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마닐라여행] 마닐라 쇼핑의 메카, 대형 쇼핑몰《SM 몰 오브 아시아》

想像 2022. 11. 18. 13:02
반응형

SM 몰 오브 아시아(SM Mall of Asia)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 파사이 베이시티에 있는 대형 쇼핑몰이다. 현재 필리핀에서 4번째로 큰 쇼핑몰이자 전세계에서 14번째로 큰 쇼핑몰이다.

 

노스 윙, 사우스 윙, 엔터테인먼트 몰, 메인 몰 총 4개의 건물로 이루어진 대형 쇼핑몰. 패션 의류 및 잡화, 가전, 코스메틱, 레스토랑 등 700개가 넘는 다양한 매장이 입점해 있으며, 아이스 링크장과 영화관, 놀이 기구도 들어서 있다. 쇼핑몰 근처에 자리한 'SM 바이 더 베이'의 대관람차 '모아 아이'를 타고 노을이 지는 낭만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어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여행객이 많다.

또한, 크리스마스 몇 달 전부터 쇼핑몰 곳곳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장식과 조형물로 꾸며진 모습을 볼 수 있어, 다양한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일정에 맞춰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SM 몰 오브 아시아의 랜드마크 상징물 지구본
SM 몰 오브 아시아 입구의 크리스마스 장식
SM 몰 오브 아시아는 낮보다 밤이 더 멋있는 것 같다.
SM 몰 오브 아시아의 밤풍경. 건물과 건물 사이에 있는 스트리트 모습이다
SM 몰 오브 아시아 입구. 게이트는 여러군데가 있다.
규모가 상당히 큰 SM 몰 오브 아시아
10월말인데도 SM 몰 오브 아시아는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
Neon Alley
SM 몰 오브 아시아에는 대형 슈퍼도 있어 건망고슬라이스 등 간단한 선물을 구입하기도 좋다
SM 몰 오브 아시아에는 정말 많은 레스토랑이 있어 필리핀 음식은 물론 중식,태국요리 등 전세계 음식을 맛볼 수도 있다
또한 아이스링크장, 영화관도 있다.
SM 몰 오브 아시아를 가로 질러 마닐라 베이쪽으로 가면 SM 바이 더 베이가 나오는데 각종 놀이기구, 레스토랑, 바들이 위치해 있다. 그런데 밤에만 영업하는 것 같다.
'SM 바이 더 베이'의 대관람차 '모아 아이'
SM 바이 더 베이는 낮에는 조용하지만 밤에는 매우 많은 사람들로 북적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