고기질도 괜챦고 맛있었다. 우리는 한판 더 리필해 달라고 해서 두판을 먹었다. 남기기 미안해 겨우겨우 다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