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해운대카페] 해운대 비치가 한눈에, 뷰가 멋진《스타벅스 그랜드조선 부산점》(평점 4.5)

想像 2022. 8. 9. 17:26
반응형

스타벅스 그랜드조선 부산점

해운대 비치가 한눈에, 뷰가 멋진 스타벅스 체인점

분위기 ★★★★★  맛 ★★★★☆  가성비 ★★★★☆


해운대에는 약간 이색적인 스타벅스 매장이 2개 있다. 99층 높이 전망대에 위치한 부산 해운대엑스더스카이점은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 가운데 가장 높다. 또한 그랜드 조선 부산호텔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운대 비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부산 해운대 해변 그랜드조선부산점이 그곳이다.

 

해운대 중심가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조선호텔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냈으며 총330개의 객실,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강조한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등 웰니스 시설,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식음업장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구성돼 있다.

이 호텔 4층에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스타벅스도 입점해 있다. 특히 해운대 비치를 볼 수 있는 스타벅스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 그랜드조선 부산점'에 가려면 그랜드 조선 부산 호텔 로비를 통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호텔내 커피숍에 가는 느낌...

 

 

스타벅스 그랜드조선 부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66 · 블로그리뷰 256

m.place.naver.com

스타벅스 내부 모습
창가 좌석에 앉으면 이렇게 해운대 비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특히 저녁 노을이 질 무릎 해운대 비치의 풍경은 정말 멋지다.
똑같은 음료 가격이지만 스타벅스 그랜드조선 부산점에서의 느낌은 색다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