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상품리뷰] 요즘 대세인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RQ33T74A1AP 사용후기

想像 2021. 2. 15. 15:07
반응형

기존에 LG디오스 5도어 대형 냉장고가 있지만 점점 늘어나는 냉동고의 수요와 김치 전용 저장고가 필요해서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RQ33T74A1AP》를 구입했다. 기존 LG 냉장고를 놔두고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냉장고를 구입한 이유는 바로 디자인 때문이다. 냉장고 도어 컬러와 소재를 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요즘 비스포크 가전이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이번에 구입한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RQ33T74A1AP (가운데)

1. 3도어로 되어 있다.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RQ33T74A1AP는 3도어로 되어 있다. 따라서 3칸을 각각 용도에 맞게 냉장, 냉동, 김치냉장고로 나눠 쓸 수 있다.  그리고 언제든지 선택을 바꿀 수 있어 좋다. 이런 점이 1도어나 2도어보다 좋은 점이다

 

2. 컬러와 소재를 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RQ33T74A1AP는 3도어로 되어 있는데 각각의 도어마다 컬러와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하기에 따라 내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가장 기본적인 컬러는 코타 메탈. 코타 화이트와 코탈 차골 색상이 있다. 우리 집의 경우 기존 주방 및 냉장고 컬러가 화이트 & 그레이라 그냥 기본 컬러인 코타화이트와 코탈 차콜을 선택했다. 하지만 좀 더 화사한 분위기나 좀 더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사틴글래스나 글램글래스를 선택해도 좋을 듯하다. 다만 사틴 글래스나 글램 글래스를 선택할 경우 상단은 10만원, 중간 및 하단은 각각 5만원 정도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은 주의가 필요하다(코타 메탈은 추가 비용이 없다)

 

3.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라 좋다

 

냉장고는 24시간 쉼없이 돌아가는 가전제품이다. 따라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을 꼼꼼히 챙겨 볼 필요가 있다.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RQ33T74A1AP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라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아 좋다.

 

4. 곡류/와인 보관하기 좋다.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RQ33T74A1AP에서 또 하나 마음에 드는 것은 곡류/와인모드가 있어 변질되거나 벌레가 생기기 수운 곡류, 온도에 따라 맛이 변하기 쉬운 와인도 맞춤모드로 끌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지금 현재까지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다. 상단은 냉동고로 중간은 곡류 및 와인 저장고로, 하단은 김치냉장고로 활용하고 있다. 가격도 인터넷을 통해 가장 싸게 살 수 있었는데 할인쿠폰과 카드할인 혜택들을 적용해 120만원대에 구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