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카페리뷰

[전포카페거리]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류로 최근 인기를 끄는 이자카야《도쿄그집》(평점 4.0)

想像 2020. 2. 11. 11:28
반응형

《도쿄그집》은 원래 본점은 부산시청 근처에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인기를 끌면서 분점들이 많이 생겼는데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전포카페거리에도 분점이 있다.

 

《도쿄그집》은 깔끔하고 정갈한 외관과 원목을 사용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류로 최근 인기를 끄는 이자카야이다.

 

갈치, 도미, 전어, 참치, 연어, 관자, 소라등의 다양한 제철 해물을 예쁘게 플레이팅 한 사시미와 불향을 입혀 아삭하면서도 칼칼하게 볶아낸 차돌 숙주볶음, 얼큰하고 시원하게 끓여 낸 짬뽕 탕 등의 메뉴가 인기이다. 이 외에도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사케들도 준비되어 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안주들과 함께 한 잔 즐기길 원한시다면 《도쿄그집》를 한번 방문해 보시길

 

 

 

 깔끔하고 정갈하면서도 감각적인 도쿄그집 내부 인테리어
도쿄 그집 메뉴판,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이다.

우리는 사시미 모리아와세 + 랍스타 + 랍스타 빠다야끼 (68,000원)을 주문했다. 2~3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으로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이다.

 

주문후 나온 밑반찬. 안주로도 좋은 무, 오이, 문어 정도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사시미 모리아와세. 랍스타회도 같이 추가되어 나왔다.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회가 정말 술안주로 최고!
랍스타 빠다야끼.  모듬회를 다 먹고 나면 랍스터 껍질을 가져가 이렇게 요리로 만들어준다. 랍스터를 바싹하게 튀긴후 특제 소스로 곁드렸다. 그런데 튀겼지만 껍질이 그냥 먹기엔 약간 부담스러웠다. 
국물 안주가 필요해 시킨 오뎅나베(17,000원). 국물이 나가사키 짬뽕 같은 맛이어서 술 안주로 괜챻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