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울산카페] 울산 언양의 멋진 신상 카페 《카페수피아》(평점 4.5)

想像 2020. 5. 7. 09:51
반응형

카페수피아는 울산 언양에 있는 카페이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카페. '수피아' 는 순우리 말이며 "숲의요정"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고 한다. 영남 알프스 산자락에 위치한 《카페수피아》는 2500평규모의 초대형카페이다.

 

이름 그대로 한주간의 지친일상을 달래줄 영남 알프스 대자연 속에서의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로 넓은잔디밭 또한 아이들과 연인들과 뛰놀기 좋게 안전하고 이쁘게 가꾸었다. 카페 옆 대나무숲도 자연의 느낌을 느끼기 좋다.

 

맛있는커피와 디저트, 베이커리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100대가 넘는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걱정도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매력적이다.

 

 

 

카페수피아 외관 모습. 설계에서 부터 신경 쓴 느낌이 확 난다.

건물은 크게 A동과 B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B동이 좀 더 조용한 느낌이 든다. 

 

주문대
카페 일부는 벽이 없는 오픈형으로 이렇게 잔디밭이나 영남알프스 산들을 바라 볼 수 있게 되어 있다.
A동 건물은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깥 풍경을 보면서 차한잔의 여유를 즐길수 있게 되어 있다.
건물A동과 B동 사이 
B동은 A동에 비해 좀 더 조용하고 커플들이 차를 마시기 좋은 분위기
이 카페의 가장 큰 특징은 넓은 잔디밭과 나무아래에서 휴식과 차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이것만으로도 이 카페를 찾을 이유가 된다.
또한 카페옆으로는 작은 과수원과 대숲도 있어 숲의 요정이라는 카페 이름 그대로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이색적인 테이블이자 포토존 역할을 하는 조형물도 눈길을 끈다
커피와 차, 베이커리는 그냥 그렇다. 특이하거나 맛있다는 생각은 안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