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루체른호텔] 위치 최고, 깨끗한 객실, 좋은 서비스《호텔 센트럴 루체른(Hotel Central Luzern)》(평점 4.0)

여행맛집/해외여행|2018.07.03 11:46

스위스는 물가도 비싸기로 유명한 나라이다. 당연히 호텔비도 비싸다. 위치가 좀 괜챦다 싶은 3성급 호텔은 1박에 20-30만원대를 호가한다. 《호텔 센트럴 루체른(Hotel Central Luzern)》 역시 루체른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다 보니 3성급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최저 20만원대이다. 성수기때에는 30만원대를 넘어간다. 그래도 루체른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한다. 


지난 스위스 여행때 《호텔 센트럴 루체른(Hotel Central Luzern)》에서 1박을 했는데 룸이 조금 좁은 것을 제외하고는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이었다.


우선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루체른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루체른의 대표명소인 카펠교나 구시가지까지 걸어서 금방 갈 수 있다는 점이다. 두번째론 객실이 좁기는 하지만 새롭게 단장해 현대적이면서도 깔끔하다는 것. 세번째는 2층 호텔 라운지에서 언제든지 무료차, 커피와 과일을 즐길 수 있다는 것. 네번째는 조식도 정성이 가득해 맛있다는 것 다섯번째는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는 점, 여섯째는 투숙기간중 무료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패스권을 준다는 점 등이 매력적이다. 


《호텔 센트럴 루체른(Hotel Central Luzern)》모습



《호텔 센트럴 루체른(Hotel Central Luzern)》 스탠다드 더블룸


사진보다는 룸이 좁았다. 그것외에는 침구 및 화장실도 깨끗하고 에어컨, TV, 와이파이 등 다른 시설들도 괜챦았다.



2층 호텔 라운지.

조식을 먹는 장소이자 휴식공간

이곳에는 상시 커피와 차, 과일등이 준비되어 있어 

언제든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다



호텔 조식

숙박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비록 종류가 많은 것은 아니나 

마치 스위스 가정식 같이 정성이 가득한 식탁이다



투숙기간동안 무료로 쓸수 있는 패스권


체크인을 할 때

투숙기간동안 루체른 시내의 대중교통(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패스권 (Lucerne Mobility Ticket)를 준다



작지만 아기자기한 호텔


《호텔 센트럴 루체른(Hotel Central Luzern)》는 크기가 크지 않다. 그냥 호스텔보다 약간 큰 정도로의 작은 호텔이다. 그러에도 이것저것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난다. 그래서 작다기 보다는 아기자기한 느낌의 호텔이다.


댓글(0)