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하노이카페] 성요셉성당 근처 멋진 카페《루남 비스트로(RuNam Bistro)》(평점 4.5)

성 요셉 성당은 호안끼엠 호수 서쪽에 위치한 로마 가톨릭 대성당으로 프랑스 식민 지배기에 건축되었다. 거무스름한 외관이 독특한데, 신고딕 양식을 사용해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과 흡사한 외관을 하고 있다. 성당 왼편의 문을통해 내부로 들어가면 아치형 천장과 스테인드글라스를 볼 수 있다. 

성당 주변으로 콩 카페, 스타벅스 커피 를 비롯해서 여러 카페들이 있어 쉬었다 가기 좋은데 그중에서도 《루남 비스트로(RuNam Bistro)》 를 추천한다. 한국에 있는 카페랑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베트남 현지 물가에 비해선 비싼 편이기는 하나 한국 커피 가격에 비해선 매우 저렴한 가격, 무엇보다 커피 맛이 제대로라는 것. 다음번에 하노이에 또 온다면 다시 들리고 싶은 카페이다.



루남 비스트로(RuNam Bistro) 내부 모습


인테리어가 고급지면서도 분위기 있다.



2층 테라스


2층에는 테라스도 있는데 테라스에 앉으면 성요셉성당 주변 거리 모습이 한눈에 들어온다. 실내에서 마시는 커피 맛이랑 분위기가 달라서 그런지 더 커피가 맛있는 것 같다.



메뉴판


하이랜드 커피나 콩 카페에 비해선 커피 가격이 비싸다. 하지만 번잡한 하이랜드 커피나 콩카페에 비해 조용한 분위기이고 베트남식 커피가 아닌 정통 이탈리안 커피를 맛 볼 수 있어 딱 좋다


ESPRESSO LUNGO 70,000VND (우리돈 3,500원)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커피맛이 훌륭했다



아포카토 



케익류


커피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및 케익도 판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